카테고리 없음

차량택배 오토바이퀵, 차량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1. 16:24

?



차량택배 오토바이퀵, 차량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노란 머릿수건이 눈에 들어왔다. 레니오는 잠시 멈추고 눈이 부시지 않게 햇빛을 가렸다. 그녀는 뾰족한 돌 위에서 머리를 숙인 채 자기를 기다리고 있는 약혼자를 보고는 조금 더 천천히 걸어서 다가갔다. 여기 그녀가 왔군! 마놀리오스는 되뇌었다. 그는 머리를 들고 일어서서 가만히 있었다. 레니오는 그를 못 본 척했다. 왜냐하면, 그가 그의 습관대로 앞으로 펄쩍 뛰어와서는, 올라오는 것을 도와 주기 위해서라고 그렇게 말하면서 그가 그녀의 허리를 가볍게 껴안게끔... 그러나 오늘따라 마놀리오스는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있었다. "마놀리오스!" 그녀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외쳤다. 마놀리오스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움직이지도 않고 아무 말도 없이 바위에 서 있었다. 레니오는 달려가기 시작했다. 가까이 가서 머리를 쳐든 그녀는 그를 보자 "악!" 하고 소리를 질렀다. "성모님!" 그녀는 맥없이 쓰러졌다. 마놀리오스가 내려와서 그녀를 일으켰다. 그녀는 왼팔로 눈을 가리고 오른팔로 그를 제어했다. "저리 가요! 저리 가!" 그녀는 귀에 거슬리는 어투로 소리쳤다. "가라니까요!" "레니오, 나를 다시 한 번 쳐다봐." 마놀리오스가 자애롭게 말했다. "나를 봐. 그러면 나를 영원히 싫어하게 될 거야. 나에 대한 생각이 사라질 거야." "아니, 싫어요!" 가련한 처녀는 흐느꼈다. "저리 가요!" 마놀리오스는 뒤로 물러나서는 다시 바위 위에 앉았다. 그들 두 사람은 꽤 오랫동안 아무 말 없이 차량택배퀵 차량택배퀵서비스 차량택배 퀵 차량택배 퀵 서비스 차량택배 퀵서비스 차량택배1톤용달 차량택배1톤용달비 차량택배다마스용달 차량택배다마스퀵 차량택배다마스퀵서비스 차량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차량택배다마스퀵요금 차량택배라보용달 차량택배라보퀵 차량택배라보퀵비용 차량택배라보퀵서비스 차량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차량택배소형용달 차량택배소형이사 차량택배소형트럭 차량택배오토바이퀵 차량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차량택배오토바이퀵요금 차량택배퀵가격 차량택배퀵비 차량택배퀵비용 차량택배퀵서비스가격 차량택배퀵서비스비용 차량택배퀵서비스요금 차량택배퀵서비스운임 차량택배퀵요금 차량택배화물퀵 차량택배 차량택배퀵서비스 가만히 있었다. 레니오가 먼저 침묵을 깨뜨렸다. "어떻게 된 거예요?" 그녀는 말했다. "하늘에 맹세코 무슨 일인지 이야기해봐요." "문둥병이..." 마놀리오스는 차분하게 대답했다. 레니오는 몸을 떨면서 머리를 마을 쪽으로 돌렸다. "나 가겠어요." 그녀는 말했다. "그 일 때문에 나를 부르러 보냈던 가요?" "맞았소. 이때문이오." 마놀리오스는 여전히 침착하게 대답했다. "당신은 나와 지금 결혼할 수 있겠소? 그럴 수는 없을 것이오. 문둥이 자식을 원하오? 그럴 수는 없소. 날 내버려두구료." 다시금 그들은 아무 말이 없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그 어린 소녀는 어깨를 추스리며 구슬프게 흐느꼈다. "잘 내려가시오, 레니오." 마놀리오스가 양 우리로 돌아가기 위해 그녀에게 등을 돌리며 말했다. "안녕!" 레니오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녀는 노랗고 고운 머릿수건으로 눈물을 닦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저 망연하였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다. 마놀리오스는 이미 보이지 않았다. 세상은 아무 목적도 없이 돌아가는 사막과도 같았다. 태양이 중천에 떠올랐다. 들리는 소리라고는 다만 너도밤나무 그늘 밑으로 더위를 피하러 들어가는 양떼들의 방울 소리뿐이었다. 잠시 피리 소리가 쓸쓸히 퍼지더니 이내 애처로운 음조인 침묵 속으로 잦아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