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책당일배송 오토바이퀵, 책당일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1. 16:25

?



책당일배송 오토바이퀵, 책당일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문둥병... 문둥병이라니..." 레니오는 공포에 사로잡혀 계속 뇌까렸다. 압도하는 듯한 정오의 햇볕 속에서도 그녀는 몸을 떨고 있었다. 그녀는 갑자기 얼마 동안 이 돌밭에 몸을 던진 채 파묻혀 있었는지 알 수가 없었다... 몇백 년이 흐른 것 같았다. 그렇지는 않을지라도 오랫동안이라는 것은 확실했다. 왜냐하면 그녀가 올라왔을때는 태양이 묵묵히 하늘 맨 꼭대기에 있었던 터였다. 피리 소리가 다시금 들려왔다. 구슬프기도 하고 즐겁기도 하고 어떻게 들으면 음험하게도 들렸다. 마치 고독을 참을 줄 모르는 하나의 다른 영혼처럼. 레니오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그 음율에 이끌리어 피리 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걸어갔다. 그것이 그녀에게는 마치 자기 이름을 계속 부르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녀는 비틀비틀 걸어가며 숨을 헐떡거렸다. 두세 걸음 걸어가다가 그녀는 귀를 기울였다. 피리 소리는 가까이에 있었다. 더욱더 자신을 애무하는 듯, 좀더 애원하는 듯이 그소리는 그녀를 부르고 있었다. 아니 그녀를 끌고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었다. 갑자기 그녀는 산 위 한곳에 자라난 커다란 너도밤나무 그늘 아래서, 다소 서늘한 땅 위에다 목을 대고 누워 있는 양떼를 보았다. 단지 두 마리만이 서로 뒤를 쫓으며 머리를 치고 받으려는 듯이 서 있었다. 그들 가까이에는 양치기 소년이 반쯤 벌거벗은 채 서서 긴 피리를 두입술 사이에 물고는 그들과 춤추며 뛰어놀고 있었다. 때때로 그는 피리를 입에서 떼고서 괴성을 지르며 손뼉을 치고, 우는 소리를 낸 다음 다시 떠들썩하게 놀기 시작했다. 점차 훨씬 더 시끄럽게. 레니오는 주문에 홀린 듯이 주춤거리며 나아갔다. 양치기 소년은 그녀에게서 등을 돌리고 있었다. 그는 그녀를 볼 수 없었지만 책당일배송퀵 책당일배송퀵서비스 책당일배송 퀵 책당일배송 퀵 서비스 책당일배송 퀵서비스 책당일배송1톤용달 책당일배송1톤용달비 책당일배송다마스용달 책당일배송다마스퀵 책당일배송다마스퀵서비스 책당일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책당일배송다마스퀵요금 책당일배송라보용달 책당일배송라보퀵 책당일배송라보퀵비용 책당일배송라보퀵서비스 책당일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책당일배송소형용달 책당일배송소형이사 책당일배송소형트럭 책당일배송오토바이퀵 책당일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책당일배송오토바이퀵요금 책당일배송퀵가격 책당일배송퀵비 책당일배송퀵비용 책당일배송퀵서비스가격 책당일배송퀵서비스비용 책당일배송퀵서비스요금 책당일배송퀵서비스운임 책당일배송퀵요금 책당일배송화물퀵 책당일배송 책당일배송퀵서비스 레니오는 모든 광경을 분명히 볼 수 있게 되었다. 검은 털이 더부룩한 수암양이 뿔을 흔들면서 암양을 뒤쫓고 있었다. 수양은 올라타려고 하고 암양은 달아나려는 것이었다. 수양은 격노한 듯 뒷발로 서서는 앞발로 암양을 꽉 껴안고 갈구하듯이 연약한 신음을 하는 암양을 다시금 덮쳤다. 젊은 목동은 이 사랑 싸움을 뒤쫓아다녔다. 그는 펄쩍펄쩍 뛰며 춤을 추고는 다정한 소리를 내뱉으며 사랑을 갈구하는 일에 수양과 한짝이 되어 있었다. "힘을 내라, 다소스! 올라타라니까 다소스!" 하고 외치고는 다시금 피리를 불기 시작했다. 레니오는 인기척을 내지 않으려 애쓰면서 어린 목동 뒤편에서 우측으로 올라왔다. 암양들처럼 그녀의 혀가 밖으로 빠져 나와서는 헐떡이고 있었다. 가슴에 통증이 오고 있었다. 암양도 더 이상 어찌할 수 없는 듯이 다소곳해졌다. 다소스는 단번에 암양 위로 올라타고는 완전히 정복하였다. 수양의 혀가 밖으로 삐져 나와서는 암양의 목을 핥고 깨물었다. 그의 온털이 땀으로 흠뻑 젖었다. 암내가 공기 가득퍼져서 질식할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