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책상배송 오토바이퀵, 책상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31. 16:27

?



책상배송 오토바이퀵, 책상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알았소. 내가 완전히 잠에서 깨어나면 가서 작별 인사를 하겠다고 전하시오. 또 트럼펫을 불기 위해 내 경호원 후세인을 데리고 간다고 전하시오. 참, - 그도 알고 있지만 - 그가 제일 좋아하는 아마네스를 불러 주도록 유소우화키도 데려간다구 말이지. 나는 커피를 마셨으니 이제 치보크와 라키를 마시면 유소우화키가 내 발을 맛사지하러오지. 그러고 나서 내 잠자리에서 일어나 내려가리다... 기다려! 그에게 내가 도착하기 전에는 죽지 말라구 해. 꼭 그렇게 말해야 해. 그는 나를 꼭 기다려야 해. 빨리 가시오!" 선장은 누렇고 몹시 말라서 그을은 살껍질 위로 툭 불거져 나온 뼈가 돋보였으며, 머리에는 마른 피가 엉겨 붙었고, 넓은 붉은색 장식띠로 꽁꽁 묶인 체 두려움도 참회의 빛도 없이 조용히 침대에 기대어 누워 있었다. 그의 작은 눈은 악의에 가득 차서, 그가 한때 오뎃사에서 본 적이 있는 원숭이의 그것처럼 재빠르게 움직이며 반짝이고 있었다. 그 옆의 작은 탁자에는 라키와 치보크가 놓여 있었고 빅토리아 여왕의 작은 석고상도 있었다. 그는 그것을 멀리 있는 항구에서 사 왔었다. 맘 좋아 보이고 뚱뚱하고 풍만한 가슴을 가진 여장부를 - 그는 그녀를 좋아한다고 입버릇처럼 말했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샀다. 그 후로는 항상 그곳에 그것을 두었었다. 그리곤 "그녀는 내 아내야." 하고 말하면서 웃음을 터트리곤 하였다. "그녀는 나보다 콧수염이 더 많아. 하지만 그것이 무슨 상관인가? 나는 그녀를 좋아하는데." 그는 눈을 돌려 자기의 초라한 오두막을 한 바퀴 휘둘러보았다. 더러운 벽, 거미집으로 덮인 대들보, 텅 빈 책상배송퀵 책상배송퀵서비스 책상배송 퀵 책상배송 퀵 서비스 책상배송 퀵서비스 책상배송1톤용달 책상배송1톤용달비 책상배송다마스용달 책상배송다마스퀵 책상배송다마스퀵서비스 책상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책상배송다마스퀵요금 책상배송라보용달 책상배송라보퀵 책상배송라보퀵비용 책상배송라보퀵서비스 책상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책상배송소형용달 책상배송소형이사 책상배송소형트럭 책상배송오토바이퀵 책상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책상배송오토바이퀵요금 책상배송퀵가격 책상배송퀵비 책상배송퀵비용 책상배송퀵서비스가격 책상배송퀵서비스비용 책상배송퀵서비스요금 책상배송퀵서비스운임 책상배송퀵요금 책상배송화물퀵 책상배송 책상배송퀵서비스 선반들, 헌 옷으로 가득 찬 길다란 궤, 낡은 슬리퍼, 프란넬 조끼와 낡은 밧줄 토막, 벽감에 놓인 물주전자, 한 모퉁이에 놓인 바구니로 감싼 목이 좁은 라키병 그는 그것들과 작별을 고하기 위해 각 물건들에 잠시 동안씩 시선을 멈추었다. 그리고 그의 침대를 마주 대한 벽에 꽂힌 낡은 사진에 시선을 고정시켰다. 그것은 온갖 항해를 감당했던 그의 잃어버린 배를 보여 주고 있었다. 선미에는 그리스 국기가 있고 이물에는 앞가슴을 드러낸 사이렌상(풀이: 바다의요정.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반신은 사람이고 반신은 새인 마녀들로서 아름다운 노래소리로 지나가는 뱃사공을 꾀어 들여 죽었다고 함)이 있었다. 그 자신은 그 당시 서른 살 전후의 선장으로서 키를 잡고 거기 서 있었다. 상상 속에서 그는 배를 탔고 파리똥으로 더럽혀진 사진 속에서 배는 닻을 올리고 바다를 향하고 있었다. 그러나 짙은 안개가 다가왔다. 섬들과 대양과 항구 위에 모자를 쓴 터어키 인, 가슴을 훤히 드러낸 뱃머리에 있는 것 같은 여인들, 그리고 항구에서의 담배 연기와 기름에 튀긴 생선 냄새로 질식할 것 같은 선술집들을 포르투나스 선장은 아주 희미하게 기억해 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