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초코렛배달 오토바이퀵, 초코렛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 16:33

?



초코렛배달 오토바이퀵, 초코렛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리고는 그는 다시 눈을 감고 잠속으로 빠져들었다. 미켈리스는 궤 위에 앉아 서류를 그 가까이 밑에 내려놓고는 기다렸다. "좋은 분인데... 안됐어." 하고 노파는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그녀는 흐르는 눈물과 콧물을 닦아 냈다. "식성은 까다로웠지만 그는 좋은 분이었지. 내 죽은 남편 역시..." 그녀는 울먹이는 음성으로 자신의 불행했던 지난날을 얘기했다. 그것은 그녀에게 하나의 위안이었다. 미켈리스는 담배를 말아서 피우기 시작했다. 그 역시 혼자만이 아는 불행담을 간직하고 있었으나 아무에게도 그것을 털어놓지 않았다. 그는 그 노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으나 그의 혼은 먼 곳을 배회하고 있었다. 아주 가까이에서 개가 힘없이 짖어 대는 소리가 들렸다. 노파는 발끈 화를 내었다. "망할 놈의 개새끼! 저렇게 짖어 대다니. 카론(풀이: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지옥을 지키는 개)이라고 본 모양이지!" 그녀는 문을 열고 돌을 집어 던졌다. 그리고는 다시 안으로 들어왔다. 선장이 눈을 떴다. "미켈리스."하고 그가 나직이 불렀다. "어디에 있나? 가까이 좀 오게나. 나는 지금... 크게 얘기 할 수 없어. 종이에다 받아써 주게." "선장님, 너무 애쓰지 마십시오." 미켈리스가 말했다.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내 말할 테니 받아쓰게나. 그리고 자네의 위안을 기다리네. 아홉개의 생명줄 중에서 여덟 개가 끝났네. 이제 마지막 한 개가 남았는데 그것은 지금 내 입술 위에 있네. 이것 역시 떠날 준비를 하고 초코렛배달퀵 초코렛배달퀵서비스 초코렛배달 퀵 초코렛배달 퀵 서비스 초코렛배달 퀵서비스 초코렛배달1톤용달 초코렛배달1톤용달비 초코렛배달다마스용달 초코렛배달다마스퀵 초코렛배달다마스퀵서비스 초코렛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초코렛배달다마스퀵요금 초코렛배달라보용달 초코렛배달라보퀵 초코렛배달라보퀵비용 초코렛배달라보퀵서비스 초코렛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초코렛배달소형용달 초코렛배달소형이사 초코렛배달소형트럭 초코렛배달오토바이퀵 초코렛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초코렛배달오토바이퀵요금 초코렛배달퀵가격 초코렛배달퀵비 초코렛배달퀵비용 초코렛배달퀵서비스가격 초코렛배달퀵서비스비용 초코렛배달퀵서비스요금 초코렛배달퀵서비스운임 초코렛배달퀵요금 초코렛배달화물퀵 초코렛배달 초코렛배달퀵서비스 있단 말일세. 서두르게, 나에게 꺼져 가는 촛불 같은 생명이지만 남아 있을 동안에 받아써 주게." 미켈리스는 베개 곁으로 다가갔다. 그는 종이를 준비하고 펜에 잉크를 적셨다. "준비됐습니다, 선장님." "우선, 내가 정신이 말짱하다는 것과 그리스 정교 신자라는 것부터 써 나가게. 나의 아버지는 데어도어 카판다이스였으며 나는 자식도 조카도, 한 마리의 개도 없다는 것을 기록하게. 나는 결혼도 하지 않았다는 것도. 나는 용케도 빠져 나왔었지. 하나님, 찬송을 받으소서! 나는 약간의 돈을 가졌었는데 그건 먹는 데 써 버렸지. 얼마간의 정작지도 팔아서 먹어 버렸어. 아니, 먹어 버린 것이 아니라 마셔 버렸어. 나는 저 사진 속에 있는 바로 저런 배 한 척도 가졌었는데 트레비존드에서 파선하여 바다 밑바닥에 가라앉아 버렸었네. 이것들이 나에게 남아 있는 전부일세. 톡톡 털어서 전부야."그는 실내에 진열된 파선된 잔해들을 가리키며 말했다. "난 저것들을 가난한 자들과 친구들에게 나누어주고 싶네. 그러면 그들은 나를 기억하게 되겠지. 만달레니아 아주멈, 내 곁에 앉아서 생각나는 대로 나에게 불러 주오. 내가 잊어버리는 것은 모두 당신 것이오. 자, 쓰게나, 미켈리스. 준비됐나?" "준비됐습니다. 선장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