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총알배송 오토바이퀵, 총알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 16:34

?



총알배송 오토바이퀵, 총알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렇군, 이 집은 여기 있는 만달레니아 아주멈에게 물려주겠소. 그녀는 친누이처럼 날 위해 주었다네. 이 불쌍한 여자는 나 때문에 여러 곤욕을 당했지. 난 그녀에게 툭하면 욕을 했고 아마도 지팡이로 여러 번 손찌검을 했던 것 같아. 만달레니아 아주멈, 날 책망하지 말아요. 울지 마오. 당신이 울어서는 기쁘게 눈을 감을 수 없어요." 그는 애써 소리를 내어 웃으려 했지만 그럴 수가 없었다. 고통이 그에게 그런 자유를 주지 않았다. 그는 다시금 피를 흘리기 시작했다. 미켈리스는 유언을 적은 종이를 그에게로 가져갔다. 노파는 선장을 부축했고 미켈리스는 그의 손을 바로잡아 주었다. 그는 "선장 야코우미스 카판다이스, 데오도르의 아들" 이라고 서명을 했다. 성가가 들려 왔다. "성체를 모시고 사제가 오십니다." 하고 노파가 말하며 두 문을 활짝 열었다. "지루한 의식이 또 남아 있었군." 하고 선장이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오라지. 어디 견뎌 봐야지." 불을 밝힌 등을 손에 든 교구관리가 먼저 들어오고 그 뒤에 그리고리스 사제가 들어왔다. 그는 사제복을 걸치고 금빛으로 수놓아진 붉은 벨벳으로 덮은 성찬배를 높이 쳐들고 있었다. "주님, 이곳에 임하소서." 사제는 문지방에 십자를 그으며 엄숙하게 말했다. "모두들 물러가 계시오." 미켈리스와 만달레니아는 성호를 긋고 사제의 손에 입맞추고는 물러났다. 교구관리들은 등불을 들고 밖에서 기다렸다. "포르투나스 선장님." 죽어 가는 그에게 다가가서 사제가 불렀다. "두려운 시간이 다가왔소. 당신은 주님 앞에 갈 것입니다. 당신의 죄를 고백하고 당신의 영혼을 정결케 하시오. 말씀하십시오." "사제님, 내가 어떻게 당신에게 총알배송퀵 총알배송퀵서비스 총알배송 퀵 총알배송 퀵 서비스 총알배송 퀵서비스 총알배송1톤용달 총알배송1톤용달비 총알배송다마스용달 총알배송다마스퀵 총알배송다마스퀵서비스 총알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총알배송다마스퀵요금 총알배송라보용달 총알배송라보퀵 총알배송라보퀵비용 총알배송라보퀵서비스 총알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총알배송소형용달 총알배송소형이사 총알배송소형트럭 총알배송오토바이퀵 총알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총알배송오토바이퀵요금 총알배송퀵가격 총알배송퀵비 총알배송퀵비용 총알배송퀵서비스가격 총알배송퀵서비스비용 총알배송퀵서비스요금 총알배송퀵서비스운임 총알배송퀵요금 총알배송화물퀵 총알배송 총알배송퀵서비스 나의 죄를 말해야 합니까?" 선장은 언짢은 듯이 대답했다. "당신은 내가 이 순간에 그것들을 다 기억하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까? 선하신 하나님은 나의 죄를 기록한 책을 통해서 그것을 기억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분이 하시려고만 하신다면, 그분이 하실 수 있는 일은 거기에 쓰여진 나의 죄를 지우시는 일입니다. 지상으로부터의 선물로써 내가 그분께 가져가고 싶은 것이 있소. 하늘나라에서 그것과 같은 것이 발견될지 어쩔지 의심스럽기 때문입니다." 사제는 당황하면서 그의 말을 듣고 있었다. 선장의 어조가 그를 초조하게 만들었다. "바로 그 한 가지란," 하고 선장이 말했다. "내가 선하신 하나님께 선물로 가져다 드리고 싶은 바로 그것은..." "무엇이오?" 사제는 잔뜩 찌푸린 얼굴로 물었다. "해면이오." "당신 부끄럽지도 않소? 경건치 못한 사람 같으니. 이 엄숙한 순간에 무섭지도 않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