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침대배송 오토바이퀵, 침대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 16:37

?



침대배송 오토바이퀵, 침대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미켈리스는 한숨을 쉬었다. 그는 갑자기 자신의 약혼녀인 창백하고 여윈 얼굴과 파란색의 커다란 눈을 가진, 입술을 습관적으로 가리기 위해 하얗고 작은 손수건을 항상 지니고 있는 마리오리를 생각했다. 그는 아주 어렸을 때에, 이 묘지에 그의 아버지와 함께 온 적이 있었는데 왜 이곳을 왔었는지를 기억해 보았다. 그때 그들은 그가 한때 그의 집에서 본 적이 있는 아름답고 활짝 핀, 파란 눈과 곱슬머리를 지닌 늘상 생글생글 미소짓던 어린 소녀의 유골을 파내고 있었었다. 그는 열린 무덤 한쪽 모서리에 서서 아버지 곁을 떠나지 않으려 꾸물거리고 있었다. 인부가 무덤 주위에 쌓인 큰 흙무더기 쪽으로 파낸 흙을 던져 내고 있었다. 그러더니 이윽고 그 어린 소녀의 유골을 찾아내었던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인부가 소녀의 뼈를 긁어 넣은 나무상자를 들고 거시 서 있었었다. 갑자기 그 무덤 파는 인부가 두 손을 흙 속에 넣고는 두개골을 끄집어 냈었다. 어린 미켈리스는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저것이 그토록 어여쁘던 그 어린 소녀의 고운 곱슬머리란 말인가? 그녀의 아름다운 눈은 어떻게 되었는가? 그녀의 입술은 어디에 있는가? 그녀의 발그레하던 빰은? 그로부터 20여 년 동안 그는 묘지를 찾을 때마다 언제나 그 예뻤던 소녀와 그 두개골이 되살아나곤 하였다. "왜 한숨을 쉬는 거요, 미켈리스?" 얀나코스가 물었다. 대답도 하지 않은 채 미켈리스는 십자가를 장식한 뽀족철책의 문을 밀었다. "갑시다." 그는 우울하게 대답했다. 그들은 마을을 향해 떠났다. 그리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무거운 발자국 소리가 그들 뒤를 따라왔다. 그들은 뒤를 돌아다보았다. "파나요타로스다!" 하고 코스탄디스가 소리쳤다. "저 곰까지도 장례식에 오다니." "그는 선장이 그에게 무언가를 남겨 주었다는 것을 침대배송퀵 침대배송퀵서비스 침대배송 퀵 침대배송 퀵 서비스 침대배송 퀵서비스 침대배송1톤용달 침대배송1톤용달비 침대배송다마스용달 침대배송다마스퀵 침대배송다마스퀵서비스 침대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침대배송다마스퀵요금 침대배송라보용달 침대배송라보퀵 침대배송라보퀵비용 침대배송라보퀵서비스 침대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침대배송소형용달 침대배송소형이사 침대배송소형트럭 침대배송오토바이퀵 침대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침대배송오토바이퀵요금 침대배송퀵가격 침대배송퀵비 침대배송퀵비용 침대배송퀵서비스가격 침대배송퀵서비스비용 침대배송퀵서비스요금 침대배송퀵서비스운임 침대배송퀵요금 침대배송화물퀵 침대배송 침대배송퀵서비스 들었음에 틀림없네. 그래서 그가 저렇게 서둘러 가고 있는 거야. 영국 여왕의 조각을 또 집어 삼키기 위해서 말이지." 하고 얀나코스가 말했다. "기다렸다가 그와 함께 가요."하고 미켈리스가 제의했다. "우리 그를 좀 구슬러 봅시다." 그들은 멈추어 섰다. 그러나 파나요타로스는 그들을 반기는 기색이 아니었다. 오히려 그들을 피하기 위해서 그는 발걸음을 재촉하는 것이다. 그는, 자신의 붉은 턱수염 - 사람들이 그렇게 불렀다 - 때문에 그가 가룟 유다 역으로 뽑힌 이후로는, 그는 충실하고 성스러운 사도들도 뽑힌 자들을 봐주지 못하겠다고 생각해 왔었다. "그들이 사도역을 맡도록 해준 저 상판떼기들!" 하고 그는 입버릇처럼 말해 왔다. 비록 내가 좀 야단스럽기는 해도 그들보다야 났지. 나는 그들보다 많은 고통을 겪기 때문에 내 집에서고 집 밖에서고 나 자신 속에는 그들보다야 백배 많은 것을 갖고있다구. 나는 나 혼자 있을 때 운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보고 있을 때만 운단 말이다. 난 뭐가 사랑인지를 안단 말이다. 마을 사람들이란 나를 웃기게 만드는 종류의 것들이야. 그들이 누군가를 잃었을 때, 그들은 행복해 하고 그것에 대해 농담한다. 메스꺼운 것들, 천벌이나 받아라! 한놈은 당나귀를 가졌고, 다른 놈은 카페를 가졌으며, 또 한 놈은 부자애비와 마리오리를 가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