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고차 오토바이퀵, 카고차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 16:45

?



카고차 오토바이퀵, 카고차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마놀리오스는 그런 일 따위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잘 지내고 있대. 하나님 찬송을 받으시기를!" 하고 코스탄디스가 자기 아내를 생각해 보면서 말했다. 양 우리에 도착하자 그들은 안으로 들어갔다. 아무도 없었다. 그들은 주위를 모두 돌아보았다. 유난히 툭 불거진 바위에 올라가 그를 찾았다. 그러나 아무 대답이 없었다. "하나님, 마놀리오스를 보호하소서." 하며 얀나코스가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그가 어쩌면 자살하지 않았을까?" "당신, 뭐라고 중얼거리는 거예요?" 불안한 생각이 들어 미켈리스가 나무랐다. "아무것도 아닐세." 하고 그가 대답했다. 그들은 맥빠진 걸음으로 고개를 떨구고 오솔길로 되돌아왔다. 해가 뉘엿거리고 있었다. 산들은 그림자 속에 제 모습을 숨겼다. 그들은 옆길로 빠져 바위 위에 세워진 작은 부속 예배당을 가까이 지나쳐 갔다. 그곳은 버려진 채 일 년에 한 번, 성 미카엘 기념일에만 쓰여졌다. 그날이면 거기서 그 성인을 위한 정중한 예배가 베풀어지고 모인 사람들은 촛불을 켜고, 그 촛불은 반쯤 빛 바랜 프레스코 벽화를 드러나게 해준다. 그러면 붉은색으로 테두리를 한 검은 대천사 미카엘의 날개들이 다시 허공을 친다. 저녁이 되어 순례자들이 떠나고 촛불이 꺼지면 천사들의 날개들은 전과 같이 도로 접힌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촛불이 켜질 다음해까지 기다리는 것이었다. 그들은 거기 들어섰다. 축축한 흙 냄새가 났다. 마치 무덤 같았다. 거의 지워진 그리스도의 성화상 앞에 커다란 촛불이 타고 있었다. 그들은 지성소에까지 나아가 보았다. 그러나 그곳엔 아무도 없었다. "그는 분명 여기 있었었군." 하고 얀나코스는 말을 계속했다. "촛불을 켠 사람은 바로 마놀리오스임에 틀림없네. 그런데... 어디로 갔을까?" "하나님, 당신의 뜻대로 하소서." 하고 미켈리스는 나지막한 소리로 말하면서 성호를 그었다. 마놀리오스는 그 예배당을 찾아왔었던 것이다. 그는 촛불을 켜고 어슴푸레한 카고차퀵 카고차퀵서비스 카고차 퀵 카고차 퀵 서비스 카고차 퀵서비스 카고차1톤용달 카고차1톤용달비 카고차다마스용달 카고차다마스퀵 카고차다마스퀵서비스 카고차다마스퀵서비스가격 카고차다마스퀵요금 카고차라보용달 카고차라보퀵 카고차라보퀵비용 카고차라보퀵서비스 카고차라보퀵서비스운임 카고차소형용달 카고차소형이사 카고차소형트럭 카고차오토바이퀵 카고차오토바이퀵서비스 카고차오토바이퀵요금 카고차퀵가격 카고차퀵비 카고차퀵비용 카고차퀵서비스가격 카고차퀵서비스비용 카고차퀵서비스요금 카고차퀵서비스운임 카고차퀵요금 카고차화물퀵 카고차 카고차퀵서비스 밝음 속에서 무릎을 꿇고 하루 종일 그리스도를 명상하였다. 그는 망설이면서 감히 그리스도에게 말을 걸지 못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이 그리스도에게 말씀드려야 할 일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알지 못하였다. 그리스도의 편에서 본다면 그분은 항상 그를 지켜보고 계셨으나 그가 놀랄까 저어하여 침묵을 지키고 계셨던 것이다. 그래서 그리스도와 그는 서로를 마주 보면서 한 마다도 없이 하루를 보내곤 하였다. 그것은 마치 가슴이 충만하여 터질 것 같으나 감정의 고조 때문에 말을 잃어버린 두 사람의 막역한 친구두들과도 같다고나 할까. 저녁이 찾아오자 마놀리오스는 일어나서 그리스도의 손에 입을 맞추었다. 그들은 서로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았으며 아무것도 더 이상 할 애기가 없었다. 그래서 마놀리오스는 작은 문을 열고 마을을 향해 길을 떠났다. 내가 해야 할 말은 다했다, 하고 그는 생각하니 마음이 편했다. 우리는 서로 일치하고, 그분은 나에게 그분의 축복을 내려 주셨다. 나는 지금 다만 가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