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케익배송 오토바이퀵, 케익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2. 16:55

?



케익배송 오토바이퀵, 케익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조금씩 조금씩 그 분의 힘에 의해 나의 이 보잘것없는 영혼이 신성한 빛을 받고 있소. 정확히 말하자면 불운은 우리들을 마침내는 공동의 형편으로 만들었소. 우리는 모두 가난하고 이제는 아무도 빵을 구울 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또 아무도 배고픈 자에게 베풀기를 거부하던 죄를 다시는 범하지 않게 되었소. 그렇다면 이제 문제가 되는 것은 지금 우리들이 그것을 위해 분발해야 한다는 사실이오. 성도들이여, 우리의 영혼은 만복으로부터 자유로와졌으니 이제는 날아오를 수 있는 것이오." 그는 두 손을 지팡이 손잡이 부근에다 포개고는 자신의 말에 머리를 가로젓고 있는 한 노인에게 머리를 돌렸다. "카릴라오스 영감님, 만약 석 달 전에, 우리가 화를 당하기 전에 당신의 포도나무들과 올리브나무들을 가난한 자들에게 나눠주라고 명령을 받았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주었겠소?" "천만에! 오 하나님 용서하소서." 하고 그 노인은 대답했다. "당신들의 양팔과 두다리, 당신들의 폐를 잘라 이웃에게 줄 수 있겠소? 나에게는 나의 올리브나무와 포도나무가 그것들과 마찬가지였으니까." "그리고 영주이신 파울레스여, 당신은 당신의 궤를 열어 빈곤한 사람들에게 금덩이들을 집어서 나누어 줄 수 있었을는지." 사제와 얼굴을 대하고 있던 한 늙은이가 얼굴을 찡그리고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궤를 생각하고는 괴로운 듯이 깊은 한숨을 내쉴 뿐이었다. "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하고 포티스 사제가 갑자기 흥분하여 소리쳤다. "땅과 나무들을 가진 사람은 그 스스로가 케익배송퀵 케익배송퀵서비스 케익배송 퀵 케익배송 퀵 서비스 케익배송 퀵서비스 케익배송1톤용달 케익배송1톤용달비 케익배송다마스용달 케익배송다마스퀵 케익배송다마스퀵서비스 케익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케익배송다마스퀵요금 케익배송라보용달 케익배송라보퀵 케익배송라보퀵비용 케익배송라보퀵서비스 케익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케익배송소형용달 케익배송소형이사 케익배송소형트럭 케익배송오토바이퀵 케익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케익배송오토바이퀵요금 케익배송퀵가격 케익배송퀵비 케익배송퀵비용 케익배송퀵서비스가격 케익배송퀵서비스비용 케익배송퀵서비스요금 케익배송퀵서비스운임 케익배송퀵요금 케익배송화물퀵 케익배송 케익배송퀵서비스 땅이 되고 나무가되어 버림으로써 그의 영혼은 거룩한 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궤를 가진 자는 자신이 궤로 전락합니다. 가엾은 파울레스, 당신은 하나의 궤짝에 불과했소. 당신은 죽음 앞에서 나아오기까지 땅에 불과했단 말이오. 가엾은 카릴라오스! 하지만 주님이시여, 찬송을 받으시옵소서. 우리는 구원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마침내 혼자 힘으로 헐벗고 굶주린 것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알았습니다. 부유하고 번영을 누렸던 주인들이여, 여러분들은 가난한 사람들의 고충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소." 하며 늙은 파울레스가 한숨지며 말했다. "나는 그것을 배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런 모든 것들을 깨끗이 쓸어 버릴 것입니다." 하며 포티스 사제는 말을 이었다. "더 이상 네 것, 내 것이 없을 것입니다. 더 이상 울타리나 자물쇠나 궤가 필요없을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두 일하고 모두 먹게 될 것입니다. 각자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발적으로 그의 능력껏 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이는 보이도마타에 낚시질을 갈 것이고 어떤 이들은 밭에서 일하고 또 다른 이들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보내신 동물들을 방목하러 들로 데리고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