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퀵당일배송 오토바이퀵, 퀵당일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2. 17:02

?



퀵당일배송 오토바이퀵, 퀵당일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자네 생각이 옳아, 마놀리오스, 나의 아들아." 하고 사제가 말했다. "그것은 초대 기독교도들이 한 것일세. 그들은 모인 형제들 앞에서 자신의 죄를 고백했네. 모두들 함께 구원의 길을 발견하려고 노력했었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우리는 마놀리오스 자네의 말을 귀기울여 듣고 있네. 우리들이 다 같은 죄인들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게. 그리고 이 순간에 하나님은 우리들 위에 계시며 우리들의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는 것일세." 마놀리오스는 오랫동안 명상에 잠겼다. 그의 전생애가 자신의 눈앞을 주마등처럼 지나갔다. 가정의 빈곤, 그리고는 고아로 남겨지게 되어 아주머니, 만달레니아가 많은 불평 속에서 그를 양육했다는 사실 등이 떠올랐다. 그 후 수도원에서의 아름다운 생활과 평화, 그리고 스승 마나세는 엄숙하고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데바이드에서의 금욕주의자들의 생활에 대해 얘기해 주었었다. 또한 게네사렛 호숫가에서의 사도들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고 마지막에는 그리스도의 못박히심에 대해 얘기해 주었었다. 지상에서의 하나님 나라란 얼마나 기쁜 것인지! 그러던 어느 날 아침, 파트리아케스가 그의 시종과 함께 수도원 안마당에 노새들과 함께 행복에 겨운 목소리를 발하며 도착했었던 것이다. 마놀리오스는 머리를 치켜들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사제님." 하고 그는 말했다. "나의 지나온 생애가 다시금 내 뇌리 속을 관류하고 있습니다. 나를 도와주십시오, 사제님. 나에게 질문해 주세요. 형제들이여, 그대들도 퀵당일배송퀵 퀵당일배송퀵서비스 퀵당일배송 퀵 퀵당일배송 퀵 서비스 퀵당일배송 퀵서비스 퀵당일배송1톤용달 퀵당일배송1톤용달비 퀵당일배송다마스용달 퀵당일배송다마스퀵 퀵당일배송다마스퀵서비스 퀵당일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퀵당일배송다마스퀵요금 퀵당일배송라보용달 퀵당일배송라보퀵 퀵당일배송라보퀵비용 퀵당일배송라보퀵서비스 퀵당일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퀵당일배송소형용달 퀵당일배송소형이사 퀵당일배송소형트럭 퀵당일배송오토바이퀵 퀵당일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퀵당일배송오토바이퀵요금 퀵당일배송퀵가격 퀵당일배송퀵비 퀵당일배송퀵비용 퀵당일배송퀵서비스가격 퀵당일배송퀵서비스비용 퀵당일배송퀵서비스요금 퀵당일배송퀵서비스운임 퀵당일배송퀵요금 퀵당일배송화물퀵 퀵당일배송 퀵당일배송퀵서비스 나에게 질문해 주오." "초두를 애써 찾으려 하지 말게, 마놀리오스." 하고 포티스 사제가 말했다. "처음도 끝도 없는 것일세. 자네의 마음속에 떠오르는 것은 무엇이나 말하게, 눈을 감게나, 마놀리오스, 무엇이 보이나? 생각하지 말고 대답하게. 무엇을 보는가?" "그리고리스 사제의 집입니다. 모든 원로들이 회합 중에 결정하였습니다. 그들은 내년의 성주간을 위해 각자의 배역을 선정했습니다. 교회의 난간 아래서 벌어질 두려운 성사를 위해서 말입니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나에게 와서, 내 머리에 그의 손을 얹고 축복하셨습니다 "하나님이 뽑은 자는 바로 자넬세, 마놀리오스." 하고 그가 말했습니다. "하나님이 그 십자가를 감당하라고 선택한 자가 바로 자넬세." 나의 심장은 수없이 쪼개어져서 흩어졌었습니다." 마놀리오스는 눈꺼풀을 떨며 두 눈을 떴다. 그의 생각들은 친구들에게로 돌아왔다. "사실입니다. 그 순간에 나의 심장은 수없이 많은 조각으로 터져 버렸습니다." 하고 그는 다시금 말했다. "창녀 막달라 마리아가 들고 있다가 그리스도의 발 밑에서 깨뜨려 버린 향수병처럼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