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쏭밍이파파 2017. 5. 31. 11:04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은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약 10 만 명의 흑인 병사가 전쟁 중에 영국에 주둔했다. 필연적으로 연애사가 있었지만 미국 법은 보통 흑인 군인이 결혼하는 것을 막았다. 그래서 그들이 낳은 아이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피오나 클램 핀 (Piona Clampin)은 도싯에서 두 자녀를 만났습니다. 지금은 70 대가되어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아버지를 추적하기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샴페인 병은 지난 20 년 동안 Carole Travers의 옷장에 선반에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앉아있었습니다. 상자들 사이에 옷을 끼고 옷을 입은 채 Carole이 아버지를 만났을 때만 열립니다. "아직 살아있을 수있는 기회가있다"고 말했다. "나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 진정한 진리가 세상을 의미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 내가 누군가에게 속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라고 말했다.

Carole이 아버지를 추적 할 가능성은 그날까지 점점 더 멀어졌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에 출생 한 캐롤 (72 세)은 도싯 (Dorset)의 풀 (Poole)에 주둔 한 백인 흑인과 결혼 한 아프리카 계 미국인 또는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혼혈인 병사와의 관계의 결과였다.

Carole의 어머니 인 Eleanor Reid는 그녀의 아이를 키우기로 결정한 반면, 일부 "갈색 아기"(흑인 GI의 아이들이 언론에 알려졌 듯이)가 입양되기도했다. 유일한 문제는 그녀가 이미 결혼하여 딸과 함께 창백한 피부와 붉은 머리카락을 가진 스코틀랜드에 온 것이 었습니다.

"나는 검은 머리카락과 어두운 피부를 가졌습니다. "뭔가 분명히 옳지 않았다."

Carole과 그녀의 반 형제 자매의 차이는 6 살 때 어린 소녀에게만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부모님의 말을 들었습니다. 캐롤이 이야기를 다시 말하면서 그녀의 계부가 말했다. "그녀는 알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어머니가 그녀를 식탁에 앉혀 Carole에게 자신의 배경에 대한 진실을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기분이 좋았다. 나는 달라졌다."그녀는 말한다. "나는 그 의미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이에 '내 아빠는 미국'이라는 나의 친구들에게 말하기도했다.
1950 년대에 Dorset에는 혼합 인종 또는 흑인 자녀가 거의 없었으며 외딴 지역에서 한 명이 큰 불이익을 낳았습니다. Carole은 어떤 특정한 인종 차별적 인 발언도 기억하지 않지만 그녀는 그 응시를 회상한다. 부모님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버스에 타고있을 때 자녀들을 쫓아 낼 것입니다.
Carole은 그녀가 어렸을 때 그녀의 "흑암"이 귀엽다고 생각했지만 자라면서 그녀는 그녀의 차이를 더 잘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한때 클럽에 있었고 흑인에 대한 농담을 시작한 코미디언이 있었다. 나는 거기 서서 '모두가 내발산동퀵서비스 내발산동퀵 나를 보았다'고 생각하고있다"고 말한다.
"나는 항상 열등하다고 느꼈다. 십대 때, 나는 뒤로 물러 설 것이다. 나는 아무도 내 색 때문에 나를 알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한 소년과 데이트를하고 있었고, 그의 어머니는 나에 대해 알았다. 그녀는 아이들이 있다면 색이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동퀵서비스 공항동퀵  (0) 2017.05.31
외발산동퀵서비스 외발산동퀵  (0) 2017.05.31
마곡동퀵서비스 마곡동퀵  (0) 2017.05.31
가양동퀵서비스 가양동퀵  (0) 2017.05.31
화곡동퀵서비스 화곡동퀵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