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퀵배달가격 오토바이퀵, 퀵배달가격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2. 17:05

?



퀵배달가격 오토바이퀵, 퀵배달가격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얀나코스는 흐느끼기 시작했다. 그 역시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을 돌아다보고는 간담이 서늘해졌다. 사제는 그의 손을 뻗쳤다. "나의 아들들이여." 하고 그는 말했다. "우리가 고백할 차례는 또 올걸세. 자, 이제 마놀리오스의 차ㄹ세. 자네들의 마음은 듣기만 하도록 하게. 그는 자신의 마음을 열었네. 그로부터 얘기를 끝내도록 하세. 말하게나, 마놀리오스, 자네는 지금 알 수 있겠지? 이해하고 있겠지. 우리들은 사실 자네보다 더 악하네. 사제인 나와 미켈리스는 착하고 관대한 사람일세. 자네들 마을의 자랑일세!" 마놀리오스는 그의 눈물을 닦았다. 그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용길글 내어 말을 계속했다. "형제들이며, 악마는 우물가에 앉아 나에게 미소를 보냈었소. 우리 마을의 창녀, 과부 카테리나가 말이오. 입술을 칠하고 그녀는 윗도리 가슴팍을 살짝 벌리고 있었소. 나는 그녀의 가슴의 경사진 곳까지를 훔쳐보았소. 더운피가 머리끝까지 솟아올랐었소. 현기증이 나기 시작하더군요. 그녀는 애원하듯이 나에게 말을 던졌습니다. 그때 나에겐 오직 한 욕망이 있었는데 그것은 내가 그녀에게 달려들고 싶다는 욕망 그것이었소. 하지만 나는 사람들이 두려웠고 또한 하나님이 두려워 도망쳤었소. 나는 그녀를 두고 떠났지만 생각 속에서나 뜨거운 피 속에서 나는 그녀를 내 곁에 두고 있었던 것입니다. 주야로 나는 그녀만을 꿈꾸고 있었소. 나는 그리스도를 생각하는 척했지만 그러나 그것은 거짓이었던 것이오. 거짓말이었단 말입니다! 내가 생각하고 있었던 것은 바로 그녀였소. 어느 날 저녁, 나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퀵배달가격 몸을 씻고 머리도 단정히 빗고 산을 내려갔었소 - 나는 과부에게로 가고 있었던 것이오. 그러면서 나는 스스로에게 말하였소. '나는 그녀의 영혼을 구하러 가고 있다. 나는 그녀와 이야기하고 그녀를 주님의 길로 인도하러 가고 있다.' 나는 이렇게 자위하였던 것이오. 아, 거짓말! 가증스러운 생각! 그녀와 자고 싶어서 서둘러 가고 있으면서 말이오. 그리고 나서..." 마놀리오스는 다시 한번 말을 멈췄다. 거친 숨을 몰아쉬고 있었다. 그들은 하나같이 동정어린 눈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그들의 시선 속에서 마놀리오스의 얼굴은 변해 가고 있었다. 응어리진 진흙 같은 액체가 그의 얼굴을 타고 흘러내려 콧수염과 턱수염 위로 방울방울 떨어졌다. "그 다음엔 구원의 역사일세." 포티스 사제가 마놀리오스의 손을 맞잡고 쓰다듬으면서 말했다. "나는 알고 있다네, 마놀리오스. 나는 하나님이 자네를 구원하기 위해 놓아둔 비밀한 길 위에 떨며 서 있다네. 사랑하는 형제들이여, 위대한 기적이로다. 구원이 우리의 영혼들에 임하기 위해 예비한 그 신비한, 인간의 지혜로는 먼저 알 수도, 볼 수도 없는 그 길을 어떻게 상상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