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퀵배달요금 오토바이퀵, 퀵배달요금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3. 17:23

?



퀵배달요금 오토바이퀵, 퀵배달요금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오후 늦게 마놀리오스가 눈을 떴을 때, 그는 어스름한 석양 속에서 침대 곁에 앉아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파나요타로스를 보았다. 그의 두눈은 매서 웠으며 핏발이 선채 이상하게 고정되어 있었다. 그의 입은 강한 포도주 냄새를 풍겼다. "이거 웬 일이요? 파나요타로스 형제여, 어서 오시오." 하고 그에게 미소를 지으면서 마놀리오스가 말했다. 파나요타로스는 아무런 대답도 없었다. 그는 붉은 머리카락을 한 무거운 머리로 마놀리오스를 굽어보면서 꼼짝 않고 노려보고 있었다. 그의 윗입술은 반쯤 벌어져 있었으며 커다랗고 날카로운 누런 이빨이 드러나 보였다. "나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이오?" 하고 마놀리오스가 몸서리를 치면서 물었다. 그는 지금 자신이 악몽의 노리개감이 되고 있다고 생각했다. 파나요타로스는 무겁게 입을 열었다. 그의 말은 끈끈하게 더워 있었다. "나는 한 시간 동안이나 너를 굽어보면서 관찰하고 있었어." 하고 그는 중얼거렸다. "나에게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하고 마놀리오스가 재차 물었다. "왜 당신은 그렇게 나를 지켜보고 있었소?" "난, 다른 방법으로는 도저히 너를 쳐다볼 수 없기 때문이지." 하고 파나요타로스는 화가 나서 투덜거렸다. "나는 평상시에는 널 바로 바라볼 수가 없다구!" 그리고는 지체하지 않고 말했다. "너는 내 손에 죽을 거다, 마놀리오스!" "나를?" 하고 잠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면서 마놀리오스가 말했다. "나를? 내가 당신께 무슨 못할 짓을 했던가요?"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짓을 했다구. 네가 말이다. 저주를 받아라! 내가 이 세상에서 가지고 있는 모든 기쁨을, 불쌍한 나에게서 너는 그것을 빼앗아 버렸어. 난 더 이상 참을 수 없단 말이야. 나는 너를 위해 선물을 가지고 왔다. 일어나나. 나는 그것을 퀵배달요금퀵 퀵배달요금퀵서비스 퀵배달요금 퀵 퀵배달요금 퀵 서비스 퀵배달요금 퀵서비스 퀵배달요금1톤용달 퀵배달요금1톤용달비 퀵배달요금다마스용달 퀵배달요금다마스퀵 퀵배달요금다마스퀵서비스 퀵배달요금다마스퀵서비스가격 퀵배달요금다마스퀵요금 퀵배달요금라보용달 퀵배달요금라보퀵 퀵배달요금라보퀵비용 퀵배달요금라보퀵서비스 퀵배달요금라보퀵서비스운임 퀵배달요금소형용달 퀵배달요금소형이사 퀵배달요금소형트럭 퀵배달요금오토바이퀵 퀵배달요금오토바이퀵서비스 퀵배달요금오토바이퀵요금 퀵배달요금퀵가격 퀵배달요금퀵비 퀵배달요금퀵비용 퀵배달요금퀵서비스가격 퀵배달요금퀵서비스비용 퀵배달요금퀵서비스요금 퀵배달요금퀵서비스운임 퀵배달요금퀵요금 퀵배달요금화물퀵 퀵배달요금 퀵배달요금퀵서비스 너에게 주어야 겠어. 그걸 받으라구!" 그는 셔츠 안으로 손을 집어넣더니 커다란 칼을 끄집어냈다. 그리고는 그것을 마놀리오스의 무릎 위에 올려놓았다. "그것을 도로 넣으시오." 하고 마놀리오스는 중얼거렸으니 파나요타로스는 마놀리오스의 팔을 거칠게 뿌리쳤다. "나를 만지지 마!" 하고 그는 고함을 질렸다. "너의 그 부드러운 말이 싫다구. 그것이 나를 역겹게 한단 말이야. 나를 죽여라. 분명히 말하지만 네가 시작한 일을 끝내 버리라구. 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뭔가? 나를 죽여 버리란 말이야!" 파나요타로스는 갑자기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그걸 집어, 저주받을 놈. 나를 죽여라. 네가 시작한 일에 끝장을 내란 말이다. 너는 제가 좋아 할 일을 하게 되었잖아. 그걸로 나를 죽여라!" "파나요타로스 형제여." 하고 마놀리오스는 소리쳤다. "내가 당신에게 무슨 일을 했단 말이요? 당신은 내게 무슨 말을 그렇게 하는 거요? 나보고 당신을 죽이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