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퀵배송 오토바이퀵, 퀵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3. 17:24

?



퀵배송 오토바이퀵, 퀵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마놀리오스는 그의 손을 잡으려고 했다. "내가 무슨 일을 했나요? 내가 무슨 일을, 파나요타로스 형제여?" 그는 다시 한번 더듬거리며 말했다. "나에겐 부하들이 있었어." 파나요타로스가 말했다. "그들은 카테리나가 어디로 가든지 그녀를 따라다녔지. 그녀의 옆집에는 늙은 여인이 살고 있지. 나는 그녀에게 돈을 주었어. 그 할멈이 밤낮으로 카테리나를 감시하도록 말이야. 그러던 어느 날 밤, 할멈은 네가 얼굴을 가리고 그녀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는 거야. 너는 한 시간 반이나 그녀와 함께 있었지. 그날 밤 이후로 카테리나는 나에게 문을 열어 주기를 거절하고 나를 거들떠보지도 않으면서 집안에 틀어박혀 있단 말이다. 그 옆집 할멈이 내게 말해 주었어. 도대체 누구 때문에 그녀가 울고 있는 거지? 왜 그녀가 식음도 전폐하고 허구한 날을 보내고 있는 거냐구? 그녀가 나에게 문을 열어 주지 않는 것이 도대체 누구를 위해서냐? 바로 너를 위해서란 말이다. 널 위해서. 그렇게 썩어 문드러진, 바라보기만 해도 구역질나는 너를 위해서란 말이야! 사람들이 나에게 네가 어떤 상태에 있는가를 말해 주었어. 나는 그 얘기를 듣고 기뻤다. 그래서 나는 혼자 생각해지. "이제 나는 우리 앞에서 성자 행세를 하는 그 도둑놈을 없앨 수 있겠군. 카테리나가 그를 보면 그녀는 징그러워서 그를 잊어버리겠지. 그 방법이 내가 그를 없애는 방법이야." 하고 말이야. 하지만 넌 부끄러워하지 않고 그런 꼴로 그녀에게 갔었어. 그것도 한 시간 반 동안이나 말이야. 무슨 말을 그녀에게 한 거지? 응? 너를 혐오하기는 커녕 그녀는 널 잊지 못한단 말이야. 그리고 그녀는 자신을 채찍질하면서 네 이름을 부른다니! 이 더러운 문둥아! 매일 나는 내 아내를 구타하지만 소용도 없다구. 나는 위안을 얻을 수가 없단 말이다. 내 딸을 매질해도 재미가 없다구! 나는 상점 문을 닫고 술을 마시기 시작했지. 나는 내 꽁무니를 졸졸 따라다니면서 가슴을 찌르는 말을 던지며 놀려대는 퀵배송퀵 퀵배송퀵서비스 퀵배송 퀵 퀵배송 퀵 서비스 퀵배송 퀵서비스 퀵배송1톤용달 퀵배송1톤용달비 퀵배송다마스용달 퀵배송다마스퀵 퀵배송다마스퀵서비스 퀵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퀵배송다마스퀵요금 퀵배송라보용달 퀵배송라보퀵 퀵배송라보퀵비용 퀵배송라보퀵서비스 퀵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퀵배송소형용달 퀵배송소형이사 퀵배송소형트럭 퀵배송오토바이퀵 퀵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퀵배송오토바이퀵요금 퀵배송퀵가격 퀵배송퀵비 퀵배송퀵비용 퀵배송퀵서비스가격 퀵배송퀵서비스비용 퀵배송퀵서비스요금 퀵배송퀵서비스운임 퀵배송퀵요금 퀵배송화물퀵 퀵배송 퀵배송퀵서비스 장난꾸러기들을 달고서는 거리를 돌아다닌단 말이다. 너는 무슨 말인지 알고 있겠지. 너는 알고 있다구! 그 염소 수염을 한 사제가 나를 그의 더러운 일터로 부른 그 시간이 저주받기를! 그날 이후로 나는 망했어! 나는 망했다구! 나는 더 이상 그것을 참을 수가 없어. 그리고 오늘 밤 나는 너에게 칼을 가져왔다. 일어나, 마놀리오스, 네가 남자라면 나를 죽여라. 나는 너의 손에 키스한다. 나를 죽여라. 그러면 나는 안식을 누리게 된다." 마놀리오스는 그의 무릎 위에 머리를 떨구었다. 그는 흐느끼는 소리를 절제할 수가 없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그는 자신에게 물었다. 어떻게 내가 사랑에 매달려 바둥대고 있는 이 사나운 영혼을 구할 수 있겠는가? "그따위 눈물일랑 치워, 이 허수아비 같은 친구야!" 하고 파나요타로스가 분노에 겨워 미친 듯이 소리쳤다. "그 칼을 집어라. 내가 말하노니 두려워 말아라. 나는 그것을 잘 갈았다구. 여기 내 목이 있다. 이걸 잘라 버려." 그는 마놀리오스를 향해 자신의 긴 목을 내밀었다. "왜 당신은 나를 죽이지 않소?" 하고 마놀리오스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