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퀵서비스서류 오토바이퀵, 퀵서비스서류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4. 15:43

?



퀵서비스서류 오토바이퀵, 퀵서비스서류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나는 살인자를 알고 있소." 하고 마놀리오스는 말했다. "두려워 마시오. 마을은 결코 망하지 않을 것이요." "자네가 살인자를 알고 있다고?" 하고 그는 너무나 뜻밖이라 놀라서 다그쳤다. "무슨 말을 하는 건가? 자네가 그를 알고 있다니. 그가 누군가? 도대체?" "그렇게 너무 서두르지 마시오." 하고 빙그레 웃으면서 마놀리오스가 말했다. "왜 그렇게 서두르시오? 당신은 내일이면 모든 것을 알게 될 텐데. 조금만 참으시오. 지금은 식사나 합시다. 그리고 이야기나 하고 잡시다. 모든 것이 잘될 거요. 하나님의 권능에 감사합시다. 어이, 니콜리오, 우리들을 위해서 잠자리를 마련해 주렴. 우리도 배가 고프다." 그들은 다리를 포개고 앉아서 성호를 그었다. 그리고는 식사를 시작했다. 이따금씩 얀나코스는 마놀리오스를 바라보았다. 그의 주름진 얼굴 속에서 고요하고 행복하게 빛나는 푹 패인 두 눈을 볼 수 있었다. 나는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어... 나는 이해할 수 없다구, 하고 그는 생각했다. 무거운 침묵을 더 참을 수가 없어서 그는 다그쳤다. "혼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가, 마놀리오스?" "나는 혼자가 아니오." 하고 복음서를 가리키며 마놀리오스는 대답했다."그리스도가 나와 함께 계시오." "그리고 자네의 병은?" 마놀리오스는 순간 놀라움에 몸서리를 쳤다. 그는 그것을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것이다. "어떤 병 말인가요? 아, 그래요. 나는 아직도 죄인이오, 얀나코스. 그것은 멀리 가지 않았소. 그것은 나의 생각 속에 아직도 죄악이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분명하오. 자비로운 주님이 나를 불쌍히 여기시기를!" "나는 밖으로 나가겠어요." 하고 식사를 끝낸 입을 닦으면서 니콜리오가 말했다. "초승달이 떴어요. 나는 잠이 안 와요. 산책하러 나가겠어요." 그는 지팡이를 들고 그것을 빙글빙글 돌리면서 밖으로 나갔다. "얀나코스." 하고 마놀리오스가 말했다. "자러 갑시다. 내일 우리는 일찍 일어나야 해요. 밤은 사람에게 충고와 반성을 가져다 주지요. 나는 여기 산에 혼자 있으면서 그걸 배웠소. 주님은 깨어 있는 자보다 잠자고 있는 자에게 더 자주 이야기를 하신다오." 밤공기가 차가왔으므로 그들은 광 위에 퀵서비스서류퀵 퀵서비스서류퀵서비스 퀵서비스서류 퀵 퀵서비스서류 퀵 서비스 퀵서비스서류 퀵서비스 퀵서비스서류1톤용달 퀵서비스서류1톤용달비 퀵서비스서류다마스용달 퀵서비스서류다마스퀵 퀵서비스서류다마스퀵서비스 퀵서비스서류다마스퀵서비스가격 퀵서비스서류다마스퀵요금 퀵서비스서류라보용달 퀵서비스서류라보퀵 퀵서비스서류라보퀵비용 퀵서비스서류라보퀵서비스 퀵서비스서류라보퀵서비스운임 퀵서비스서류소형용달 퀵서비스서류소형이사 퀵서비스서류소형트럭 퀵서비스서류오토바이퀵 퀵서비스서류오토바이퀵서비스 퀵서비스서류오토바이퀵요금 퀵서비스서류퀵가격 퀵서비스서류퀵비 퀵서비스서류퀵비용 퀵서비스서류퀵서비스가격 퀵서비스서류퀵서비스비용 퀵서비스서류퀵서비스요금 퀵서비스서류퀵서비스운임 퀵서비스서류퀵요금 퀵서비스서류화물퀵 퀵서비스서류 퀵서비스서류퀵서비스 커다란 깔개를 펴고 누웠다. 밤공기 속에는 백리향이 있었다. 정적이 깊어지면서 밤의 소리가 서서히 들려왔다. 초승달이 막 하늘 한가운데로 떠오르고 있었다. "나는 불쌍한 파나요타로스를 생각하고 있네." 하고 잠이 오지 않는지 얀나코스가 말했다. "나도 그렇소." 하고 마놀리오스는 부드럽게 말했다. "다른 모든 사람보다도 그가 더욱 생각나오." "나도 그러네. 다른 사람들보다 더 그가 생각나니 웬일일까?" "그것은 너무 지나친 인간적인 사랑이 그를 망쳐 왔기 때문이지요, 얀나코스. 그것은 거만하지만 저주받을 영혼이오. 그는 그 자신을 정욕의 지배 아래 두었소. 그는 함정에 빠졌소. 그것이 그를 사납게 만든 것이오. 그는 저돌적으로 덤비고 있소. 그러면서 그는 어디론가 빠져 나가려 노력하고 있소. 그는 운이 없소. 그는 단지 더 단단히 얽힐 뿐이오. 그는 좌충우돌 들이받고 술을 마시고 그리고는 구원을 갈망하지요. 그러나 그는 더 깊은 수렁으로 빠질 뿐이오. 만약 그가 사랑을 절제한다면... 아니 덜 사랑한다면, 그게 아니라," 하고 마놀리오스는 뱉은 말을 주워 담으면서 정정했다. "만약 그가 좀더 사랑을 했다면, 아마 그는 구원을 받을 수 있었을 것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