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퀵추천 오토바이퀵, 퀵추천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7. 15:00

?



퀵추천 오토바이퀵, 퀵추천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 얼마나 힘든 싸움인 것인가! 한 마디 한 마디 말씀이 그에게는 깨뜨려야만 하는 진주 조개와 같은 것이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시간이 흐름에 따라 모든 사랑 위에서 말씀의 조가비들은 덜 어려워졌고 그것들은 타오르는 숨길 아래에서 열려져 왔다. 갑자기 모든 것이 그에게는 분명해지는 것 같았다. 하나님은 자비로우시므로 인간의 몸을 입으시고 보잘것없는 마음을 지닌 인간을 위하여 세상에 내려오셨다. 이 사실로부터 시작해서 마놀리오스는 그리 힘들이지 않고 그리스도의 탄생으로부터 그의 전 생애를 통하여 한 발자욱씩 하나님의 뒤를 따라갔다. 어떤 때 그는 목자들과 함께 베들레헴의 마굿간에서 "호산나!"를 노래하기도 하였다. 주님께서 걸으신 피로 얼룩진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 보았고, 무덤에서 일어나서서 그의 마음 곳에 임하신 영광된 부활의 길을 그는 똑바로 따라갔다. 때때로 그는 예수의 얼굴을 조각한 나무판을 꺼내어 자신의 얼굴에 맞게 하기 위하여 안쪽을 파내는 작업을 하곤 하였다. 한 번은 그가 이 일을 하고 있을 때 어느 박학다식한 신학자를 생각했다. 그 신학자는, 그가 아직 수련 과정에 있는 수사였을 때 수도원에서 있었던 부활절 찬양 예배를 위하여 왔던 분이었다. 성스러운 토요일 아침에 두툼한 책을 끼고서 설교단에 올라섰었다. 그는 장장 두 시간 동안 부활의 신비성에 대하여 설명하기 위해 어려운 낱말들을 구사해 가면서 어린 수사들에게 설교했었다. 그때까지만 해도, 수사들은 예수님의 부활을 그저 자연스러운 것쯤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그들은 왜? 어떻게? 라는 의문을 결코 품은 적이 없었다. 예수님의 부활이 그들에게는 매일 아침 해가 뜨는 것처럼 단순하게 여겨졌었다. 그랬는데, 그의 풍부한 지식과 독서로 그들의 단순한 믿음을 뒤헝클어 놓으려는 신학자가 나타났던 것이다. 그들이 각자 방으로 돌아갔을 때 늙은 마나세 사제가 마놀리오스에게 말했었다. "하나님께서 나를 용서하실 걸세. 어린 수도사. 올해, 처음으로 나는 주님께서 다시 살아나신 것을 느끼지 못했네." 매번 마놀리오스는 조각된 나무가 자기 얼굴에 맞는지 어떤지 알아보기 위해 얼굴에 대어 보곤 하였다. 어느 날엔가 니콜리오가 그의 얼굴에 있는 가면을 보고는 깜짝 놀랐다. 그는 웃음을 터뜨렸다. "내가 무슨 생각 하고 있는지 아세요, 마놀리오스? 당신은 두 번째 어린 시절을 맞고 있군요. 가면과 장난감들을 가지고 퀵추천퀵 퀵추천퀵서비스 퀵추천 퀵 퀵추천 퀵 서비스 퀵추천 퀵서비스 퀵추천1톤용달 퀵추천1톤용달비 퀵추천다마스용달 퀵추천다마스퀵 퀵추천다마스퀵서비스 퀵추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퀵추천다마스퀵요금 퀵추천라보용달 퀵추천라보퀵 퀵추천라보퀵비용 퀵추천라보퀵서비스 퀵추천라보퀵서비스운임 퀵추천소형용달 퀵추천소형이사 퀵추천소형트럭 퀵추천오토바이퀵 퀵추천오토바이퀵서비스 퀵추천오토바이퀵요금 퀵추천퀵가격 퀵추천퀵비 퀵추천퀵비용 퀵추천퀵서비스가격 퀵추천퀵서비스비용 퀵추천퀵서비스요금 퀵추천퀵서비스운임 퀵추천퀵요금 퀵추천화물퀵 퀵추천 퀵추천퀵서비스 놀면서! 당신은 확실히 지난날의 당신이 아니어요." 마놀리오스는 흐뭇하여 웃었다. "아니, 이것은 장난이 아니야." 그는 부드럽게 반박했다. "나는 놀고 있는 게 아니야, 니콜리오." 여러 날 동안 니콜리오는 마놀리오스 주위를 머뭇거리고 있었다. 그는 그에게 무엇인가를 몇 마디 하려고 했지만 그 말이 목구멍에서 넘어오지를 않았다. 오늘 그는 단단히 마음먹었다. 그는 가까이 다가가 그 옆에 않아 기대면서 파고 있는 나무 조각을 어깨 너머로 훔쳐보고 있었다. 그러면서 그의 생각은 딴전을 피우고 있었다. 그는 끝내 마놀리오스의 무릎을 자기에게로 확 끌어당기며 구실을 붙였다. "말해 봐, 니콜리오. 그처럼 조바심하지 말고 좀 더 부드럽게 털어놓아 봐, 난 귀머거리가 아니니까." "할 말이 있어요. 화내지 않으시겠다고 약속하시겠죠?" "나는 결코 화내지 않겠어. 니콜리오. 털어놓아 봐. 무릎을 치지말고. 아프단 말일세." "저... 레니오와 결혼할 거예요!" 니콜리오는 마놀리오스가 달려 들기라도 하면 자신을 방어할 심산으로 묵직한 막대기를 움켜잡고 내어뱉었다. 마놀리오스는 입가에 자애로운 웃음을 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