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택배퀵 오토바이퀵, 택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8. 15:13

?



택배퀵 오토바이퀵, 택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형제들이여, 우리도 한때, 우리의 재산을 가졌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구걸하는 형편이 되었소. 나는 마을들을 돌아다니며, 문을 두드리고 또 두드리다가 빈손으로 형제들에게로 돌아왔습니다. 내가 당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죽게 내버려두시오! 늙은이들을, 그들은 많은 세월을 살았소. 나는 개의치 않습니다. 그들도 죽게 내버려두겠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어린 생명들에게는 유감입니다. 매일 한두 명씩 굶어 죽고 있습니다. 아직 살아 있는 아이들은 자기 발로 스스로 일어설 수도 없습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빵 껍질 한 개와 한 방울의 기름, 그리고 입을 누더기 한 벌입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네들이 개에게 던지거나 먹다가 쓰레게통에 버린 과자 부스러기를 그 어린것들이 먹는다면 그들은 살아날 것입니다. 내가 구걸하는 것은 바로 이 어린것들을 위해 섭니다. 내가 손을 내밀며 '자비를 베푸소서, 형제들이여!'하고 외치는 것도 그들을 위해 섭니다." 포티스 사제는 머리를 다시 숙이고는 말이 없었다. 그의 얼굴은 밀랍같이 노래지고 두 눈은 퀭하니 크게 되어 있었으며 가슴 위에 포개 얹은 두 손이 두드러져 보였다. 게다가 뼈가 뻔히 들여다보이는 살갗 아래서 앙상한 모양이었다. 이때 여기저기서 흐느끼는 소리가 터져 나왔다. 마리오리는 애써 감추려 하며 흐느끼기 시작했다. 결혼한 젊은 여인 하나가 마치 자신이 훔치기나 한 듯이 부끄러워하며 목걸이를 끌렀다. 푸줏간 주인인 거대한 디미트리의 가슴속에도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다. "나는 살찐 송아지가 한 마리 있소" 그가 말했다. "다음 주 일요일 마을을 위해 이것을 잡을 계획이었는데 지금 내가 가서 사라키나에서 분배하겠소. 당신이 옳습니다, 마놀리오스. 우리 동포들이 굶어 죽고 있는 동안 우린 먹고 있었다니 부끄럽소." 이발사 안도니스도 열이 올랐다. "나는 토요일 저녁에 사라티나로 가서 공짜로 그들을 면도해 주겠어요. 충치도 무료로 빼 드리고요!" 이번에는 넋을 잃은 교장 선생이 두려움을 잊은 채 분연히 말했다. "그리고 나는 아이들을 위한 알파벳과 책들을 가지고 있소. 또한 석판 몇 개와 연필, 그리스 지도도 하나 있소. 사라키나의 공동체를 위해 이것들을 내놓겠소." "빌어먹을 놈들!" 라다스 영감이 격노하여 택배퀵 택배퀵서비스 택배 퀵 택배 퀵 서비스 택배 퀵서비스 택배1톤용달 택배1톤용달비 택배다마스용달 택배다마스퀵 택배다마스퀵서비스 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택배다마스퀵요금 택배라보용달 택배라보퀵 택배라보퀵비용 택배라보퀵서비스 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택배소형용달 택배소형이사 택배소형트럭 택배오토바이퀵 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택배오토바이퀵요금 택배퀵가격 택배퀵비 택배퀵비용 택배퀵서비스가격 택배퀵서비스비용 택배퀵서비스요금 택배퀵서비스운임 택배퀵요금 택배화물퀵 택배 택배퀵서비스 투덜댔다. 그리고시스 사제는 그의 아우에게 매서운 눈길을 던졌으나 입을 열 수는 없었다. 마놀리오스는 포티스 사제에게로 다가가서 그의 손에 입을 맞추었다. "사제님, 보세요. 절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스도가 아직 살아 계시어 이 땅위를 걷고 계시니 이처럼 마음들이 열려서 그분을 환영하는군요. 용기를 내십시오!" 세 친구들이 그들 가까이 갔으며 푸줏간 디미트리와 이발사 안도니스도 겁먹은 듯이 그 뒤를 따랐다. 다른 마을 사람들이 주저하며 뒤를 따랐다. 마침내 교장 선생도 겁먹은 듯하다가 애써 결심하는 결의를 보였다. 포티스 사제가 돌아서서 그들을 보고는 성호를 그었다. "갑시다, 사랑스러운 형제들이여." 그가 말했다. "우리도 우리의 작은 예배당이 있습니다. 오래된 동굴이 있는데 그곳은 이미 교회로 개조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가서 하나님께 영광 돌립시다. 오늘은 참으로 위대한 날입니다. 사람의 마음이 크게 움직인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