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터미널배송 오토바이퀵, 터미널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8. 15:14

?



터미널배송 오토바이퀵, 터미널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하지만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요? 우리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를 않습니다, 사제님." 마놀리오스가 겸손하게 반문하였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한 것이 없습니다!" 미켈리스도 탄식하며 말했다. "미켈리스, 자네는 그 바구니에 가득했던 구제의 물품을 잊고 있군 그래." 사제가 젊은 귀족의 손을 다정스럽게 꽉 잡으며 대답했다. "얀나코스, 자넨 바로 얼마 전에 가난한 자들을 한데 불러 놓고는 기꺼운 마음으로 자네의 물품들을 나눠 가지라고 했다지. 그것을 잊어버리고 있는가? 그리고 코스탄디스, 이 순박한 친구, 어제까지만 해도 천한 카페의 주인이었지만 불의에 항거해 일어나 당신의 일을 떠나지 않았는가? 또한 마놀리오스는 마을 사람들의 모든 죄를 자신이 짊어지고 마을을 구하기 위해 죽음의 길을 택하지 않았던가? 파나요타로스 조차도. 가엾은 친구 - 유다의 그 끔찍한 역할을 준비하는 것 외에 그밖에 무엇을 하고 있단 말인가? 그대들도 자신들을 준비하고 있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말일세. 그것이 순수하고 올바른 길일세." 한참 동안 긴 침묵이 흘렀다. 마놀리오스는 중천에 높이 떠서 미소를 머금은 채 춤추고 있는 듯한 별 하나를 응시하며 한숨지었다. 이 목자는 그별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그가 양치는 소년이었을 때, 그 별이 새벽별임을 확신시키며 그 얼마나 자주 그에게 윙크를 보냈던가. 그는 그토록 많은 날의 이른 새벽이면 풀을 뜯도록 양떼들을 몰고 들판을 헤맸던 것이다! 코스탄디스는 머리를 숙였다. 커다란 슬픔이 그를 엄습하고 있었다.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었다. 전혀 아무것도. 그는 끝내 괴로움에 휩싸였다. 유다조차도 그보다는 나았으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얀나코스가 그의 옆에서 한풀 머리를 꺾고 좌우로 흔들었다. 나는 아무것도 한게 없다, 사고 그는 혼자 뇌까렸다. 돈을 주고 물건들을 선물로 준다는 것 -. 이 모든 것은 사실상 아무것도 아니다. 사랑스러운 유소우와키를 준다는 것. 그것이 희생일까? 얀나코스, 나는 그대를 기대하고 있다! 넌 그것을 할 수 있을까? 그 모든 나머지는 허세란 말이다! 다시 한번 포티스 사제의 머릿속은 먼데로 나래를 폈다. 정겨운 고향집에서부터 사라키라고 불리우는 고독한 터미널배송퀵 터미널배송퀵서비스 터미널배송 퀵 터미널배송 퀵 서비스 터미널배송 퀵서비스 터미널배송1톤용달 터미널배송1톤용달비 터미널배송다마스용달 터미널배송다마스퀵 터미널배송다마스퀵서비스 터미널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터미널배송다마스퀵요금 터미널배송라보용달 터미널배송라보퀵 터미널배송라보퀵비용 터미널배송라보퀵서비스 터미널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터미널배송소형용달 터미널배송소형이사 터미널배송소형트럭 터미널배송오토바이퀵 터미널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터미널배송오토바이퀵요금 터미널배송퀵가격 터미널배송퀵비 터미널배송퀵비용 터미널배송퀵서비스가격 터미널배송퀵서비스비용 터미널배송퀵서비스요금 터미널배송퀵서비스운임 터미널배송퀵요금 터미널배송화물퀵 터미널배송 터미널배송퀵서비스 산으로 오기까지의 먼 여정을 그려보았다. 밤이었으므로 그는 희미한 별빛으로써 바위를 뒷배경으로 하고 있는 네 개의 사랑하는 얼굴을 겨우 알아볼 수 있었다. 사제의 목소리가 들렸다. 엄숙하면서도 애정이 담겨 있었다. "사랑스러운 친구들이여, 때때로 나에게는 사람의 영혼이란 불꽃처럼 생각된 다오. 진종일 닫힌 채로 있다가 다만 밤이라는 은신처가 있어야 꽃잎을 열어 펼치는 것이라오. 오늘 저녁도, 어둠 속에서 당신들을 보는 것 이상으로 추측하면서 나는 내 영혼이 전개되는 것을 느꼈소. 어느 날인가 마놀리오스가 사는 산에서 나는 내 인생에 대한 얘기를 당신들에게 들려주기로 약속하였소. 그대들은 기억나오? 오늘 저녁 나는, 당신들이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또 당신들이 입맞추는 것을 보고는 부끄러웠소." "우리의 영혼들이, 오늘 저녁 비로소 열리고 있습니다, 신부님." 마놀리오스가 감명스럽게 말했다. "우리들은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