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터미널퀵 오토바이퀵, 터미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8. 15:15

?



터미널퀵 오토바이퀵, 터미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포티스 사제는 천천히 이야기를 시작했다. 마치 이야기꾼들이 하는 듯이. "마르모라 바다 가까이, 콘스탄티노플 맞은 편에, 해변을 따라 화려하게 잘 가꾼 정원을 가진 조그만 마을이 있었지. 꽃을 아르타키라 부르오. 그곳이 내가 태어난 곳이오. 나의 아버지는 사제였는데 엄격하고 말이 없으며, 사나운 사람으로 얼굴은 마치 옛날 교회 벽에 걸려있는 금욕주의자들 같았소. 나의 조부 역시 사제였다오. 그 두 분은 나까지도 사제가 되기를 원하셨소. 난 그것이 싫었소. 내 꿈은 단지 여행과 장사를 하며 금괴들을 모아 장총들을 사고 사람들을 무장시켜 터키로부터 아츠타키를 해방시키는 것이었소. 나는 반역자로 태어났소. 그대들도 알겠지만 내 머릿속은 새어나오는 정보들로 가득 찼었지. 나의 전 생애에 있어서 아버지만 제외해 놓고 난 아무도 두려워하지 않았소. 나는 아버지가 두려웠소. 만약 내가 정규적으로 학교를 쭉 다녀서 우수한 학생이 되었다면 그것은 아버지에 대한 사랑에서가 아니라 그에 대한 두려움에서 였을 거요. 학교를 마치자 거룩하신 나의 어머니 - 지금은 돌아가셨지만 - 는 가방을 꾸려 주었지. 그녀는 가방 안에 셔츠랑 세례 받는 그리스도의 그림과 비스킷, 호두와 건포도 그리고 참깨를 뿌린 무화과를 넣어 주었지. 나는 콘스탄티노플에 있는 커다란 신학교로 보내졌던 것이오. 그러나 가련스럽게도 나는 인내력이 부족했고 내 스스로 신학을 할 만한 하나님의 사랑이 없었소. 이를테면 난 구제불능의 탕아였지. 무엇에 사로잡힌 것처럼 콘스탄티노플의 아름다움에 현혹되어 콘스탄티노플을 누볐소. 내 머릿속에는 한 가지 생각밖에는 없었소. 터어키로부터 이 땅과 신성한 바다를 해방시키는 것이오. 그러던 어느 날 진저리나는 '97전쟁 (풀이: 그리스가 터키의 지배를 거부하면서 항거한 1897년의 독립전쟁)이 터졌지. 나의 머리는 흥분으로 가득 차서 나를 울부짖게 하였소. 터키를 지옥으로 몰아낼 순간이 왔구나. 나는 용케 몰래 배를 탈 수 있었지. 터미널퀵 터미널퀵서비스 터미널 퀵 터미널 퀵 서비스 터미널 퀵서비스 터미널1톤용달 터미널1톤용달비 터미널다마스용달 터미널다마스퀵 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가격 터미널다마스퀵요금 터미널라보용달 터미널라보퀵 터미널라보퀵비용 터미널라보퀵서비스 터미널라보퀵서비스운임 터미널소형용달 터미널소형이사 터미널소형트럭 터미널오토바이퀵 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터미널오토바이퀵요금 터미널퀵가격 터미널퀵비 터미널퀵비용 터미널퀵서비스가격 터미널퀵서비스비용 터미널퀵서비스요금 터미널퀵서비스운임 터미널퀵요금 터미널화물퀵 터미널 터미널퀵서비스 나는 그리스 해안에 내렸는데 술주정꾼 같은 옷을 걸치고 장총으로 무장을 하고 탄띠를 매고 차로우치(풀이: 그리스인의 고유한 신발류)를 신고서 터키인과 싸우기 시작했소!" 포티스 사제는 한숨을 지었다. 그의 목소리는 혹독하고 신랄해졌다. "아! 우리는 그 제국을 무너뜨리려고 작당한 일곱 명의 염소 도둑놈들이었소! 여보게나, 그러한 행위는 저주를 받았지, 저주를. 그것이 우리 종족 파멸의 화근이었어." 그는 다시 잠깐 말을 멈추었다. 그리고 나서 마치 온 국민의 수치를 그의 뒤로 밀쳐 버리듯이 손을 내저은 다음 이야기를 계속했다. "내 자신의 모험을 위해서였소. 그리스는 영원히 멸망하지 않고 모험을 무릅쓸 이유가 있소. 이 나라는 상처를 복구할 만한 필요한 시간을 앞에 두고 있소. 그러나 내가, 내가 바로 불쌍한 하루살이가 될 수 있겠소? 그래서, 긴 얘기를 간단히 줄이자면 차로우치는 입을 떡 벌리고 창자는 굶주려 구멍 뚫린 풍선처럼 흐느적거리며 나는 아르타키로 나를 보내 줄 배를 찾으며 피라우스의 선창가를 배회했지. 그러던 어느 날 몇 명의 유태인 피난민들이 범선으로부터 상륙하는 것을 보았소. 사제의 아들이자 손자인 내가 유태인을 보자 그들이 바로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장본인임을 생각해 내지 않을 수 없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