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럭퀵 오토바이퀵, 트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8. 15:19

?



트럭퀵 오토바이퀵, 트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 보시오, 만약 내가 그것을 제지하지 못한다면." 하고 족장은 중얼거렸다. "좋으신 하나님께서 세세히 개입하지 않으실 거야. 게다가 그분은 한사람 한 사람씩 돌볼 시간이 있을까? 나는 이곳 리코브리시 마을에서 모든 것을 잘 처리하려는 사람이니까. 그래서 나는 지금 내 아들녀석의 귀를 뒤틀어 놓으려고 기다리고 있지. 나중에는 그 우둔한 마놀리오스놈이 돌아올 거요." 바로 이때 바깥문이 열리더니 미켈리스가 몰래 들어왔다. 노인은 벌떡 뛰더니 창 밖으로 머리를 내밀었다. "네 놈을 행복하게 일깨워 주지. 멋쟁이 젊은이." 그가 외쳐 댔다. "올라오는 게 좋겠어. 우리도 네놈을 좀 보자꾸나!" 미켈리스는 조심스럽게 혀를 놀리며 혼자 자신에게 뇌까렸다. 그는 너의 아버지다. 잊지 말아라. "가고 있습니다, 아버지." 그는 대답했다. 그는 돌계단을 오르면서 자기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 그 노인에게 아침 인사를 했다. 그는 화를 내려고 애를 쓰고 있었다. 이때까지 그는 자기 아들에게 욕설만 퍼부었었다. 그러나 마치 자신이 그 나이 때에 여자에게 빠졌다가는 돌아와 아버지의 집인 이 집안으로 들어왔던 것처럼, 아들이 들어오는 것을 격분하면서 보니까 그 노인은 자신의 가슴이 그 안에 녹아드는 것을 느꼈다. 나와 똑같군, 그는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야생 너도밤나무 씨를 뿌리고 있느라고 밤을 보냈었는데, 그는 미친 녀석들과 선한 하나님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늘어놓았단 말이야. 맹세코, 그 누가 알아, 그것도 역시 야생 너도밤나무의 일종인지. 그는 젊었어. 그것을 극복할 거야. 자기 아들에게로 생각이 다시 미치자 그는 화가 치밀어 올랐다. 분노가 서서히 끓어오르자 그는 갑자기 돌아서서는 울화통을 터뜨리지 않았던 것이 억울해서 외쳐 댔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들었는지 아냐, 응? 너는 부끄럽지도 않아? 네 채신을 그렇게도 돌아볼 줄 모르냐? 내가 누구의 아들이며 트럭퀵 트럭퀵서비스 트럭 퀵 트럭 퀵 서비스 트럭 퀵서비스 트럭1톤용달 트럭1톤용달비 트럭다마스용달 트럭다마스퀵 트럭다마스퀵서비스 트럭다마스퀵서비스가격 트럭다마스퀵요금 트럭라보용달 트럭라보퀵 트럭라보퀵비용 트럭라보퀵서비스 트럭라보퀵서비스운임 트럭소형용달 트럭소형이사 트럭소형트럭 트럭오토바이퀵 트럭오토바이퀵서비스 트럭오토바이퀵요금 트럭퀵가격 트럭퀵비 트럭퀵비용 트럭퀵서비스가격 트럭퀵서비스비용 트럭퀵서비스요금 트럭퀵서비스운임 트럭퀵요금 트럭화물퀵 트럭 트럭퀵서비스 누구의 손잔지 잊어버렸냐?" 그는 자신이 말하면서 열을 올렸다는 것을 알고는 흐뭇해했다. 그는 더욱더 목소리를 높였다. "나는 네가 마놀리오스를 더 이상 만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미켈리스는 주저했다. 그는 너의 아버지다. 그는 참으며 속으로 말했다. 강한 자란 감정을 폭발시키는 사람이 아니다. 자신을 조종할 줄 안다. 너를 억제하라! "왜 대답을 하지 못하는 거지? 밤새도록 어디를 건들거리며 돌아다녔냐구? 사라키나 산인가? 너의 그 누더기 사제와 종놈인 그 반역자 마놀리오스와 함께 있었지? 꼴 좋은 짝이로군! 이 불쌍한 자식아, 그놈들에게 빠졌니?" "아버지." 미켈리스가 조용히 대답했다. "우리보다 나은 사람들을 모욕하지 마십시오." 그 말이 채 떨어지기도 전에 늙은 족장이 화를 내면서 펄펄 뛰었다. "네놈이 무어라고 말하는 거냐? 이것 봐, 온통 제정신이 아니군? 뭐, 우리보다 낫다고? 누더기를 입은 사제놈과 우리 종놈이!" "아버지가 부르는 대로 그 누더기 사제는 성자와 같아요. 족장 파트리아케스의 우리 중 어느 누구도 그의 발끈을 풀 가치조차 없어요!" 늙은이는 담배를 내던졌다. 피가 그의 무거운 머리끝까지 솟구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