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주다마스 오토바이퀵, 파주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8. 15:20

?



파주다마스 오토바이퀵, 파주다마스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마놀리오스에 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미켈리스는 조용히 냉담하게 계속했다. "아버지도 잘 아실 겁니다. 여러분 모든 명사들, 원로들, 사제, 학교장들이 감옥 안에서 쭈그리고 앉아 벌벌 떨면서 마을을 어떻게 하면 구할 수 있을 까는 생각하지고 않고 자신들 몸뚱이만을 생각하고 있을 때 그 종, 마놀리오스가 사람들을 구하러 봉기했었잖아요. 누가 마을의 진정한 족장이라 자신을 드러내 보입니까? 족장인 파트리아케스, 아버지였나요? 아니면 성스러운 사제 그리고리였습니까, 아니에요, 아니라구요! 그것은 마놀리오습니다. 그때 그 순간부터 우리들은 종복이며 그가 족장인 셈입니다!" 노인은 숨을 헐떡거리며 침대로 벌렁 자빠졌다. 그는 숨이 막히는 듯하였다. 미켈리스는 순간 아무 말도 못 했다. 그가 자신에게 준 교훈들을 잊어버리고 자기도 모르게 아버지에게 말대꾸만 한 것을 부끄럽게 생각했다. 그는 가까이 다가가서 아버지를 위해 침구를 바로 정리했다. "원하시는 것이 있습니까, 아버지?" 그는 물었다. "레니오에게 레몬수(풀이: 레몬의 과즙에 설탕과 물을 탄 음료수)를 가져다 달라고 할까요?" "너는 네 어미와 똑같군 그래." 노인은 혼수 상태에서 그를 응시하며 중얼거렸다. "네 어머니와 같애. 모든 달콤한 것은 다 내보내고 모든 독들을 안으로 끄집어 들인단 말이다." 미켈리스는 두 눈을 껌뻑거렸다. 그와 아버지의 사이가 희미해져가더니 갑자기 그의 어머니가 나타났다. 창백하고 슬픔에 차 있으나 숭고하고 겸허함으로 충만해 있었다. 어머니! 미켈리스는 갑자기 나타난 환상을 보고서 중얼거렸다. 한순간이 가시고 불빛이 흔들거리더니 그 성스러운 모습은 사라졌다. "너 지금 무얼 생각하고 있니?"노인이 물었다. "나의 어머니에 대해서요." 아들이 파주다마스퀵 파주다마스퀵서비스 파주다마스 퀵 파주다마스 퀵 서비스 파주다마스 퀵서비스 파주다마스1톤용달 파주다마스1톤용달비 파주다마스다마스용달 파주다마스다마스퀵 파주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파주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파주다마스다마스퀵요금 파주다마스라보용달 파주다마스라보퀵 파주다마스라보퀵비용 파주다마스라보퀵서비스 파주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파주다마스소형용달 파주다마스소형이사 파주다마스소형트럭 파주다마스오토바이퀵 파주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파주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파주다마스퀵가격 파주다마스퀵비 파주다마스퀵비용 파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파주다마스퀵서비스비용 파주다마스퀵서비스요금 파주다마스퀵서비스운임 파주다마스퀵요금 파주다마스화물퀵 파주다마스 파주다마스퀵서비스 대답했다. "어머니를요. 아버지, 당신은 어머니를 호되게 다루셨지요." "나는 남자야." 노인은 화가 나서 쏘아붙였다. "나는 여자들을 거칠게 다룬다. 여자들은 그래야 하기 때문이지. 그러나 네놈이 어떻게 알 수 있겠냐? 넌 그때 어미의 젖을 먹고 있었는데." "오, 주님, 언제나 내 입술 위에 그 젖을 적셔 주소서." 다시금 그들 사이에는 어머니의 영상이 떠올랐다. 이번에는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그녀는 자기 아들을 보고 머리를 흔들고는 그에게 축복을 주려고 손을 쭉 내밀어 뻗었다. 그의 어머니의 음성이 미켈리스의 가장 깊은 곳에서 울려나왔다. "머리를 들어라, 내 아들아. 너는 남자다. 내가 그랬던 것처럼 그를 무서워하지 말라. 미켈리스, 내가 두려워서 그에게 하지 못한 말을, 내 어미의 한을 풀어 주렴. 그에게 그걸 말해." 결심이 선 아들을 창턱 위에 팔꿈치를 기대었다. 노인은 일어나 한숨을 쉬고는 그도 역시 창문 가까이로 갔다. "들어 봐라."그는 말했다. "듣고 있습니다." 아들은 자기 아버지의 두 눈을 보며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