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주다마스퀵 오토바이퀵, 파주다마스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9. 15:21

?



파주다마스퀵 오토바이퀵, 파주다마스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나는 결심했으니 너도 역시 결심할 수 있을 것이다. 나든, 마놀리오스든 한 쪽을 택해라. 넌 마놀리오스 일당과 손을 끊든지 아니면 매 집을 나가라." "아버지의 집을 나가겠습니다." 미켈리스가 단호히 대답했다. 노인은 두 눈이 휘둥그래지며 놀랐다. "너는 네 아버지인 나보다도 그 종놈을 더 사랑한단 말이냐?" 그는 소리쳤다. "나는 마놀리오스를 더 이상 사랑하지는 않습니다. 전혀. 마놀리오스가, 도대체 무얼 어쨌다는 겁니까? 내가 선택하고 있는 것은 바로 그리스도이십니다. 그것이 사실을 깨닫지 못하시는 아버님께서 나에게 구하신 답변입니다. 그러면 아버지가 내 대답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노인은 아무 말도 없이 방을 성큼성큼 걷더니 그의 아들 앞에 다시 멈춰 섰다. "너는 나에 대해서 무슨 반감을 가지고 있나?" 그는 꾸짖는 듯한 묵직한 음성으로 말했다. "아무런 감정도 없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저에게 선택을 강요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택한 것입니다. 나는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노인은 또다시 그 육중한 몸무게로 침대 위에 털썩 주저앉아서는 열이 난 듯 머리에 두 손을 갖다 댔다. 그는 창자가 찢겨 나가는 듯한 파주다마스퀵가격 파주다마스퀵비 파주다마스퀵비용 파주다마스퀵서비스가격 파주다마스퀵서비스비용 파주다마스퀵서비스요금 파주다마스퀵서비스운임 파주다마스퀵요금 파주다마스화물퀵 파주다마스 파주다마스퀵서비스 아픔을 느꼈다. "가려무나." 그는 마침내 말했다. "다시는 내 눈앞에 보이지 않게끔!" 아들은 돌아섰다. 그는 기진맥진해진 노인을 보고는 죄송스러웠으나 마음속에서는 하나의 절박한 목소리가 솟구쳤다. "가라!" 그는 아버지에게로 가까이 가서 무릎을 꿇었다. "아버지." 그가 말했다. "전 가겠습니다. 저를 축복해 주실 수 없겠습니까?" "절대로!" 노인이 소리쳤다. "아니, 난 절대로 그럴 수가 없어." 미켈리스는 일어나 문으로 향해 갔다. "내 아들아!" 하고 그는 그렇게 울부짖고 싶었으나 아버지로서의 위신이 실추될까 하는 창피한 생각이 들어서 참고 있었다. 아들은 문을 열고서는 다시 한번 뒤로 돌아섰다. "아버지." 그가 말했다. "안녕히 계십시오!" 그리고 나서는 문지방을 넘었다. 얼마 후, 레니오는 싸우는 소리가 파주다마스퀵 파주다마스퀵서비스 파주다마스 퀵 파주다마스 퀵 서비스 파주다마스 퀵서비스 파주다마스1톤용달 파주다마스1톤용달비 파주다마스다마스용달 파주다마스다마스퀵 파주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파주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파주다마스다마스퀵요금 파주다마스라보용달 파주다마스라보퀵 파주다마스라보퀵비용 파주다마스라보퀵서비스 파주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파주다마스소형용달 파주다마스소형이사 파주다마스소형트럭 파주다마스오토바이퀵 파주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파주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더 이상 들리지 않자 몰래 올라가서는 열쇠 구멍에 귀를 갖다 댔다. 그녀는 코가 찢어질 듯한 깊은 코고는 소리를 들었다. 그의 침대가 신음하고 있는 듯하였다. 노인은 잠에 빠져 악몽을 꾸고 있었다. 그녀가 중얼거렸다. 소동은 끝났군. 정오가 되어서야 늑대처럼 굶주림을 느끼며 일어나겠지. 나가서 닭 목이나 비틀어야겠구나. 먹는 이야기라면 난 감당할 수가 없다니까. 그 배를 충분히 채울 수가 없거든. 결코 만족하지 못하는 거지. 계속 퍼넣어도 마냥 같은 웅덩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