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판교역퀵 오토바이퀵, 판교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9. 15:28

?



판교역퀵 오토바이퀵, 판교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레니오는 기쁜 듯이 계단을 몇 개씩 딛으며 뛰어내려갔다. "그가 확실히 월요일 아침까지는 버틸 거야. 그의 얼굴을 보니 걱정이 되는데. 안도니스에게 가서 홉각을 하도록 부탁해야겠다. 그가 빨리 죽도록 내버려 둘 순 없단 말이야." 한편, 그 동안 미켈리스는 보따리 하나를 겨드랑이에 끼고 산에 도착했다. 그는 양 우리에서 마놀리오스를 찾을 수 없어서 문 가까이에 있는 의자 있는 데로 내려갔다. 그림자가 짧아지면서 정오가 가까워 오고 있었다. 산 반대편에서 자그마한 엘리야 선지자 교회가 곧추선 햇빛 속에 녹아드는 것 같았다. 미켈리스는 눈을 감았다. 그는 지쳐 있었고 가슴은 슬픔으로 넘쳐흐르고 있었다. "모든 것이 끝났군." 하고 중얼거렸다. "하지만 모든 것은 다시금 시작된다. 주님, 당신이 그 길을 정해 놓으셨습니다. 그 길 끝까지 가게 절 도와 주소서. 당신이 그 끝에 계셔서 저를 기다리고 계시다는 것을 전 압니다." 그는 보따리를 풀고 어머니가 남겨 준 성경을 꺼냈다. 그것은 두꺼운 돼지 가죽 안에 싸여 있고 쇠사슬 걸쇠로 묶여 있었다. 그 페이지 한 곳에는 책갈피용의 월계수 잎사귀 하나가 꽂혀 있었다. 그는 그 성스러운 책 위로 머리를 조아리고 읽기 시작했다. 무릇 내게 오는 자가 자기 부모와 처자와 형제와 자기 목숨까지 미워하지 아니하면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고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지 않는 자도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 며칠 동안 그는 그리스도의 이 말씀을 읽고 또 읽으면서 그것을 이해하려고 무척 애를 썼다. 처음에는 이 말이 어렵고도 비인간적인 냉혹한 소리로 들렸다. 이것보다 좀더 인간의 심경과 일치되는 판교역퀵 판교역퀵서비스 판교역 퀵 판교역 퀵 서비스 판교역 퀵서비스 판교역1톤용달 판교역1톤용달비 판교역다마스용달 판교역다마스퀵 판교역다마스퀵서비스 판교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판교역다마스퀵요금 판교역라보용달 판교역라보퀵 판교역라보퀵비용 판교역라보퀵서비스 판교역라보퀵서비스운임 판교역소형용달 판교역소형이사 판교역소형트럭 판교역오토바이퀵 판교역오토바이퀵서비스 판교역오토바이퀵요금 판교역퀵가격 판교역퀵비 판교역퀵비용 판교역퀵서비스가격 판교역퀵서비스비용 판교역퀵서비스요금 판교역퀵서비스운임 판교역퀵요금 판교역화물퀵 판교역 판교역퀵서비스 길이란 없을까? 그는 자문해 보았다. 인간이 구원받기 위해서는 혈연 관계를 끊어 버리는 대가를 치러야 한단 말인가? 어째서 어머니와 아버지가 장애물이 된단 말인가? 인간이 부모를 사랑하면서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는 없는 것일까? 미켈리스는 점점 더 많은 의문이 생겼으나 그 어느 것도 해답을 찾을 수 없었다. 그러나 이 어찌 된 일인가. 점차적으로 자신의 마음이 속세의 짐에서 가벼워지더니 서서히 다시 살아나는 것을 느꼈다. 벌써, 지난날 이후로 그는 자신이 천상과 지상 사이에 매달려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되었다. 정오가 지난 후 얼마 되지 않아서 마놀리오스가 목초지에서 돌아왔다. 그는 친구가 그 시간에 산을 찾아온 것을 보고 놀랐다. "마놀리오스, 난 아버지의 집을 떠났소. 아버지께선 나에게 선택하라고 했소. 나는 그리스도의 길을 택했소." "그건 굉장히 험난한 길일 것이오, 미켈리스." 마놀리오스가 신중히 대답했다. "부자에게는 그 어느 곳보다도 어려운 길이지만 아무튼 잘했소." 그는 나지막한 식탁 위에 식사를 준비했다. 미켈리스가 아버지와 있었던 일들과, 그리고 그가 택한 결정에 관해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