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쏭밍이파파 2017. 6. 1. 09:00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은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매기 올리버 (Maggie Oliver)는 그레이터 맨체스터 경찰과 서빙 된 장교였습니다.

오래 전부터 강간, 가정 폭력 및 아동 보호 작업 - 모스 사이드에서 일하는 다른 임원들이 일반적으로 원하지 않는 사례 -에서 일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잘했다. 그러나 지옥을 통해 살았던 취약한 소녀들의 신임을 얻은 경우, 당신은 제공해야만했으며, 이러한 범죄를 조사하기 위해 맨 위에있는 사람들의 식욕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내가 스코틀랜드 운동을하기 몇 년 전에, 사우스 맨체스터에서 많은 수의 아동 학대자를 발견 한 대규모 사건 조사가 본격적으로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약을 먹었던 소녀들에게 그들이 강간 당하기 전에 움직일 수 없도록 들었다. 그러나 수사는 끝났다. 아동 납치 법 (Children Abduction Act)에 따라 몇 명의 사람들이 경고를 받았지만 누구도 기소되지 않았다.

나는 그 때까지 아플 때도 여전히 그 사건을 생각할 때 화가났다. 취약 계층은 정의를 확보하기 위해 절망적이었고, 우리는 그들을 실망 시켰습니다. 나는 경찰에 합류했을 때 율법을지지하고 "모든 사람들에 대한 동등한 존중"을 보장하겠다는 맹세를 맹세했습니다. 그 말은 이제 의미없는 것처럼 보였다.

일부 경찰관들은 소녀들이 살고있는 집에 가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돌아 오기를 기다리는 샌드위치를 ​​먹고있는 차에 앉아있을 것이다.

가난한 지역의 소녀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기 시작했다면 절대로 신뢰를 얻지 못했습니다. 경찰이 아동 학대 문제를 다루는 데있어 맨체스터 경찰의 실수가 일련의 저질 보고서에서 드러날 때 한 경찰관이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 경찰관이 소녀들을 "수세미"와 아동 매춘부라고 언급했다고 시인했다.

그것은 그것을 가볍게 두었습니다. 나는 다른 임원들에게서 더 나빠 들었습니다. 신뢰와 공감의 부족함을 이기기위한 진정한 노력은 없었습니다. 일부 경찰관들은 소녀들이 살고있는 집에 가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나를 기다리고있는 샌드위치를 ​​먹고 차에 앉아있을거야. 우리가 여자들을 방송국으로 몰고 라디오 1을 켜달라고 요청했을 때 장교들은 라디오 4로 전환 할 것입니다.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그들이 편안함을 느끼게하려는 시도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종종 중요하게 여기는이 작은 것들이 다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처음으로 사람을 본 것과 경찰관을 두 번째로 본다. 그러나 많은 동료들은 경찰관으로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공감은 그들에게서 훈련 받았다. 현대 경찰 및 표적 중심 문화에 대한 압박이 인류를 우리 직업에서 몰아 냈습니다. 내가 상관하지 않으면 나는 일을 할 수 없지만, 인간의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어떤 사람들에게는 약점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정서적으로 관여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로부터 너무 큰 거리를 유지해야했습니다. 그 결과 경찰이 싫어하는 곳이 많았습니다. 그곳에 살았던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사람들은 범죄에 비해 불균형을 겪었지만 경찰을 포기했습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존경심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우리를 신뢰하지 않았습니다.


Rochdale 그루밍 스캔들에 대한 BBC 드라마의 핵심에있는 소름 끼치는 범죄로 희생 된 사람들의 신뢰를 얻지 못했다. 그것은 희소하게 이제까지 각색되고 일반 대중이 거의 알지 않는 경찰의 절망적 인 진짜 측면을 보여준다.

결국 Shabir와 다른 11 명의 남자들은 2012 년에 아동 학대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걸 가지고 도망 갔고, 경찰이 정말로 열지 않으려 고했던 박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그들은 오랫동안 뚜껑을 닫을 수 없었고 이제 비밀은 사라졌습니다. 수년 동안 카펫 밑에 휩쓸려 들어간 범죄는 더 이상 무시할 수 없습니다.

나에게있어 도로의 끝은 핵심 증인으로부터 얻은 신뢰를 배반했을 때였고 미래에 취약한 증인이 어떻게 대처 될지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소녀들을 폭력적으로 학대 한 남자들이 여전히 거리를 걸어가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우리는 봉천동퀵서비스 봉천동퀵 그들을 막을 힘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경찰이 믿을 수없는 증인으로 먹는 소녀들을 보았 기 때문에 강간범들이 도망 가려고한다는 것을 알았던 한 내가 좋아했던 직업을 할 수 없었다. 범죄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었고, 범죄자들은 ​​그것에 의해 무감각 해졌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믿을 수 없어요."그들은 여자들이 흐느껴 운 여자들을 비웃는 다.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현동퀵서비스 남현동퀵  (0) 2017.06.01
신림동퀵서비스 신림동퀵  (0) 2017.06.01
우장산동퀵서비스 우장산동퀵  (0) 2017.05.31
오쇠동퀵서비스 오쇠동퀵  (0) 2017.05.31
오곡동퀵서비스 오곡동퀵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