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학동역퀵 오토바이퀵, 학동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9. 15:40

?



학동역퀵 오토바이퀵, 학동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마리오리." 그가 말했다. "우리는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어. 이리 오너라.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길!" 그리고리스 사제는 미켈리스에게 말했다. "자네와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미켈리스, 그러나 돌아와서 하기로 하지. 자넨 언제쯤 아버지한테 돌아갈 건가?" "하나님께서 원하신다면, 사제님." 미켈리스가 허리를 구부려 그의 손에 입을 맞추며 대답했다. "하나님은 때때로 인간의 마음이 먼저 당신께로 신호를 보내 주기를 기다린다네, 미켈리스." 사제는 그를 준엄하게 바라보며 말했다. 그는 더 얘기를 하고 싶었으나 억제했다. "안녕히 가십시오." 미켈리스가 외쳤다. "주님의 가호가 함께 하시길!" 그는 잠시 마리오리의 작은 손을 잡았다. "마리오리." 그가 속삭였다. "나에겐 오직 당신뿐이오! 잊지 말아요!" 그는 얼굴을 돌려서 그녀가 눈물을 보지 못하도록 했다. 그리고선 가파르고 험한 바위산을 기어올라가 그들이 내려가는 것을 내려다보았다. 그는 중얼거렸다. 그래, 내 마음은 아직도 세속에 애착을 가지고 있구나. 그는 산을 이리저리 거닐다가 평원을 향해 내려갔다. 포도 수확기가 시작되었고, 포도향 내음에 취해 추수하는 부인네들의 흥겨운 노랫가락이 뚜렷하게 들려왔다. 그들은 잘 익은 포도송이를 따 바구니에 던져 놓고 있었다. 그들의 손에서는 붉은 포도즙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그 여인들은 포도를 수확한 바구니를 나르면서 한숨을 짓거나 흥에 겨워 콧노래를 부르는 젊은 남정네들을 바라보면서 마음에 위한을 얻고 있었다. 미켈리스는 멈춰 섰다. 그의 마음은 억제할 길 없는 슬픔으로 짓눌리고 있었다. 아니다. 저것은 수확의 즐거운 노랫가락이 아니라 장례식의 애도의 노래이리라. 그는 거기에 서서 아무런 감정의 동요없이, 결코 멈추지 않고서 냉혹하게 돌고도는 인생살이를 맛보앗다. 대지의 수레바퀴는 계속 돌고 있었다. 때는 바야흐로 포도 수확기에 이른 것이다. 그리고는 올리브 차례가 다가올 것이다. 그때가 바로 예수님 탄생 시기인 것이다. 포도나무는 새로이 꽃을 피울 것이며, 옥수수 씨앗도 뿌릴 것이고, 그리고는 다시 수확기가 돌아올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은 마치, 미켈리스 자신이 세월의 수레바퀴에 얽매여 밝은 태양 아래서, 또는 궂은 비 아래서 일어났다가 쇠잔하는 것처럼 돌고 돌았으며, 밤과 낮도 그렇게 나타나서는 가라앉곤 하였다. 이 모든 것들과 함게 그리스도도 다시 태어나시어 인간으로 성장하여 학동역퀵 학동역퀵서비스 학동역 퀵 학동역 퀵 서비스 학동역 퀵서비스 학동역1톤용달 학동역1톤용달비 학동역다마스용달 학동역다마스퀵 학동역다마스퀵서비스 학동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학동역다마스퀵요금 학동역라보용달 학동역라보퀵 학동역라보퀵비용 학동역라보퀵서비스 학동역라보퀵서비스운임 학동역소형용달 학동역소형이사 학동역소형트럭 학동역오토바이퀵 학동역오토바이퀵서비스 학동역오토바이퀵요금 학동역퀵가격 학동역퀵비 학동역퀵비용 학동역퀵서비스가격 학동역퀵서비스비용 학동역퀵서비스요금 학동역퀵서비스운임 학동역퀵요금 학동역화물퀵 학동역 학동역퀵서비스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의연히 세상에 나섰다가 십자가에 못박히고 다시 부활하신 후 그 다음 다시 강림하셔서는 또다시 십자가에 못박히실 것이라는 상념에 빠져 있었다. 미켈리스는 관자놀이가 윙윙거리며 현기증이 엄습해옴을 느꼈다. 그는 이 시간의 수레바퀴를 막아 멈추게 하려는 듯이 바위에 매달렸다. 그는 땅 위로 미끄러져서는 울음을 터뜨렸다. 그 다음날인 일요일 파트리아케스는 잠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았다. 그는 밤새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잠시 그가 잠이 들었지만 악몽이 엄습하여 피가 그의 머리 위에 솟구쳐 질식해 있는 자신을 의식했었다. 그는 그의 아들에게 레니오의 결혼식에 참석하라는 전갈을 보냈으나 그의 아들은 이렇게 회답했다. "만일 장례식이라면 가겠습니다만 결혼식이라면 가지 않겠습니다." 늙은이는 이 답장을 받고 심장을 찌르는 듯한 아픔을 느겼다. 어찌하면 좋단 말인가? 도대체 내가 어쩌면 좋으냐 말이다? 불쌍한 노인은 눈물이 가득 고인 채 중얼거렸다. 그는 이 세상에 하나뿐인 내가 사랑하는 아들인데 왜 참석하기를 거절하는 것일까? 내가 그애에게 무엇을 해주면 된단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