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항공퀵 오토바이퀵, 항공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0. 14:45

?



항공퀵 오토바이퀵, 항공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침대에 쭉 누워서는 파트리아케스가 장황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계속 늘어놓았다. 그는 볼셰비키에 관한 이야기를 했는데, 그는 볼셰비키를 반은 사람이고, 반은 짐승인, 쇠 장을 박고 나막신을 신은 채 북쪽에서 밀려내려온 것으로 상상하여 이야기했다. 그들이 지나가는 곳은 불꽃을 일으키며 마을은 불길에 휩싸였다는 둥, 선두에는 마놀리오스가 달려가고 있었는데 그도 또한 반괴물이 되어 있었다는 둥 생각나는 대로 지껄였다. 그의 입으로부터는 불길이 나오고 있었으며, 팔을 쭉 뻗어 리코브리시를 가리키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 파문당한 사제 포티스도 그들과 함께 있지요." 그리고리스 사제가 말했다. "그가 우두머리입니다." "사제여, 포티스 사제 역시도 사라키나에 있는 모든 불량배들과 한패요. 온 사라키나 사람들은 우리 마을을 급습하기 위해 진격중일 거요. 당신이 '발들이 머리를 거슬려 반란을 일으켰다' 라고 말했을 때 당신의 말이 정말 옳았어요. 그것이 내가 당신을 뵙자고 한 이유입니다. 사제, 여기 있는 우리 둘이서 이 문제를 논의하여 사태를 다시 바로잡기 위한 최선의 방책을 강구해야만 하오." 그리고리스 사제는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 때때로 그는 분노가 치밀어올랐으나 즉시 그의 생각은 마리오리에게로 돌아가선 눈앞이 캄캄해지고 귓전이 윙윙 울렸으며,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그들은 한밤중까지 이야기를 계속하였다. 마침내 엄습해 오는 피로를 느겼다. 그들은 서로를 충분히 알게 되었으며, 싫증이 난 듯 서로를 바로보았다. 그의 혀에 종기가 나게 해서 좀 조용히 할 수는 없을까? 그리고리스 사제는 생각했다. 이제는 그만 물러갈 때가 되지 않았나? 파트리아케스도 속으로 중얼거렸다. '지루해 죽을 지경이군. 살찐 돼지같으니라구!' 그리고리스 사제는 다시금 마리오리를 생각했다. 그녀를 좁은 안뜰이 있는 진료소의 자그만 방에 홀로 남겨 두었다. 그곳은 더워서 숨막힐 정도로 답답하리라. "따님은 잠시 이곳에 머물러야 합니다." 그 의사들이 엄포를 놓았다. "좀더 지켜보고서 우리가 당신께 알려 드리지요." "위험합니까?" 불쌍한 아버지가 몸을 떨면서 물었다. "생명이 위태롭습니까?" "위험은 합니다만 희망은 있습니다. 사제님, 우리는 기다려야만 합니다. 지금 상태로는 당신 딸의 핏속에서 두마리 사나운 짐승이 서로 싸우고 있는 중이지요. 어느 것이 이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제게 모든 사실을 말해 주십시오." 사제는 애원했다. "우리는 당신께 항공퀵 항공퀵서비스 항공 퀵 항공 퀵 서비스 항공 퀵서비스 항공1톤용달 항공1톤용달비 항공다마스용달 항공다마스퀵 항공다마스퀵서비스 항공다마스퀵서비스가격 항공다마스퀵요금 항공라보용달 항공라보퀵 항공라보퀵비용 항공라보퀵서비스 항공라보퀵서비스운임 항공소형용달 항공소형이사 항공소형트럭 항공오토바이퀵 항공오토바이퀵서비스 항공오토바이퀵요금 항공퀵가격 항공퀵비 항공퀵비용 항공퀵서비스가격 항공퀵서비스비용 항공퀵서비스요금 항공퀵서비스운임 항공퀵요금 항공화물퀵 항공 항공퀵서비스 다 말씀드렸습니다. 사제님, 한 달 있다가 다시 오십시오." "하나님께 기도드리겠습니다." 사제가 말했다. "당신 입장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십시오. 저희도 저희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다음에 오십시오. 안녕히 가세요. 하나님께서 도와 주실 것입니다!" 그들은 서둘러 그를 보내고 다른 환자를 맞아 들였다. 사제는 기운을 내서 일어나 파트리아케스에게 손을 내미었다. "안녕히 주무십시오, 족장님." 그가 한숨 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내일 이 모든 것을 다시 이야기합시다." "좀더 있다 가시지 않고서, 사제? 왜 그리 서두르십니까? 제가 실수를 했군요. 마리오리에 관한 소식을 여쭈어 본다는 게 그만 잊었습니다. 의사들이 뭐라고 말합니까?" "외관상으로 그애에게 아무 일도 없다 합니다. 그앤 아직 어린데다가 좀 쇠약해지고 있지요. 의사들 말에 의하면 그애는 곧 결혼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