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물차퀵 오토바이퀵, 화물차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0. 14:49

?



화물차퀵 오토바이퀵, 화물차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녀는 침대로 돌아와서 기름과 장뇌로 노인을 마사지했다. 이것이 그를 어느 정도 안정시켰고 그는 눈을 떳다. "사람을 보내 그리고리스 사제를 오라고 해!" 라고 매우 힘들게 말했다. 그 후 그는 다시 눈을 감았다. 그때 문이 열리며 미켈리스가 들어왔다. "저리 가." 그는 침대에 다가가며 노파에게 말했다. 그녀는 치료도구들을 챙겨 사라졌다. 미켈리스는 아버지를 바라보며 눈물을 머금고 서 있었다. 노인의 얼굴은 부어올라 창백했다. 그의 삼중턱은 살이 빠져 축 늘어져 있었다. 그리고 입의 오른쪽이 아래로 쳐져 있었다. 노인이 눈을 떴다. 그리고 아들을 보고 미소를 띠었다. "어서 와라." 그는 왼손을 내밀며 중얼거렸다. 미켈리스는 몸을 구부려 손에 키스를 했다. 노인은 마지막 말을 하는 것처럼 침울하고 절망적인 눈길을 아들에게 고정시켰다. "잘 있거라. 나는 간다." 그가 손을 다시 뻗으며 중얼거렸다. 노인은 힘을 모아 그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말했다. "나의 아들아, 나는 떠난다. 나는 이제 다시 오지 못할 곳으로 간다. 나는 이제 식탁 냅킨이 필요없게 되었다. 만약에 내가 너에게 못할 말을 했다면 용서해다오. 아버지로서 너를 사랑한다. 가끔 사람은 말하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다니. 너에게 청이 하나 있다." "말하셔요, 아버님." "마리오리..." 그는 말을 끊었다. 땀이 앞이마에서 흘러내렸다. 그의 아들이 몸을 구부려 손수건으로 그의 얼굴을 닦았다. "마리오리는 나쁜 병이 있다.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지 말아라. 우리의 피가 더럽혀진다. 듣고 있니?" "듣고 있어요, 아버지." "내가 말한 대로 행하겠니?" 미켈리스는 말이 없었다. "내가 너에게 부탁하는 마지막 청이다. 그렇게 하겠지? 내가 평화롭게 죽을 수 있도록 '예'하고 대답해라." 몇 분이 지났다. 노인은 그의 아들을 근심스레 쳐다보고 있었다. "예." 라고 미켈리스가 마침내 대답했다. "그럼 됐다." 노인은 눈을 감고 숨을 내쉬며 말했다. "만사가 끝났다!" 미켈리스는 창가로 가서 밖을 내다보았다. 저녁이 다가오고 있었다. 농부들이 지친 몸을 이끌고 포도 농장으로부터 화물차퀵 화물차퀵서비스 화물차 퀵 화물차 퀵 서비스 화물차 퀵서비스 화물차1톤용달 화물차1톤용달비 화물차다마스용달 화물차다마스퀵 화물차다마스퀵서비스 화물차다마스퀵서비스가격 화물차다마스퀵요금 화물차라보용달 화물차라보퀵 화물차라보퀵비용 화물차라보퀵서비스 화물차라보퀵서비스운임 화물차소형용달 화물차소형이사 화물차소형트럭 화물차오토바이퀵 화물차오토바이퀵서비스 화물차오토바이퀵요금 화물차퀵가격 화물차퀵비 화물차퀵비용 화물차퀵서비스가격 화물차퀵서비스비용 화물차퀵서비스요금 화물차퀵서비스운임 화물차퀵요금 화물차화물퀵 화물차 화물차퀵서비스 돌아오고 있었다. 어깨에 물동이를 진 두 젊은 여인이 수다를 떨며 지나갔다. 맨발과 손이 포도즙으로 얼룩진 라다스 영감이 길을 가로질러 갔다. ...그는 포도를 거둬들이고 있군. 노인은 약간 움직이더니 한숨을 지었다. 미켈리스가 돌아섰다.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손짓으로 "가지 말아라. 기다려." 라고 말했다. "가지 않아요. 주무세요, 아버지." 멀리 성 바질의 우물 근처에서 한 소녀의 목소리가 들렸다. 그녀는 노래를 불러 단조로운 사랑의 한탄을 읊조리고 있었다. 그것이 머리에서 맴돌았다. 마치 어떠한 남녀도 결합된 적이 없고 어느 누구도 포옹의 쾌감을 알지 못하는 것 같았다. 그 소녀의 목소리는 계속 슬픔에 잠겨 있었다. 미켈리스는 그의 약혼녀를 생각했다. 그도 또한 그 소녀와 같이 그의 울분을 터뜨리고 싶었다. 갑자기 그는 아래 안마당 입구에서 하얀 턱수염을 휘날리며 들어오는 그리고리스 사제를 보았다. 그는 발 끝으로 걸어서 그의 아버지가 깨지 않도록 문을 살며시 열었다. 그리고 층계의 맨 위에서 기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