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물퀵 오토바이퀵, 화물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0. 14:50

?



화물퀵 오토바이퀵, 화물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의사가 뭐라고 그러던가요, 사제님?" 사제가 느리고 장중한 발걸음으로 마침내 층계의 맨 위까지 도달했을 때 미켈리스는 걱정이 되어 물었다. "그녀에게는 아무 문제도 없어. 한 달 내로 그녀는 다시 원기를 찾을 거야." 그는 열려진 문틈으로 안을 들여다봤다. "족장의 건강이 좋지 않은 것 같아. 그가 나를 데리러 사람을 보냈어." "매우 악화됐습니다. 사제님, 들어가 보시지요. 그분이 깨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늙은 족장은 잠들지 않고 있었다. 속삭이는 소리를 듣고 눈을 떴다. "어서 오시오, 사제님." 그가 더듬거렸다. "무슨 일이 있었소? 그것은 아무 일도 아니예요. 힘을 내십시오!" "아무 일도 아니지요, 내가 죽는 것은 사제님, 앉으시오. 당신에게 할말이 있어요. 미켈리스, 이리 오렴!" 침을 튀기고, 말을 더듬거리며, 입을 씰룩거리면서, 아그하가 왜 그에게 사람을 보냈는가를 그들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분명히 새로운 유소우화키가 마음에 드는 처녀를 고를 수 있도록 마을의 모든 처녀들이 그 앞에서 춤을 추기를 원한다는 내용이었다. "당치도 않은 말." 그리고리스 사제가 벌떡 일어나며 소리 질렀다. "그들 모두를 죽게 하는 편이 낫지!" "우리 모두가 죽는 편이 낫지요." 분개한 미켈리스가 정정했다. "당신의 책임을 다하시오." 라고 죽어 가는 사람이 말했다. "나는 이제 더 이상 당신과 함께 있지 못할 것 같소. 미켈리스가 나의 자리를 맡을 것이오." 그는 힘이 부쳐 눈을 감았다. 그리고 그리고리스 사제의 손을 잡았다. "오늘밤 와서 성찬식을 베풀어 주시오." 라고 그가 말했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문 쪽을 향해 갔고 미켈리스가 뒤따랐다. "그를 떠나지 말게나. 미켈리스, 자네의 아버지 건강이 대단히 나쁘네. 하나님이 그를 지키시기를 빌겠네!" 그는 잠시 곰곰히 생각한 후 "나는 곧 아그하를 만나러 가겠네. 하나님이 우리에게 그런 수치를 주셔야만 했는지 화물퀵 화물퀵서비스 화물 퀵 화물 퀵 서비스 화물 퀵서비스 화물1톤용달 화물1톤용달비 화물다마스용달 화물다마스퀵 화물다마스퀵서비스 화물다마스퀵서비스가격 화물다마스퀵요금 화물라보용달 화물라보퀵 화물라보퀵비용 화물라보퀵서비스 화물라보퀵서비스운임 화물소형용달 화물소형이사 화물소형트럭 화물오토바이퀵 화물오토바이퀵서비스 화물오토바이퀵요금 화물퀵가격 화물퀵비 화물퀵비용 화물퀵서비스가격 화물퀵서비스비용 화물퀵서비스요금 화물퀵서비스운임 화물퀵요금 화물화물퀵 화물 화물퀵서비스 그에게 물어 보겠소!" 미켈리스는 돌아와서 그의 아버지 곁에 앉았다. 그는 밤새도록 비뚤어진 입술과, 축 늘어진 볼 하며 땀에 흠뻑 젖은 머리칼의 모습을 한 그의 가련한 얼굴에 눈을 고정시키고 바라보았다. 이분이 나의 아버지다, 그는 중얼거렸다. 이 사람이 젊었을 때 성 게오르그처럼 날씬하고 용감했던 위대한 파트리아케스였다. 심지어는 걸어가도 흡사 말을 탄 것만 같았다. 그는 가장 좋은 음식들과 최고급 술을 마셨다. 그리고 숙녀들과 하녀들, 두 명의 수녀, 그리고 수도원장과 관계를 맺어 다른 사람들의 집에 아들과 딸들을 안겨 주었다. 시간이 흘러 마을 사람들은 거의 잠이 들었다. 사제가 돌아와서 늙은 족장의 고해를 듣고 그의 죄를 용서해 주고 성찬식을 집행했다. 그래서 미켈리스는 다시 한번 무겁고 거북살스러운 자기 아버지로부터 해방감을 맛보았다. 날이 샐 무렵 이웃집 개가 짖기 시작했다. 미켈리스는 일어서서 창가로 갔다. 이미 하늘은 장미빛으로 물들어 가고 있었다. 나무와 새, 그리고 사람들은 아직 잠들어 있었다. 모든 사물들은 조용했고 단지 개만이 컹컹대면서 적막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