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이트데이선물배달 오토바이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2. 10. 14:53

?



화이트데이선물배달 오토바이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하지만 제길할! 그가 그 저주스러운 말들을 알아듣기나 했겠소. 그래서 나는 남들과 같이 행동하기 위해서 계속 울기만 했다오. 그리고 흙을 한 줌 떠서 무덤 위에 뿌렸지. 그것은 마치 그가 삼킨 새끼돼지의 마지막 음식 같았소. 전능하신 하나님, 그의 영혼을 쉬게 하소서!" 그 말을 하고서는 그는 다시 제 갈 길을 재촉했다. 그들이 작은 길로 가 버린 후 그는 잠시 곰곰이 생각하고는 웃음을 터뜨리며 말했다. "천국의 문은 바늘 구멍보다 작다고 나는 포티스 사제로부터 들었소. 뚱뚱한 사람은 뚫고 들어갈 수가 없소. 그래서 족장은 어려울 것같아. 그러나 우리 셋은 들어가는 데 어려움이 없을 거요. 청빈에 축복이 있기를!" "그는 크리스토피스 영감처럼 재산을 모으기 위해 야비한 방법을 썼소. 그러나 그는 그래도 진실된 면이 있어." 하고 포티스 사제가 말했다. "그리고 부자가 구원되기는 어려워요. 배가 고파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서도 그들에게 그의 재산을 나누어 주지 않는 사람은 참된 사람이라 할 수 없지. 그는 아무것도 보지 ㅇ는 것처럼 하면서 그의 나쁜 습관은 그의 모든 올바른 용기를 빼앗아 버리지. 이제 미켈리스가 어떻게 행할 것인지 보여 줄 것입니다. 이곳에서 나는 그를 만나러 기다릴 것이오!" "나는 그를 믿습니다."하고 미놀리오스가 말했다. "하나님이 그대의 말을 들어주기 바라오. 그러나 나는 내 생애를 통애 여러 가지 일을 보았습니다..." 그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세 친구가 작은 동굴 위로 올라왔다. 사제와 마놀리오스가 일어섰다.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라오, 미켈리스." 하고 그들이 말했다. 다섯 명은 자리를 잡고 앉아 잠시 동안 침묵을 지켰다. 이윽고 미켈리스가 말문을 열었다. "사제님, 그리고 나의 동료들이여, 나는 나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슬퍼했고 그의 육신과 헤어졌으며 그의 죽음을 깊이 애도했습니다. 그런데, 나는 동시에 자유로움을 느겼습니다. - 하나님께서 나를 용서하소서-마치 그것은 내가 무거운 짐으로부터 해방된 것 같았습니다. 나는 오늘부터 모든 나의 행동에 내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두 가지의 길이 내 앞에 놓여 있습니다. 하나는 나의 아버지가 나에게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서비스 화이트데이선물배달 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 퀵 서비스 화이트데이선물배달 퀵서비스 화이트데이선물배달1톤용달 화이트데이선물배달1톤용달비 화이트데이선물배달다마스용달 화이트데이선물배달다마스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다마스퀵서비스 화이트데이선물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화이트데이선물배달다마스퀵요금 화이트데이선물배달라보용달 화이트데이선물배달라보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라보퀵비용 화이트데이선물배달라보퀵서비스 화이트데이선물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화이트데이선물배달소형용달 화이트데이선물배달소형이사 화이트데이선물배달소형트럭 화이트데이선물배달오토바이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화이트데이선물배달오토바이퀵요금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가격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비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비용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서비스가격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서비스비용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서비스요금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서비스운임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요금 화이트데이선물배달화물퀵 화이트데이선물배달 화이트데이선물배달퀵서비스 말한 길이고 또 다른 하나는 그리스도께서 내게 제시한 보다 험난힌 길입니다. 어떤 길을 내가 선택해야 할까요? 오늘 아침 장례식에서 나는 오늘 저녁 사제님께 가서 나의 결심을 말하고 그것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하기로 결심했던 것입니다. 그는 말을 멈추고 마치 '도와 주소서'라고 말하는 것처럼 그의 두손을 포티스 사제의 무플 위에 놓았다. 포티스 사제는 미켈리스의 손을 그의 깡마른 손으로 잡았다. "나의 사랑하는 아들이여. 우리는 이 어려운 때에 그대와 함께 있습니다. 우리들은 믿을 말한 사람이니 말해 보시오!" "많은 땅과 나무들을 아버지는 할아버지로부터 유산으로 물려붇았고 또, 할아버지는 선조로부터 물려받았습니다. 그들 모두는 마음껏 재물을 즐겼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빵 조각을 던져 주고 그들의 의무를 다 했다고 만족해하며 죽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라 믿었고, 나 또한 그것을 믿었어요. 그러나 하나님은 내 눈을 뜨게 해주셨으며 내 마음을 열어 주었습니다. 내가 한 결심은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바치겠다는 것이며, 결코 굶어 죽어 가고 있는 자들에게 빵 조각이나 던지는 나의 선조들의 전철을 밟지는 않겠다는 것입니다. 나는 나의 모든 재산을 당신의 마을 사라키나에 바치겠습니다. 그것을 받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