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톤킉용달비용 오토바이퀵, 1톤킉용달비용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1. 15:21

?



1톤킉용달비용 오토바이퀵, 1톤킉용달비용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미켈리스는 그의 소지품과 음박한 커다란 복음서를 동굴로 가져왔다. 그날 밤은 거기서 잤다. 그리고는 공포에 가득 찬 꿈을 꾸었다. 그는 사나운 개들이 감시하고 있는 높은 탑 안에 갇혀 있는 마리오리를 보았다. 미켈리스는 탑 밑에 이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노래 소리를 듣고 나타나게 하기 위해 노래를 불렀다. 그러자 곧 탑의 철문이 열리고 마리오리가 바다색 로우브(풀이: 긴 원피스의 부인 옷)를 입고 옷자락을 땅에 끌며 나타났다. 그녀는 세 송이의 장미로 장식하고 있었는데, 하나는 가슴에, 하나는 허리에, 그리고 하나는 무릎에 꽂았다. 그녀는 혀가 잘려 있어서 말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개들이 그녀의 앞과 옆으로 달려왔다. 마리오리는 그녀의 작고 하얀 손수건으로 그녀의 입을 닦아 내고 있었다. 탑 밑에는 관같이 길고 가느다란 카이크(풀이: 보스포러스 해에서 쓰는 가늘고 긴, 양끝이 뾰족한 2-10개의 노를 갖춘 배) 가 놓여 있었다. 마리오리는 카이크 쪽으로 가서 줄을 끌었다. 그녀는 멀리 떠나는 것처럼 그를 돌아보며 빨간 피로 물든 하얀 손수건을 흔들었다. 그러면서 비명을 질렀다. 미켈리스는 비명 소리에 화들짝 깨어났다. "무슨 일이오, 미켈리스?" 마놀리오스가 잠에서 깨어나며 물었다. "악몽을 꾸었오, 마놀리오스. 나는 검은 개와 카이크, 그리고 멀어져 가는 마리오리를 보았어." 마놀리오스는 치를 떨었으나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공중에서 천사장 미카엘이 날아 다니는 소리를 들었다. 동굴 속에 들어온 희미한 불빛이 그들의 얼굴과 은색의 복음서를 비추었다. "오늘은 할 일이 많아." 하고 마놀리오스가 벌떡 일어나면서 말했다. "밖에서 일하던 약 20명의 우리 동료들이 당신의 소유였던 포도원에서 포도를 수확한다는 소리를 들었소. 당신은 많은 영혼을 구했소, 미켈리스," "내가 가지고 있던 재산을 바친 것은 대단한 일이 아니오. 나는 그것이 나의 영혼을 구원하기에 충분한 것으로 생각지는 1톤킉용달비용 않소. 마놀리오스, 희생은 가치 있는 일인데, 나는 그것을 하지 못했소. 얀나코스가 그의 노새를 바친 것이 더 고귀한 일이오." 잠시 동안 마놀리오스는 그의 친구의 말을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나는 그대가 옳다고 믿소, 미켈리스" 잠시 후에 그가 말했다. 스무 나믄여 명의 남녀들이 동료 앞에 모여서 즐겁게 담소를 하고 있었다. 그들은 미켈리스가 나오는 것을 보고 그의 손을 잡으려고 달려왔다. "당신은 빈털터리가 된 사람들을 다시금 재활시켰소." 하고 그들이 말했다. "하나님께서 당신 선친의 유해 위에 축복하실 것입니다." 잠깐 동안 인정미 넘치는 장미빛 나는 그의 아버지의 얼굴이 눈앞에 어른거렸다. 그는 두 눈에 눈물을 1톤킉용달비용 가득 담은 채 그를 꾸짖고 있는 것 같았다. 뒤틀린 입이 씰룩거리며 '왜 나를 죽였느냐. 왜?' 하고 말하는 것만 같았다. 그러나 그것은 유감스럽게도 침묵일 뿐이었다. 그것은 그를 위한 행동이었어. 미켈리스가 고개를 떨구며 중얼거렸다. "하나님, 그의 영혼을 쉬게 하소서..." 그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그것은 그분의 마지막 유언이었습니다." 라고 마침내 입을 열었다. "그는 당신의 모든 재산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라고 명령했어요." 마놀리오스는 친구를 1톤킉용달비용 돌아보고 그에게 다가가서 그의 손을 잡았다. 미켈리스는 눈물을 숨기려고 고개를 돌렸다. 포티스 사제가 가까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