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산퀵 오토바이퀵, 가산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2. 15:32

?



가산퀵 오토바이퀵, 가산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미켈리스는 펄쩍 뛰어 일어나서 지팡이를 찾아 들고는 부르르 몸을 떨며 마을을 향해서 나아갔다. 그는 곧장 사제의 집을 찾아가서 문을 밀고 안으로 들어갔다. 마당을 가로지르자 유리창 옆에 앉아 있는 사제가 눈에 띄었다. 사제는 몸을 구부리고서 무슨 편지인가를 열심히 읽고 있었는데, 두 눈에선 눈물까지 뚝뚝 흘리고 있었다. 사제는 미켈리스를 보자, 읽고 있던 편지를 얼른 사제복 속에 숨겼다. 하지만 미켈리스가 벌써 알아챈 후였다. 그는 무슨 일인가를 깨달을 수 있었다. 분노가 사라져 갔다. 공기 속에서 그는 죽음의 낌새를 느끼고 있었다. 마음이 꼭 죄어드는 것 같았다. 사제는 다시 정신을 차리더니 눈물을 감추고 미켈리스를 바라다보았다. "무슨 일로 여길 찾아왔지, 젊은이?" 하고 조롱하듯 말했다. "사라키나 산에는 이제 진절머리가 났겠지? 수도사의 생활은 고달픈 거야. 그러니 어서 집으로 돌아가라구. 마을로 돌아와서 자네가 물려받은 부귀영화를 맘껏 누리게. 어서, 이 불쌍한 젊은이야. 설마 아직 서류에 서명을 해주진 않았겠지?" 하고 그는 걱정스럽게 덧붙였다. "전 이제 아무것도 가진 게 없습니다. 아무것도요. 전 자유로와요." "그럼 서류에 서명을 해줬단 말인가?" 하고 근심에 찬 목소리로 사제가 다시 물었다. "그래요." "미쳤군!" 하고 사제는 주먹으로 창턱을 쾅쾅 두드리며 고함을 질렀다. "넌 이제 망했어, 이 불쌍한 놈. 기어코 사기꾼 사제의 노예가 되고 말다니! 난데없이 횡재를 한 그놈들이 가엾을 뿐이구나!" "제가 자유스러워졌을 뿐입니다." 하고 미켈리스는 속에서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느끼며 거듭 말했다. "사제님, 노예는 바로 당신입니다. 가엾은 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그 성스러운 습관입니다!" "내가 지금까지 그다지도 애를 써온 것은 모두가 다 자네의 이익을 위해서 였어. 또 내 딸의 이익을 위해서였구." 하고 사제는 무서운 증오에 가득 찬 목소리로 기어들어가듯 희미하게 말했다. "하지만 이제 다 끝났어!" "따님의 편지엔 무슨 얘기가 씌어 있던가요?" "자, 읽어 봐!" 하고 그는 편지를 꺼내 주며 말했다. 미켈리스는 편지를 움켜쥐었다. 편지는 눈물에 젖어 있었다. 그 아버지의 눈물일까? 아니면 딸? 그걸 어찌 알랴? 그는 가산퀵 가산퀵서비스 가산 퀵 가산 퀵 서비스 가산 퀵서비스 가산1톤용달 가산1톤용달비 가산다마스용달 가산다마스퀵 가산다마스퀵서비스 가산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가산다마스퀵요금 가산라보용달 가산라보퀵 가산라보퀵비용 가산라보퀵서비스 가산라보퀵서비스운임 가산소형용달 가산소형이사 가산소형트럭 가산오토바이퀵 가산오토바이퀵서비스 가산오토바이퀵요금 가산퀵가격 가산퀵비 가산퀵비용 가산퀵서비스가격 가산퀵서비스비용 가산퀵서비스요금 가산퀵서비스운임 가산퀵요금 가산화물퀵 가산 가산퀵서비스 천천히, 간신히, 편지를 읽어내려갔다. 눈물이 앞을 가렸다. 아버지, 지금 제 몸은 무척 좋지 않군요. 용서하세요. 정말 제몸이 안 좋아요. 매일 조금씩 자꾸만 더 나빠져 가고 있어요. 여위고 쇠약해져 갑니다. 이젠 의사들도 제 침대는 그냥 지나쳐가 버립니다. 이젠 더 이상 저를 쳐다보기조차 하지 않습니다. 저는 벌써 환자 리스트에서 제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전 천장만 쳐다보며 이곳에 누워 있습니다. 천장이 마치 하늘인 것처럼요. 이제 제가 마지막 바라볼 수 있는 하늘은 저 천장뿐인가봐오. 저는 평온을 되찾을 수도 있고 어쩌면 행복 속에서 죽음을 맞이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떠나온 후로 물 한 컵 갖다 줄 사람 없이 혼자 계시는 아버지를 생각하면 그럴 수도 없군요. 제가 슬픔을 견딜 수 없는 것은 아버님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저와 약혼을 했던 그분에 대한 생각 때문이구요. 내가 죽어도 그분은 슬퍼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전 그분을 생각할 때마다 참을 길 없는 눈물이 흘러내립니다. 왜? 왜? 제가 지금까지 무슨 짓을 했다 말인가요? 전 오직 집 한채와 어린애 하나를 원했을 뿐인데... 그리고 지금은... 미켈리스는 더 이상 읽어 내려갈 수가 없었다. 그는 편지를 창턱위에 올려놓은 후 문을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