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평에서 부산으로 퀵배송 오토바이퀵, 가평부산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2. 15:35

?



가평에서 부산으로 퀵배송 오토바이퀵, 가평부산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좋습니다. 전 가겠습니다." 하고 그는 말했다. "원하는게 뭐야? 뭣 때문에 여길 왔나?" "아무것도 없어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아요. 제가 당신에게 도대체 무얼 원하겠어요? 안녕히 계세요!" "하나님도 참 잔인하시군. 무자비하게 인간을 두들겨 패신단 말이야. 도대체 내가 하나님에게 무슨 잘못을 했단 말인가?" 미켈리스는 벌써 정원문을 나가려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분노로 잔뜩 몸을 추스려 세우고 돌아다보았다. "사제님, 하나님이 그러시는 것은 바로 당신에게 입니다. 비천한 욕망으로 가득 찬, 바로 당신 자신에게 내리는 것이지 가평에서 부산으로 퀵배송 당신 따님에게가 아니예요!" "내가 지금 바로 이곳에서 이런 가혹한 짓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하나님은 알고 계셔. 그러면서도 나에게 이런 처사를 내리다니..." 하고 중얼거리며 사제는 다시 눈물을 줄줄 흘리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사제는 분노로 발작을 일으키더니 맨발로 마당 한가운데에 껑충 뛰어내려왔다. "이건 너희들 잘못이야, 너희들 모두 말이다." 하고 그는 으르렁거렸다. "사라키나 산의 마놀리오스와 또 그 염소 수염장이 그리고 바로 너의 잘못이야! 너희들이 그동안 저지른 협잡과 배신이 이 모든 사고의 화근이었단 말이다. 그러기 전에 우리들은 이곳에서 아무 일도 없이 편안하게 살고 있었어. 모든 것이 주님의 뜻대로 돌아가고 있었지. 내 딸은 건강을 회복했을 것이고, 너도 못된 짓을 해서 친아버지를 죽이진 않았을 거고, 나는 한 일 년뿐 기다렸다가 팔에 손자를 안고 있을 거란 말이다. 그런데 아, 그 마놀리오스라는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 불량배놈이 네 머리를 돌게 만들어 버렸어. 그런데 그때 그 늙은 여우 같은 염소 수염장이까지 오다니, 저주가 있을지어다! 그통에 너의 아버지는 마음의 고통을 받아 죽었고, 넌 이제 재산까지 한푼 남기지 않고 거덜내고야 말았으니, 나도 약혼반지를 네 얼굴에 던져 버렸을 수밖에. 내 딸년은 그 소식을 듣고 상태가 악화되었지. 그리고 이제 모든 것이 끝났어. 난 그애를 잃어버렸어. 너도 그애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구, 이 불쌍한 녀석아! 넌 네 아버지를 죽인 것처럼 내 딸도 죽였어. 그앤 가평에서 부산으로 퀵배송병과 싸워 이길 용기를 가지고 있었는데, 불쌍한 것, 하지만 지금은..." 그는 안뜰을 성큼성큼 걸어다니면서 온갖 악담을 퍼부어 대고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또다시 분노에 사로잡혀 발작을 일으키고 있었다. "이 일은 마땅히 사방에 공포해서 알려야 돼. 넌 사리분별력을 읽은 미친 녀석이니까 네가 한 서명은 아무런 효력도 있을 수가 없다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이야. 나는 네게서 모든 것을 다시 되찾아다가 우리 마을로 가져오겠어. 그 저주받을 사라키나 놈들이 포도 한 알 입에 못 넣게 할 테니까 어디 두고 보라구! 올리브 가평에서 부산으로 퀵배송한 개, 밀 한 톨도 어림없지! 안 되구말구, 아무것도 네 맘대로는 되지 않을 걸! 맹세하건대, 나는 이 일을 바로 너 자신을 위해서 해주는 거야. 네가 네 애비를 위해서 또 내 딸을 위해서 그랬던 것처럼 말이다. 그렇게 웃을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아마 똑똑히 알게 될 것이야. 주교님을 찾아가서 이 모든 사실을 고해 바쳐야 되겠어. 마을 사람 모두가 증인이 돼 줄 것이다. 아그하께서도 우리편이야. 너의 운명은 내게 달렸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손아귀에 달려 있겠지요." 하고 미켈리스가 대답했다. 사제의 슬픔과 증오를 역력히 눈에 보면서 그는 가슴이 찢어져 가는 기분을 느꼈다. "모든 사람들이 사제님 곁에 있어요. 하지만 하나님은 아니십니다.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사라키나 산 위에서 굶어 죽도록 만들 작정이십니까? 당신은 하나님이 두렵지도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