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 안산 용달비 오토바이퀵, 강남안산용달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2. 15:39

?



강남 안산 용달비 오토바이퀵, 강남안산용달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그는 자신의 사랑하던 동반자의 목에 두 팔을 걸치고 있었다. 얼마나 튼튼하고 따스한 목인가! 그는 당나귀에게 얘기를 하면서 흐느끼고 있었다. 정이 뚝뚝 묻어오는 듯한 말만 골라가면서... "나의 유소우화키! 사람들은 사악하단다. 그 사람들이 우리 둘 사이를 질투하나봐 꼭 우리 둘을 갈라 놓으려고 하는구나. 이제 누가 매일 아침 너에게 말을 걸어 주고, 이렇게 강남 안산 용달비 몸을 쓸어 주고, 물통 속에 깨끗한 물을 부어 주고 여물통 속을 맛있는 꼴로 채워 주지? 누가 너를 들판으로 데리고 가서 기운이 부쩍 나게 실컷 부드러운 풀들을 뜯게 해주지? 너는 이 세상에서 내가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이었어. 사람들이 내게 무슨 짓을 하건, 무슨 말을 하건, 난 그런 것 따위는 아무래도 좋았어. 사람들이 별 소릴 다 해도 난 그저 듣기만 하고 미소를 띠었지. 그건, 내가 집에 돌아오면 착하디착한 두 눈을 초롱거리는 네가 꼬리를 흔들며 나를 반겨 주리라는 위로감 때문이었어. 그리고 우리 둘이 집을 나서면 네가 앞장서고 내가 뒤를 따르며 이런 물건도 사고 저런 물건도 팔면서 마을을 한 바퀴씩 돌곤 했었지. 우린 이마에 땀을 흘리며 정직하게 빵을 벌었어. 하지만 결과가 뭐야? 넌 이제, 우리 둘 사이를 갈라 놓으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 그 늙은 수전노에게 고삐를 맡겨야 될 운명에 처했으니! 그리고 난 또 뭐야? 이 험한 세상에 또다시 외톨이 신세로 전락해 버렸잖아! 나의 유소우화키. 우린 이제 망했어. 사악한 강남 안산 용달비 자들에게 저주 있으라, 그놈들이 차고 다니는 금화 자루에도! 우릴 이 꼴로 만든 공평하지 못한 운명에도 저주 있길! 잘 가게, 잘 가! 나의 유소우화키..." 그는 몸을 굽히고 벨벳 같은 당나귀의 목을 끌어안았다. 그의 손이 천천히 움직이며서 하얀 솜털처럼 푹신푹신한 당나귀의 배를 부드럽게 쓸었다. 그리곤 궁둥이를 어루만지더니, 꼬리를 당기면서 훌쩍거렸다. 주인의 애무를 받으면서 행복에 잠긴 유소우화키는 목을 쳐들고 느긋하게 고개를 흔들었다. 그리고는 고리를 쭉 빼고 부드럽게 울기 시작했다. 그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얀나코스는 깜짝 놀랐다. 하지만 미켈리스인 것을 알자 두려움은 사라졌다. "별일 없었나, 미켈리스?" 하고 그는 안도감을 느끼며 물었다. 눈이 충혈된 채로였다. "얀나코스는 부끄러워서 손등으로 눈물을 닦으며 말했다.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간 모양이지. 실은 강남 안산 용달비 내 당나귀놈하고 작별인사를 하고 있는 중이었네. 라다스 영감이 이놈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더니만 기어코... 귀신이 물어 갈 놈!" "뭐 먹을 것 좀 없나요?" 하고 미켈리스가 물었다. "배가 고픈데요. 새벽에 산을 내려왔는데 벌써 점심 때가 다 되어 가니, 그런데 얀나코스! 요기를 좀 한 후에 곧바로 난 라다스 영감을 찾아가겠어요. 저 당나귀는 사라키나 산에 있는 사람들의 거예요. 그 노인의 소유물이 될 순 없어요!" 얀나코스는 고개를 흔들었다. 그는 이미 그리고리스 사제가 아그하의 승낙을 얻어 놓았으며, 주교에게 편지를 띄워서 재판 결과 미켈리스의 사인이 유효인가 무효인가가 가려질 때까지 유산에 손을 대지 못하도록 미리 손을 써 두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마을 사람 모두가 허위증언을 하여 족장의 아들에게 정신이상에 의한 금치산 강남 안산 용달비 선고를 내려줄 태세를 갖추고 있었다. "내 당나귀를 뺏아가기만 해봐." 하고 그가 돌연 말했다. "이 얀나코스는 꼭 그놈이 사는 집에 불을 질러 버리고 말 테야!" 그는 집 속으로 들어가더니 수란 몇 개를 뜨고, 빵과 치즈와 포도를 내왔다. 비는 멈춰 있었다. 그들은 마굿간 앞 마당에 앉아서 음식을 먹었다. 그들 옆에서 나귀도 여물질을 하며 무척 만족스러운 듯 서 있었다. "우리 셋이 이렇게 앉아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하고 얀나코스가 한숨을 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