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에서청라까지퀵비 오토바이퀵,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2. 15:46

?



강남에서청라까지퀵비 오토바이퀵,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어서 오게, 미켈리스" 하고 포티스 사제가 말했다. "리코브리시에서 무슨 소식을 가지고 왔나?" "저의 서명은 무효가 됐습니다. 저의 아버지의 집엔 아그하가 차압딱지를 붙여 놓았구요. 내가 미쳤다는 것을 공포하려고 의사들이 진단하러 오고 있어요. 마지막으론 마리오리가 죽어 가고 있습니다. 이게 제가 가지고 온 소식입니다! 절 나무라시진 못할 거예요! 제가 가지고 온 소식이 어쨌든 제가 가지고 간 돈값을 했을 테니까요. 하나님께 고마운 일이죠!" 그는 쓰러지듯 땅바닥에 주저앉아 바윗돌에 등을 기댔다. 잠시 침묵이 흐른 후에 그는 농담을 하듯 다시 얘기를 시작했다. "절 나무라시진 못하시겠죠. 빈손으로 돌아오진 않았으니까요." "그럴 리가 있나." 하고 포티스 사제가 일어서면서 말했다. "그것이 우리에게 의미하는 것은 우리가 인간으로 태어났다는 것이야 _ 고통을 당하고, 비리를 참고 견디면서도 끝까지 물러서지 않고 싸우는 인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야! 미켈리스, 우리는 절대로 항복하지 않을 거야. 내일 나는 읍내로 들어가서 부딪쳐 보겠네." 미켈리스는 고개를 흔들었다. "사제님께서는 하나님의 계시대로 하십시오. 하지만 전 포기하겠습니다. 저는 더 이상 할 수가 없습니다. 마을에 내려가 있을 때 얼마 동안 저는 분노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전 라다스 노인을 당장에 목졸라 죽이고 마을에는 석유를 뿌려 불을 질러 버리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그런 짓을 해버린 것처럼 돌연 피곤감을 느꼈고, 용기가 빠져 달아났고, 두려움이 생겨서 피해 와 버리고 말았어요." "미켈리스, 우린 싸워야 하오." 그림자 속에서 친구의 손을 움켜쥐며 마놀리오스가 말했다. 그 손은 뜨겁게 달구어져 있었다. 비가 그쳤고 포티스 사제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잘 자게." 하고 그가 말했다. "이제 그만 가서 내일 할 일 준비를 해야겠군. 마놀리오스, 우린 내일 아침 일찍 떠나도록 하지." 그는 밤의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 "삶은 왜 이렇게 고통으로 가득 차 있을까?" 하고 미켈리스가 한숨을 쉬었다. "마놀리오스, 내 부탁을 하나 강남에서청라까지퀵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 강남에서청라까지 퀵 강남에서청라까지 퀵 서비스 강남에서청라까지 퀵서비스 강남에서청라까지1톤용달 강남에서청라까지1톤용달비 강남에서청라까지다마스용달 강남에서청라까지다마스퀵 강남에서청라까지다마스퀵서비스 강남에서청라까지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에서청라까지다마스퀵요금 강남에서청라까지라보용달 강남에서청라까지라보퀵 강남에서청라까지라보퀵비용 강남에서청라까지라보퀵서비스 강남에서청라까지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에서청라까지소형용달 강남에서청라까지소형이사 강남에서청라까지소형트럭 강남에서청라까지오토바이퀵 강남에서청라까지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에서청라까지오토바이퀵요금 강남에서청라까지퀵가격 강남에서청라까지퀵비 강남에서청라까지퀵비용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가격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비용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요금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운임 강남에서청라까지퀵요금 강남에서청라까지화물퀵 강남에서청라까지 강남에서청라까지퀵서비스 들어주겠소? 내일 읍내에 가면 마리오리를 찾아가서 대신 안부를 좀 전해 줘요. 그것뿐이오." 그리고 그는 깔개 위에 누워서 눈을 감았다. 죽은 아버지의 모습이 다시 나타나리라 생각하면서... 다음날 바로 똑같은 자리에서 포티스 사제와 마놀리오스는 서로 몇 마디 말만을 주고받았다. 하늘은 구름으로 뒤덮여 있었으나 비는 이제 내리지 않았다. 그렇긴 했지만 어제 내린 호우 때문에, 그들은 맨발로 진창에 빠지면서 어렵게 걸음을 떼놓고 있었다. 두 사람은 일렬종대로 서서 고통스럽게 전진을 했다. 그들은 수목들과 포도나무로 뒤덮인 비옥한 땅 사이를 지나갔다. 그런 땅들은 보통 널따란 평지에 펼쳐져 있었지만 기복이 심한 땅에도 있었다. 마침내 구름들이 실올을 풀기 시작하자 태양이 다시 나타났다. 한 무리의 부드럽고 푸른 하늘이 신선하게 반짝였다. 높은 언덕 위에 두 개의 해묵은 대리석 원주가 하얗게 빛나고 있었다. "이 땅이 그전에 모두 우리 그리스인의 것이었는데..." 하고 마놀리오스가 한숨을 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