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퀵서비스 입니다.

24시 365일 서울,경기,인천 전지역 항상 정성을 다하는 에이플러스퀵서비스 입니다.

쏭밍이파파 2020. 2. 13. 14:03

빠르고 안전하고 정확한 퀵서비스 전문업체



24시 365일 서울,경기,인천 전지역 항상 정성을 다하는 에이플러스퀵서비스 입니다.




























포티스 사제는 걸음을 멈추고 잠시 그 부서진 두 개의 기둥을 바라보더니 마치 교회당의 폐허 앞을 지나가는 것처럼 성호를 그었다. 정신은 활활 타오르고 있었지만 입은 꼭 다물고 있었다. 그들은 어깨에 초라한 바랑을 메고 말없이 걸음을 계속했다. 사제는 헝겊조각으로 누덕누덕 기운 사제복을 입었고 마놀리오스도 거친 옷감으로 지은 누더기를 걸치고 있었다. 어떤 마을에 이르자 개 한 마리가 인천퀵서비스 지나가는 두 나그네를 보고 짖어댔다. 문들이 열렸고 사람의 얼굴들이 나타났다. 두 사람은 자기들을 바라보는 있는 눈길을 느꼈다. 어쩌다 그들에게 친절하게 말을 걸어주는 사람도 있었다. 어서 오시오! 어디로 가십니까? 행운을 빕니다! 그리곤 곧 문들이 닫히고 그 두 가난한 사자는 황량한 길위에 다시 외롭게 버려졌다. 점심때쯤 그들은 요기를 좀 하고 원기를 붇돋우기 위해 포플라 나무 아래에서 걸음을 멈추고 돌덩이 위에 주저앉았다. 향신초, 백리향, 페니로열, 박하, 샐비어 같은 방향성 식물들이 전날 내린 거센 비에 으스러져서 주위에 향기를 품어 대고 있었다. 날씨는 개었고 하늘엔 거대한 무지개가 걸려 있었다. 포티스 사제는 비온 뒤에 펼쳐진 땅과 하늘의 경이로움을 찬찬히 바라보고 있었다. 경기퀵서비스 창백하고 수심에 사득찬 그리고 진지한 그의 얼굴위에 환한 미소가 번져가고 있었다. "어느 날 성산에 가서 소프로니오스 사제님에게 이렇게 물어 본 적이 있네. 그분은 자기 수도원에서 멀리 떨어진 외딴 낭떠러지 꼭대기에 암자를 짓고 살고 있는 수도사이었지. '소프로니오스 사제님, 어떻게 구원의 길을 찾으셨습니까?' 그랬더니, '그건 내 자신도 잘 모를 일이야.'하고 대답을 하시더군. '그건 나도 잘 모르는 사이에 일어난 일이었지.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간밤에 비가 내렸더군. 그래서 나는 창 밖을 바라보았어. 그리고 그것이 전부야.' 그래서, '소프로니오스 사제님, 그것이 전부예요?'하고 물었더니 다시 이렇게 대답하시더군. '무엇을 더 알고 싶나? 나는 창가에 서울퀵서비스 서서 하나님을 보았어.' 그때부터 나는 꼭 아침 일찍 일어나서 비 온 뒤의 대지를 볼 때마다, 그 수도사에 대한 생각이 뭉클 떠오르곤 하지. 지금쯤은 틀림없이 천국을 거닐고 계시겠지. 하나님도 어쩌면 그분을 생각해서 천국에서도 밤에 비가 내리도록 해주시겠지..." 마놀리오스는 전율했다. 포티스 사제로부터 이러한 얘기를 듣고 있노라니 비에 젖은 대지가 더할 수 없이 숭고한 의미를 띠고 있는 것 같았다. 마놀리오스는 가슴이 한결 상쾌해졌다. "감사합니다. 사제님." 하고 마놀리오스는 얼마 동안 깊은 침묵에 잠긴 후에 말문을 열였다. "저는 어쩔 수 없을 만큼 에이플러스퀵서비스 어려운 경우에만 하나님을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사제님께서는 지나가는 모든 순간마다 제게 하나님을 보여 주시는군요. 저는 잔혹한 죽음의 순간에 하나님을 찾았지만, 사제님께서는 매일 매일 겸허하게 투쟁해 나가는 과정에서 제가 그분을 볼 수 있게 해주십니다. 저는 이제서야 깨달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우리가 왜 읍내에 가고 있으며 그곳에 가면 누구와 함께 그러한 싸움을 해야 하는 가를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