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시음식배달퀵 오토바이퀵,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4. 16:17

?



고양시음식배달퀵 오토바이퀵,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여자들이 사면까지 올라와 있다가 기적과 성자들과 꿈 이야기를 재잘거리면서 다가오고 있었다. 그들은 목을 빼고, 산을 내려오는 사제를 바라다보았다. 그에게 날개가 있어서 날아 내려온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있었고, 날개가 아니라 사제복 자락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도 있었다. 그의 어깨 위에는 까마귀 한 마리가 있어서 부리에다 벌겋게 단 석탄을 물고 그에게 먹이려 하고 있었다. 돌연 모두가 입을 다물었다. 사제가 지나가고 있었다. "날 따라오시오!" 그는 걸음도 멈추지 않고 그들에게 명령했다. "여자분들도 마찬가지요." 선지자의 성상을 똑바로 든 채 성큼성큼 지나가며 그는 여자들에게도 말했다. 모두 다, 흡사 사나운 새가 옆으로 지나가며 날개로 쓸어 버리기라도 한 것처럼 물러섰다. 그러나 곧 흥분을 가누지 못한 채 남자들이 먼저 그리고 아낙네들이 조용히 사제의 뒤를 따라갔다. 이미 중천에 올라 구름 사이에서 빛나는 태양은 하얗게 달아오른 공 같았다. 눈 아래로 평원은 아직 짙은 안개에 묻혀 있었다. 늦게 입산한 나이든 여자들이 동굴 속에서 나오며 손으로 눈을 쓸고 놀라운 듯이 산에서 내려오는 무리를 바라보았다. 동굴 앞에 이르자 포티스 사제는 걸음을 멈추었다. 그가 성상을 바위 위에 놓자 남자, 여자, 아이들이 모여들어 그를 둘러쌌다. 팔을 벌리고 그가 입을 열었다. 처음에는 목소리가 거칠어 목이 잠 긴 것 같았다. 말을 한꺼번에 뱉어 내려니 다급하고 떨렸다. 한 마디도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것이었다. 그러나 차츰 목이 풀리면서 목소리는 분명하고 조리있게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그가 소리쳤다. "여러분, 귀담아 들으시오. 부인네들은 아이를 안아올려 내 말을 듣게 하시오. 나는 불의 병거에서 내렸소. 나는 그 불의 병거가 인도 하던 곳으로 여러분을 인도하겠소. 이 병거가 내게 맡겼던 고양시음식배달퀵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 고양시음식배달 퀵 고양시음식배달 퀵 서비스 고양시음식배달 퀵서비스 고양시음식배달1톤용달 고양시음식배달1톤용달비 고양시음식배달다마스용달 고양시음식배달다마스퀵 고양시음식배달다마스퀵서비스 고양시음식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고양시음식배달다마스퀵요금 고양시음식배달라보용달 고양시음식배달라보퀵 고양시음식배달라보퀵비용 고양시음식배달라보퀵서비스 고양시음식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고양시음식배달소형용달 고양시음식배달소형이사 고양시음식배달소형트럭 고양시음식배달오토바이퀵 고양시음식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고양시음식배달오토바이퀵요금 고양시음식배달퀵가격 고양시음식배달퀵비 고양시음식배달퀵비용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가격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비용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요금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운임 고양시음식배달퀵요금 고양시음식배달화물퀵 고양시음식배달 고양시음식배달퀵서비스 일을 여러분에게 드러내어 보일 것이오. 인생은 고인 물이 아니요. 굴종과 체념이 최고의 미덕은 아니며 하나님을 가장 기쁘게 해 드리는 것도 아니라는 얘기요. 훌륭한 사내라면 상대가 하니님일지라도 주먹을 쥐고 일어나 보지도 않고, 그 책임을 물어 보지도 않고 눈앞에서 자식이 굶주려 쓰러져 가는 꼴도 보지 못할 거요. 나는 산으로 올라가 이 산의 선지자에게 우리의 결심으로 이 역경을 헤쳐나갈 수 있을지 알아 보았소. 우리의 아이들 역시 그분의 아이일진데, 그에게도 아이들에 대한 책임이 있는 것이요!" 두 팔을 내뻗고 그는 성상에게 소리쳤다. "불의 선지자시여, 당신에게도 이 아이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제가 당신의 성채로 올라갔던 것은 그 때문입니다. 지주에게 그 해의 땅세를 바치러, 밭과 포도원에서 수확한 선물을 싣고 가는 소작인 농부처럼 저 역시 백성의 고통과 슬픔을 가져가 당신의 발 앞에 바쳤던 것입니다. 여러분, 나는 밤새도록 선지자 앞에 서서 말씀드렸읍니다. 나는 그분에게 우리가 누구이며 우리가 언제, 어떻게 해서 이 산에 이르러 그분의 지붕 아래 몸을 의탁하게 되었던가를 말씀드렸습니다. 그분은그 모든 걸 아셨으나 - 내가 이미 말씀드렸던 까닭입니다 - 다시한번 들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 말씀드렸습니다. 그분은 들어주셨으나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