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에서 부천역 퀵 오토바이퀵,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5. 16:29

?



광명에서 부천역 퀵 오토바이퀵,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그리고리스 사제는 다리를 벌리고 팔짱을 낀 채 기다렸다. 그는 흡사 금방이라도 달려나가려는 군마처럼 발로 땅을 박찼다. 빨리 끝내고 싶어 안달이 난 것이었다. 그러나 누더기 차림의 해골 같은 포티스 사제가 우물처럼 깊고 검은 눈으로 앞에 서 있는 걸 보고 그는 갑자기 부르르 떨었다. 자기 앞에 서 있는 포티스가 죽음의 망령쯤으로 보였던 것이다. "성호를 그으시지요, 사제님. 나는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포티스 사제가 조용히 말했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상스럽게 대충 성호를 긋고는 그 자리에 머물러 있었다. "오너라, 이 너절한 방아개비 같은 놈아. 와야 목을 비틀어 줄 것 아니냐?" 그리고리스 사제가 으르렁거렸다. "사제님, 욕을 안 하면 말이 안 됩니까? 하나님도 찬송도 바로 그 입으로 사십니까? 성배도 바로 그 손으로 받드십니까?" "오냐, 염소 수염의 목을 분지르는 것도 바로 이 손이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이렇게 호령하고 나서 황소처럼 머리를 내리고 상대를 노려 돌진해 들어갔다. 그는 주먹을 들어 앞으로 내질렀다. 그러나 포티스 사제가 살짝 옆으로 부켜서는 바람에 주먹은 허공을 찔렀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제풀에 바닥에 나동그라져 뒹굴었다. 잔뜩 골이 난 그는 다시 한번 포티스 사제를 공격했다. 그는 화를 내며 자기 수염을 한줌 쥐고 잡아당겼다. 그러자 포티스 사제가 있는 힘을 다해 주먹을 그리고리스 사제의 아랫배에다 꽂아 넣었다. 노인은 고통을 이기지 못해 비명을 질렀다. 눈동자가 돌아가더니 몸을 움츠렸다. 그러나 곧 정신을 차렸다. 골이 날 대로 난 참이어서 힘 또한 있는 대로 다 솟았다. 그는 포티스 사제에게 달려들어 목, 코, 귀 할 것 없이 물어뜯기 시작했다. 들리는 소리라고는 그리고리스 사제의 먹이를 뜯는 야수의 울음 소리 같은 절규 뿐이었다. 사라키나 사람들은 겁을 집어먹고 숨을 삼켰다. 그러면서도 목을 빼고 위험에 처한 자기네 사제를 바라보았다. "우리 사제님 큰일났구나. 저 쳐 죽일 놈이 사제님을 죽이겠다." 얀나코스가 절망적으로 부르짖었다. 마놀리오스가 대답했다. "얀나코스여, 두려워하지 마시오. 하나님이 보이지 않는가, 저들 위에 계시는 하나님을 믿으시오." 마놀리오스가 말을 채 끝마치기도 전에 광명에서부천역퀵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 광명에서부천역 퀵 광명에서부천역 퀵 서비스 광명에서부천역 퀵서비스 광명에서부천역1톤용달 광명에서부천역1톤용달비 광명에서부천역다마스용달 광명에서부천역다마스퀵 광명에서부천역다마스퀵서비스 광명에서부천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명에서부천역다마스퀵요금 광명에서부천역라보용달 광명에서부천역라보퀵 광명에서부천역라보퀵비용 광명에서부천역라보퀵서비스 광명에서부천역라보퀵서비스운임 광명에서부천역소형용달 광명에서부천역소형이사 광명에서부천역소형트럭 광명에서부천역오토바이퀵 광명에서부천역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에서부천역오토바이퀵요금 광명에서부천역퀵가격 광명에서부천역퀵비 광명에서부천역퀵비용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가격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비용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요금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운임 광명에서부천역퀵요금 광명에서부천역화물퀵 광명에서부천역 광명에서부천역퀵서비스 포티스 사제는 그리고리스 사제의 턱수염을 단단하게 말아쥐고 다른 손으로 있는 힘을 다해 턱을 갈겼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비명을 지르며 땅바닥에 고꾸라져 이빨과 피를 뱉었다. 포티스 사제는 그가 미처 정신을 차리기 전에 허리춤을 붙잡고 좌우로 몇 번 흔들다가 훌쩍 올라타고 전 체중을 실어 눌러 입으로 바닥의 흙을 핥게 했다. 포티스 사제는 무릎을 꿇은 채 그리고리스 사제를 뒤집어 놓을 참이었다. 그러나 틈이 없었다. 파나요타로스가 달려와 발광한 사람처럼 포티스 사제를 두들겼다. 루카스가 달려 나갔고 이어서 얀나코스, 마놀리오스가 달려갔다. 양쪽 무리가 서로 어울리며 주먹이 날기 시작했다. 한동안은, 몽둥이가 나는 소리, 총소리밖에 들리지 않았다. 그동안 칼은 상대편의 살 속으로 박혀 들어갔다. 처음엔 고함과 욕지거리가 들렸지만 차츰 그 소리는 숨을 헐떡거리는 소리와 신음으로 변했다. 코스탄디스, 이발사 안도니스, 푸줏간 주인인 뚱보 디미트리가 몽둥이를 들고 달려와 싸움에 가세했다. 얀나코스가 친구들을 발견하고 난투극 속을 빠져 나오며 코스탄디스에게 소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