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에서 청담으로 퀵 비용 오토바이퀵,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5. 16:30

?



광명에서 청담으로 퀵 비용 오토바이퀵,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이봐, 코스탄디스, 내가 부탁한 대로 했나?" 코스탄디스는 입을 해 벌리고 그를 바라보았다. 무슨 말인지 잠시 잊어먹은 것이었다. "이런 병신..." "얀나코스, 걱정 마. 우리 집에 있다." "불질러 버리자, 그럼!" 얀나코스가 소리치며 석유 두 통 중 한 통을 어깨에다 둘러메었다. "힘을 내시오! 힘을 내시오, 놈들이 맥을 못 춰요, 이 돼지 같은 놈들이!" 루카스가 미친 듯이 몽둥이를 좌우로 휘두르며 독려했다. 실제로 리코브리시 마을 사람들은 밀리고 있었다. 그들은 차츰 물러서며 마을 쪽으로 피신했다. 그 중 몇몇은 이미 자기 집에다 바리케이드를 치고 있었다. 그동안 사라키나 사람들은 포티스 사제를 우물가로 데려가 상처를 씻었다. 깨어진 머리에서 피가 흘러내렸다. "힘을 내시오! 형제들!" 마놀리오스가 달려나가며 소리를 질렀다. 그는 파나요타로스에게서 빼앗은 권총을 들고 퇴각하는 마을 사람들을 추격하며 공중에다 쏘고 있었다. 교장 선생의 떨리는 목소리가 그들의 귀에 들렸다. "그만두시오, 형제들, 서로 죽이지 마시오. 곧 협상할 수 있을 것이오. 나를 믿으시오. 우리는 헬레네 사람들이오, 기독교인들이오. 한형제간이오!" 그러나 교장 선생은 곧 이 두 무리 한가운데 갇히고 말았다. 동료와 적이 한덩어리가 되어 그를 땅바닥에 쓰러뜨리고 미친 듯이 짓밟았다. 누군가가 큼지막한 돌로 그를 쳤다. 불쌍한 온건파는 도랑에 처박히면서 의식을 잃고 말았다. 리코브리시 사람들은 이미 모조리 마을로 퇴각하고 난 뒤였다. 루카스가 달려나가 하나 남은 석유통을 들고 마을로 돌진하며 문과 창문과 벽에 석유를 뿌리기 시작했다. "아녀자들은 나를 따르시오. 불을 지르시오" 그가 달려나가면서 고함을 질렀다. 곧 불길이 집을 핥아대기 시작했다. 리코브리시 마을의 아녀자들은 문을 걸어 잠그고 비명을 질러 대었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의식을 되찾기 전에 가까운 만달레니아의 집으로 운반되었다. 마을 사람들은 그를 마당 한 가운데 눕혔다. 늙은 여자가 약초와 연고를 내어 와 상처를 씻고 진통제와 함께 발라주었다. 이 불쌍한 사제는 자존심도 별로 남은 게 없었던지 광명에서청담으로퀵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 광명에서청담으로 퀵 광명에서청담으로 퀵 서비스 광명에서청담으로 퀵서비스 광명에서청담으로1톤용달 광명에서청담으로1톤용달비 광명에서청담으로다마스용달 광명에서청담으로다마스퀵 광명에서청담으로다마스퀵서비스 광명에서청담으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명에서청담으로다마스퀵요금 광명에서청담으로라보용달 광명에서청담으로라보퀵 광명에서청담으로라보퀵비용 광명에서청담으로라보퀵서비스 광명에서청담으로라보퀵서비스운임 광명에서청담으로소형용달 광명에서청담으로소형이사 광명에서청담으로소형트럭 광명에서청담으로오토바이퀵 광명에서청담으로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에서청담으로오토바이퀵요금 광명에서청담으로퀵가격 광명에서청담으로퀵비 광명에서청담으로퀵비용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가격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비용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요금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운임 광명에서청담으로퀵요금 광명에서청담으로화물퀵 광명에서청담으로 광명에서청담으로퀵서비스 고통을 참지 못하고 고함을 질렀다. 한편 마놀리오스는 남자 몇을 거느리고 앞서 달렸다. 그들은 파트리아케스의 넓은 집 앞에 이르자 문을 부수고 안으로 들어갔다. "여러분, 여기에다 우선 진지를 만듭시다." 마놀리오스가 선언했다. "거기 두 분은 우리 사제님을 이리 모시고 오시고, 딴 분들은 어서안으로 들어가시오. 우리는 이제 안전합니다!" 이발사 안도니스와 코스탄디스가 자원해서 포티스 사제를 모시러 가겠노라고 나섰다. 마을 사람들은 양동이로 물을 퍼날라 불길을 잡느라고 정신이 없었다. 온 마을이 벌집을 쑤셔 놓은 꼴이었다. 그 때 다급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라다스 영감 댁에 불이 났다!" "놈들이 항아리를 몽땅 깨뜨려 기름이 길바닥으로 흘러내리고 있다. 술통을 깨뜨려 포도주 홍수가 났다!" 이 싸움에서 파나요타로스는 페즈를 잃었다. 그는 우왕좌왕 절룩거리면서 여전히 총을 쏘아 대며 마놀리오스에게 나타나라고 고함을 질러 대었다. 그러나 마놀리오스는 그 시간에 걱정스러운 얼굴로 포티스 사제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사제는 파트리아케스의 집안으로 들려와 주인의 침대에 눕혀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