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구에서 영등포 퀵비 오토바이퀵,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6. 16:47

?



금천구에서 영등포 퀵비 오토바이퀵,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라키 술병이나 가져오너라!" 마르다에게 호령했다. "생각 좀 해야겠다!" 그리고리스 사제와 라다스는 마을 쪽으로 갔다. 사제는 교구 관리에게 조종을 울리게 했다. 마을 사람들이 곧 광장으로 모여들었다. 모두가 복수를 외치고 있었다. 그들은 거지떼들에게 얻어 맞은 치욕을 견디지 못했다. 사제가 그들 한가운데 섰다. 그는 힘을 내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여러분! 우리는 모두 치욕을 당했습니다. 기필코 이 원수는 갚아야 합니다. 나는 아그하와 상의했고 우리는 합의점에 이르렀습니다. 이 불행의 씨앗은 누가 뿌린 것입니까? 단 한 사람, 우리가 파문한 마놀리오스 그 놈입니다. 그러나 이제 때는 왔습니다. 아그하께서 그 놈을 우리에게 데려다 줄 것입니다. 우리는 놈을 심판하게 됩니다. 울는 놈을 처단할 수 있읍니다. 놈의 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놈을 족칩시다. 여러분 모두 아그하의 집으로 달려가 그 집 앞에 모여 손을 들어 외치십시오. '마놀리오스! 마놀리오스! 우리에게 마놀리오스를 내어주시오'라고. 그것뿐입니다. 뒷일은 내가 책임지겠읍니다." 그는 교회로 달려가 아우의 주검에 마지막 키스를 보내고는 사자를 위한 기도문을 서둘러 읽었다. 그의 마음속에는 오직 마놀리오스 생각뿐이었다. 마을 사람들이 교장 선생의 시체를 들어 묘지로 옮겼다. 아우의 주검이 무덤 속으로 내려가는 걸 보며 사제는 어린 시절을 생각하고 눈물을 떨구었다. 마을 사람들이 교장 선생의 추억을 위해 사람들에게 라키 술 한 잔씩을 돌리고 빵 한 조각, 올리브 한 줌씩을 나누어 주었다. 곧 사람들이 마을로 돌아가 아그하의 집 앞에 자리를 잡았다. 정오경 아그하는 깜박 취해 있었다. 마침내 마음을 정했던 것이었다. 그는 문지방 밖에 웅크리고 앉아 매맞은 개처럼 기다리고 있는 파나요타로스를 불렀다. "이리 들어오너라. 에이, 이 허풍장이 같으니. 아직 걸을 수 있느냐, 아니면 아예 절름발이가 되어 버린 것이냐, 이 바보 같은 녀석아!" "마놀리오스 일이라면 아직 걸을 수 있읍니다." "네 대가리는 보인다만 페즈는 보이지 않으니, 이 못난 지아우르야, 페즈는 어떻게 했느냐?" "아그하님, 어제 성 바질 우물가에다 두었읍니다. 만달레니아가 주웠다고 합니다. 곧 사람을 보내어 찾아오게 하겠습니다." "페즈를 쓰고 너 혼자 벅차겠거든 건장한 놈을 두엇 데리고 가서 마놀리오스를 내게로 데리고 오너라. 빨리 가거라!" "죽여서 끌고 올까요, 살려서 데리고 올까요?" "산 채로 잡아 오너라!" 파나요타로스는 너무 반가운 나머지 금천구에서영등포퀵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 금천구에서영등포 퀵 금천구에서영등포 퀵 서비스 금천구에서영등포 퀵서비스 금천구에서영등포1톤용달 금천구에서영등포1톤용달비 금천구에서영등포다마스용달 금천구에서영등포다마스퀵 금천구에서영등포다마스퀵서비스 금천구에서영등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금천구에서영등포다마스퀵요금 금천구에서영등포라보용달 금천구에서영등포라보퀵 금천구에서영등포라보퀵비용 금천구에서영등포라보퀵서비스 금천구에서영등포라보퀵서비스운임 금천구에서영등포소형용달 금천구에서영등포소형이사 금천구에서영등포소형트럭 금천구에서영등포오토바이퀵 금천구에서영등포오토바이퀵서비스 금천구에서영등포오토바이퀵요금 금천구에서영등포퀵가격 금천구에서영등포퀵비 금천구에서영등포퀵비용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가격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비용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요금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운임 금천구에서영등포퀵요금 금천구에서영등포화물퀵 금천구에서영등포 금천구에서영등포퀵서비스 그만 무릎 다친 것도 잊어버렸다. 그는 있는 힘을 다해 달려갔다. 그는 손을 비비며 중얼거렸다. "마놀리오스 이놈아, 너도 갈 데까지 갔다, 갈 데까지 갔어. 부라보, 유다 파나요타로스! 신나는구나, 내가 그놈을 잡게 되다니!" 마놀리오스와 무리들은 동구 밖 보이도마타 호수 가까이 있는 파트리아케스의 채소 밭 오두막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마놀리오스는 그 동안 경비를 세워 두고 포티스 사제의 용태를 살피고 상의도 할겸 마을로 내려가려던 참이었다. 그러나 조종소리를 듣고 행동을 삼가했던 것이었다. 정오 조금 지나 코스탄디스가 소식을 가지고 달려왔다. "그리고리스 사제가 또 다른 사람들을 선동하고 있네. 머리에 붕대를 감고 마을을 돌아다니며 마을 사람들에게 아그하의 대문 앞에 모여 '마놀리오스를 내어놓아라, 우리에게 마놀리오스를 달라, 마놀리오스에게 죽음을!' 이렇게 외치라고 선동하고 있네. 마놀리오스! 놈들은 자네를 체포하여 모든 사람의 죄를 자네에게 덮어씌워 강도, 방화, 살인죄로 자네를 다스리려고 하고 있어. 아니 놈들은 그런 것보다 볼셰비키로 자네를 제거하려고 해. 말을 타고 사라키나로 피하거나 멀리 떠나게. 자네 목숨이 위험해. 놈들은 모두 자네를 찾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