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 오토바이퀵,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6. 16:48

?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 오토바이퀵,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내가 있을 곳은, 위험에 처한 내 형제들과 함께 있는, 바로 여기요!" 마놀리오스가 대답했다. "코스탄디스, 도망이라니 당치 않소. 우리 다른 동료들은 어떻게 되었소, 자네 우리 동료들을 보았소?" "얀나코스가 자기 나귀를 찾아 올리브 과수원에다 숨겨 놓았네. 그 친구는 자기 동료들과 더불어 거기에 진치고 있어. 포티스 사제님은 걱정 말게. 내일 몸소 아그하를 찾아가 만나시겠데. 이러시더군. '아그하는 야만인이지만 근본이 사악한 건 아니다. 그 사람도 우리가 정당하다는 건 알 것이다. 그러니 만사 제대로 되어갈 게다. 그리스도가 우리와 함께 하시는데!' 하지만 마놀리오스, 나는 겁이 나네. 놈들은 모두 자네 피에 목말라 있어!" "코스탄디스, 하나님께서 모든 죄를 내게 내리시기로 하셨다면 그자들에게 나를 내어맡기겠소. 그러면 우리 동료들에게는 아무 일 없을 게 아니오. 그 사람들이 내 죄를 논하면 나는 이렇게 대답하겠소. '그렇소, 강도질 한 건 나요, 나 혼자 했소.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른 것도 바로 나요. 그렇소, 나는 볼셰비키요!' 라고. 나로 인하여 우리 동료들이 구원을 받는다면... 내 발로 달려가 아그하 앞에 자복 하겠소, 지금." 코스탄디스의 두 눈이 휘둥그래졌다. 마놀리오스의 얼굴은 빛나고 있었다. 그의 모습은 장엄했다. 흡사 빛의 기둥처럼 그는 채소 밭 한 가운데 우뚝 서 있었다. 코스탄디스의 두 눈이 반짝거렸다. 그의 눈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 마놀리오스." 그가 말했다. "내가 자네에게 충고할 일은 아닐세만, 내 영혼은 나 자신과 내 가족까지 밖에는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미치지 못하네. 기껏해야 몇몇 친구들 정도지. 더 이상은 미치치 못하네. 그러나 자네의 영혼은 모든 사람들에게 고루 미치고 있어. 자네는 그리스도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을 것이네. 하나님께서 시키시는 데로 하게, 오, 마놀리오스여!" "이리 오시오!" 마놀리오스가 입구의 문 쪽으로 걸어가며 속삭였다. 코스탄디스는 고개를 숙이고 그의 뒤를 따랐다. 두 사람은 채소밭을 벗어나 호수 가까이 갔다. 하늘에는 겨울 날씨답게 구름 한 점 없었고 공기는 투명했다. 짙푸른 호수가 햇살을 받아 빛났다. 수면에 갈대와 버들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었다. 황새 한 마리가 외다리로 서서 호수를 내려다보았다. 두 마리 다른 황새가 다리를 배 밑으로 접고 물을 내려다보며 소리없이 날았다. 배가 고픈 모양이었다. 마놀리오스는 주위를 찬찬히 둘러보며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호수와 벌거벗고 있는 나무와 사라키나 산의 보라색 그림자에 작별인사를 보냈다. 그의 시선은 평원으로 내려와 이윽고 올리브 과수원을 넘었다. 모과나무는 이미 꼿을 피우고 있었고, 레몬은 검은 잎새 사이에서 핍나고 편도나무는 봄을 예고하며 움을 틔우고 있었다. "세상은 참 아름답지..." 마놀리오스가 숨을 몰아쉬며 중얼거렸다. 사람의 혼이란 때로 그보다 더 아믈다울 수도 있어, 콘스탄디스는 이렇게 생각했지만 끝내 말은 하지 않았다. 그들은 마을로 갔다. 그때까지도 조종이 울리고 있었다. 멀리서 마구잡이로 떠들어대는 소리, 개 짖는 소리가 들려왔다. 닭이 울었다. "날씨가 궂은 모양이오. 저 닭 우는 소리 좀 들어 보시오." 마놀리오스가 말했다. 코스탄디스는 입술을 깨물었다. 울음을 터뜨릴까봐 겁이 났던 것이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입을 다문 채 마놀리오스의 뒤를 따랐다. 그들이 성 바질 우물에 이르자 파나요타로스와 건장한 불량배 금천구에서 영등포로 냉장고 다마스둘이서 굵직한 몽둥이를 휘두르며 관목 숲 속에서 뛰어나왔다. 파나요타로스는 단단히 먹은 마음이 있었던지 두 동료를 앞서 달려왔다. "이 빌어먹을 놈, 어디로 가겠다는 거냐?" 파나요타로스가 위협적인 자세로 마놀리오스 앞으로 나서면서 소리를 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