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념일 선물 배달 퀵 오토바이퀵,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6. 16:50

?



기념일 선물 배달 퀵 오토바이퀵,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아그하는 벨벳 방석에 다리를 꼰 채 자기 방에 앉아 있었다. 그는 무감각하게 술을 마시고 있었다. 그는 석탄이 타고 있는 녹화로에 눈을 고정시키고 있었다. 방 안은 따뜻했다. 라키 술과 돼지고기 소시지 냄새를 풍기며 아그하는 느긋하게 눈을 감은 채 취기를 즐기고 있었다. 그는 자기 집 문 앞에 몰려와 외치고 있는 마을 사람들의 소리를 들었다. "마놀리오스! 마놀리오스! 마놀리오스를 내놔라!" 그 소리를 들으며 그는 빙긋 웃었다. 그는 이런 생각을 했다. 이 그리스 놈들은 악마의 종자들이야. 암, 여우 같은 놈들, 불한당들, 악마 찜 쪄먹을 놈들, 늑대도 제 무리는 잡아 먹지 않는데 이 그리스 놈들은 다르단 말야. 이놈들은 지금 무슨 큰 일이라도 하는 것처럼 마놀리오스를 잡아먹으려고 한다. 왜 이 자가 저희들에게 무슨 죽을 죄를 지었는데, 이 친구는 아무 죄도 없다. 불쌍한 놈. 살짝 돈 것뿐, 남들에게 해를 끼친 일은 없다. 그런데도, 마놀리오스를 내놔라, 놈을 씹어먹고 말겠다? 이 잡것아, 기도나 올려 두어라. 그리고 네 운명을 맡아라. 저토록 야단들이니. 이 녀석을 잡아먹게 해주자. 내가 알 게 무엇이냐. 이 친구를 보호해줘? 백해 무익이지. 말썽만 생길 뿐이지. 이것들을 진정시킬 필요가 있어. 오냐, 이 축복받은 롬노이 잡것들아! 여기 그놈이 있으니까 데려가 잡아 처먹어라. 나는 손을 씻으면 그만이다. 나야 라키 술이나 마시며 낙타 소시지나 씹으면 그만이다. 그뿐인가, 브라히마키를 얻었고, 채찍도 있겠다. 원하는 건 다 있지, 알라 신을 찬양할지어다. 복도에서 발자국 소리가 나자 아그하는 고개를 들었다. 문이 열리면서 파나요타로스가 나타났다. 그는 문을 닫고 아그하에게 절한 다음 다리를 약간 절면서, 그러나 밝은 표정으로 앞으로 나섰다. "아그하 나으리! 이놈을 붙잡아 왔읍니다. 부하들 20여 명을 거느리고 이빨까지 단단히 무장한 채 저기 채소 밭에 진을 치고 있었습니다. 저와 함께 갔던 두 놈은 그걸 보자마자 꽁무니를 빼고 말았읍죠. 제가 썩 나서며 소리를 질렀습니다. '비켜라, 이 겁보들아.' 그리고는 앞으로 나섰읍니다. '손 들어라, 이 돼지 새끼 같은 것들아, 내가 바로 피나요타로스다!' 제 목소리를 듣더니 놈들은 사방으로 흩어졌습니다. 마놀리오스 기념일선물배달퀵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 기념일선물배달 퀵 기념일선물배달 퀵 서비스 기념일선물배달 퀵서비스 기념일선물배달1톤용달 기념일선물배달1톤용달비 기념일선물배달다마스용달 기념일선물배달다마스퀵 기념일선물배달다마스퀵서비스 기념일선물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기념일선물배달다마스퀵요금 기념일선물배달라보용달 기념일선물배달라보퀵 기념일선물배달라보퀵비용 기념일선물배달라보퀵서비스 기념일선물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기념일선물배달소형용달 기념일선물배달소형이사 기념일선물배달소형트럭 기념일선물배달오토바이퀵 기념일선물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기념일선물배달오토바이퀵요금 기념일선물배달퀵가격 기념일선물배달퀵비 기념일선물배달퀵비용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가격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비용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요금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운임 기념일선물배달퀵요금 기념일선물배달화물퀵 기념일선물배달 기념일선물배달퀵서비스 혼자 남았었지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놈은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읍니다. 제가 이놈의 목줄을 붙잡아 이렇게 몰고 왔습니다." "잘했다. 이 싸움패야!" 아그하가 새로 까맣게 물들인 수염 속에서 빙그레 웃었다. "내 들으니 네놈이 이야기에 살을 좀 붙이는 것 같다만 까짓 어차피 너는 그리스 놈이고, 거짓말쯤은 당연지사. 마놀리오스를 이리 데리고 오너라, 좀 데리고 놀자꾸나." 파나요타로스가 밖으로 나가 마놀리오스의 팔을 끌고 주먹으로 갈기며 방으로 쳐넣었다. 마놀리오스의 팔짱을 낀 채 조용히 아그하 앞에 서서 기다렸다. "파나요타로스, 문을 닫고 문 밖에 서 있거라." 아그하가 명령했다. 그는 술을 따라 단숨에 마셨다. 그리고는 소시지를 한 입 베어물고 천천히 씹으며 그 맛을 음미했다. 그러면서 눈을 반쯤 감은 채 마놀리오스를 바라보며 웃었다. 모처럼 기분이 느긋했다. "마놀리오스, 이 놈." 아그하가 멋대가리없이 말했다. "네가 내 손에 붙잡힌 게 이번이 두 번째지. 그러나 이번에는 좀 빠져 나가기 어려울 것이다. 한심한 친구야, 이번에는 등 짝에다 중죄를 걸머졌다며? 들리는 말로는 노략질을 하고 살인을 하고 마을에 불을 질렀다던데, 사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