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 퀵택배 오토바이퀵, 김포공항퀵택배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7. 13:15

?



김포공항 퀵택배 오토바이퀵, 김포공항퀵택배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그리고리스 사제가 황금빛 술이 달린 제복을 목 위로 두르고 그리스도의 성상 앞에 섰다. 머리 위의 등잔 세 개가 땀으로 얼룩진 그의 얼굴을 비추었다. 이마의 상처가 다시 찢어져 사제의 수염은 피로 빨갛게 물들어 있었다. 그가 신호하자 파나요타로스는 마놀리오스의 겨드랑에 손을 집어넣고 사제의 발치 아래로 끌고 갔다. 군중이 침을 삼키며 한 발짝씩 다가섰다.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사제의 목소리가 회당 안에서 엄숙하게 울렸다. "아멘!" 군중이 성호를 그으며 응답했다. "형제들이여!" 그리고리스 사제가 외쳤다.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내려오시어 심판하시도록 기도드립시다. 주님, 이자, 파문당한 자가 당신의 빌치에 있나이다. 이 자는 떨며 당신의 칼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나이다. 이 자는 노략질하고 살인하고 방화하고 형제를 이간하고 부부를 갈라놓으며 아비와 자식 사이에 증오의 불길을 붙여 놓았나이다. 이 자는 거지떼를 몰고와 불법을 저지르고 모반을 획책했나이다. 이 자는 무리를 저희 마을로 몰고와 저희 재산을 약탈하게 했나이다. 이 자가 살아 있는 한, 주님이시여, 종교와 명예가 위험을 면치 못하나이다. 이 자가 사랑 있는 한, 이 땅의 두 가지 위대한 희생인 기독교 나라와 그리스 민족이 위험을 면치 못하나이다. 이자는, 주님, 당신의 이름을 이 땅에서 소멸시킬 목적으로 사탄의 자식인 무스코비트의 뇌물을 받았나이다. 오늘 날 저희들은 이 범죄자, 독신자를 심판하러 주님의 교회에 모였나이다. 전능하신 주님이시여, 교회의 천장에서 내려오셔서 이 자를 심판하소서! 주여 저희 손을 주관하시어 이 자에게 주님의 심판을 내리게 하소서!" 그는 마놀리오스의 등에다 발을 얹고 다시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나는 딸과 아우를 잃었습니다! 이 자가 죽인 것입니다. 반기독자들인 무스코비트가 우리 마을로 들어왔고, 그들에게 문을 열어 준 자가 지금 내가 발을 얹고 있는 바로 이 자입니다! 사라키나는 벌떼처럼 몰려왔었고, 이 악독한 무리를 몰아와 대적하게 한 자가 바로 이자인 것입니다. 사람의 목소리며 하나님의 목소리인 기독교도 형제들이여! 이 자를 심판하시오!" 이 말에 군중들은 분노의 외마디 김포공항 퀵택배퀵 김포공항 퀵택배퀵서비스 김포공항 퀵택배 퀵 김포공항 퀵택배 퀵 서비스 김포공항 퀵택배 퀵서비스 김포공항 퀵택배1톤용달 김포공항 퀵택배1톤용달비 김포공항 퀵택배다마스용달 김포공항 퀵택배다마스퀵 김포공항 퀵택배다마스퀵서비스 김포공항 퀵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 퀵택배다마스퀵요금 김포공항 퀵택배라보용달 김포공항 퀵택배라보퀵 김포공항 퀵택배라보퀵비용 김포공항 퀵택배라보퀵서비스 김포공항 퀵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 퀵택배소형용달 김포공항 퀵택배소형이사 김포공항 퀵택배소형트럭 김포공항 퀵택배오토바이퀵 김포공항 퀵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공항 퀵택배오토바이퀵요금 김포공항 퀵택배퀵가격 김포공항 퀵택배퀵비 김포공항 퀵택배퀵비용 김포공항 퀵택배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 퀵택배퀵서비스비용 김포공항 퀵택배퀵서비스요금 김포공항 퀵택배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 퀵택배퀵요금 김포공항 퀵택배화물퀵 김포공항 퀵택배 김포공항 퀵택배퀵서비스 소리를 질러 댔다. 세 개의 등잔아래로 그들의 핏빛이 선 눈과 피에 굶주린 이빨과 손, 뒤틀린 입술이 드러났다. 파나요타로스는 마놀리오스 옆에 쪼그리고 앉아 행여나 그가 도망칠까봐 감시하고 있었다. 혹 마놀리오스가 가볍게 오른쪽으로 몸을 움직이면 그 역시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마놀리오스가 왼쪽으로 움직이며 여차하면 덮칠 기세로 그도 왼쪽으로 따라 움직였다. 라다스 영감은 교회의 판석 위에 웅크리고 앉아 불타 버린 집이며 쏟아져 버린 기름과 포도주를 생각하며 울고 있었다. 그리고리스 사제가 마놀리오스 쪽으로 허리를 굽혔다. "저주받은 자여!" 그가 소리쳤다. "일어서라! 네가 마을에 끼친 불상사는 익히 들었을 터이다! 네 죄상을 알고 있겠지? 변명할 말이라도 있는가?" "없소." 마놀리오스가 조용히 대답했다. "너는 노략질하고 불을 지르고 살인한 것을 자복하느냐?" "모든 불상사가 나로 비롯된 것임을 시인하오." "네가 볼셰비키라는 것도 시인하느냐?" "사제여, 내 마음속에 있는 것을 볼셰비키적인 것이라고 몰아붙이다면, 그렇습니다, 나는 볼셰비킵니다. 그리스도와 저는 볼셰비킵니다." 교회가 군중의 고함 소리로 뒤흔들렸다. 라다스 염감이 일어나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