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에서 퀵요금 오토바이퀵, 김포공항에서 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7. 13:16

?



김포공항에서 퀵요금 오토바이퀵, 김포공항에서 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저 놈 죽이자! 저 놈을 죽여! 다른 증언은 소용없다. 제 입으로 시인했다. 저 놈을 죽여라!" 군중이 더욱 대담해져서 주먹을 쳐들었다. "죽여라! 죽여!" 그들이 고함을 질렀다. 마놀리오스가 파나요타로스의 순아귀에서 풀려났다. 사람들의 길을 내었다. 그가 한 발 앞으로 나서며 두 팔을 벌렸다. "나를 죽이시오." 그가 말했다. 그는 무방비, 무저항 상태로 두 팔을 벌리고 "나를 죽이시오!" 하고 되풀이했다. 그리고는 너무 놀라 입을 다물고 버린 군중이 자기를 위해 비워 놓은 길로 나섰다. 그 순간 마놀리오스가 문을 열고 뛰쳐 나간다 해도 누구 하나 막아설 수 없는 상태였다. 그러나 마놀리오스는 교회 한가운데, 천장에 단청으로 그려진 전능한 하나님 바로 아래서 걸음을 멈추었다. 그는 다시 팔을 벌렸다. 그리고 세 번째로 "나를 죽이시오!" 하고 말했다. 그리고리스 사제가 나서며 파나요타로스에게 눈짓하여 그의 뒤를 따르게 했다. 교구 관리가 달려가 문을 걸어 잠그고 거기에 기대어 섰다. 사제의 목소리가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갑자기 군중은 원수가 자신들로부터 도망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사로잡혔다. 두려워하면서 그들은 마놀리오스 가까이로 다가섰다. 그들의 뜨거운 숨결이 마놀리오스의 얼굴에 가 닿았다. 순간, 마놀리오스 역시 숨이 막혔다. 그는 문 쪽을 바라보았다. 문은 잠겨 있었다. 그는 세 개의 등잔과 그 아래 봉납물이 놓인 성상을 바라보았다. 붉은 뺨에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빗질한 그리스도가 웃고 있었다. 아기를 내려다보고 있는 성모 마리아는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아무 관심도 없는 것 같았다. 세례 요한은 광야에서 설교하고 있었다. 그는 고래를 천장으로 들고 무자비한 모습으로 인류를 내려다 보고 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희미한 얼굴을 보았다. 이번에는 자신을 둘러싼 군중을 돌아보았다. 그는 어둠 속에서 번쩍거리는 단도를 본 것 같았다. 라다스 영감의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가 다시 한번 터져나왔다. "저 놈 죽여라!" 그 순간 누군가가 힘차게 문을 두드렸다. 모두가 김포공항에서퀵 김포공항에서퀵서비스 김포공항에서 퀵 김포공항에서 퀵 서비스 김포공항에서 퀵서비스 김포공항에서1톤용달 김포공항에서1톤용달비 김포공항에서다마스용달 김포공항에서다마스퀵 김포공항에서다마스퀵서비스 김포공항에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에서다마스퀵요금 김포공항에서라보용달 김포공항에서라보퀵 김포공항에서라보퀵비용 김포공항에서라보퀵서비스 김포공항에서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에서소형용달 김포공항에서소형이사 김포공항에서소형트럭 김포공항에서오토바이퀵 김포공항에서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공항에서오토바이퀵요금 김포공항에서퀵가격 김포공항에서퀵비 김포공항에서퀵비용 김포공항에서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에서퀵서비스비용 김포공항에서퀵서비스요금 김포공항에서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에서퀵요금 김포공항에서화물퀵 김포공항에서 김포공항에서퀵서비스 입을 다물고 입구쪽을 바라보았다. 분노에 찬 목소리가 똑똑하게 들렸다. "열어라, 열어!" "포티스 사제의 목소리다!" 누군가가 소리쳤다. "얀나코스의 목소리야. 사라키나 무리가 이놈을 빼앗으러 왔다!" 문이 세차게 흔들리며 돌쩌귀가 삐걱거렸다. 밖에서는 남자들과 여자들의 목소리가 어울어져 말했다. "열어라, 살인자들아! 하나님이 두렵지 않으냐?" 포티스 사제의 목소리가 똑똑하게 들려왔다. 그리고리스 사제가 손을 들었다. 그리고는 수리쳤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 죄는 내가 진다! 파나요타로스! 해치워라!" 파나요타로스는 단도를 뽑아들고 그리고리스 사제 쪽으로 돌아섰다. "사제님, 당신이 이 피값을?" "내가 피값을 지불한다. 쳐라!" 이미 군중은 마놀리오스에게 달려들고 있었다. 피가 튀면서 그들의 얼굴로 날았다. 따뜻하고 짭짤한 몇 방울의 피가 그리고리스 사제의 입술로도 튕켰다. "형제들..." 마놀리오스의 희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꺼질 듯이 새어나왔다. 그러나 그는 말을 잇지 못하고 교회의 판석 바닥 위로 무너지며서 한숨처럼 신음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