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문산 퀵가격 오토바이퀵, 김포문산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7. 13:17

?



김포문산 퀵가격 오토바이퀵, 김포문산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흥분한 군중들이 피 냄새를 맡으려고 무너져 가는 몸 위로 몰려들었다. 피에 젖은 입술들이 번들거렸다. 라다스 영감은 이빨이 부러져나간 입으로 마놀리오스의 목을 물고 살점을 뜯어 내려고 안간힘을 썼다. 파나요타로스는 그의 숱많은 머리카락에 단도를 닦았다. 우악스러운 턱에 피를 바른 채 그가 외쳤다. "마놀리오스! 네가 내 가슴을 찢어 놓았지. 내가 너를 죽이면 피장파장인 셈이다." 그리고리스 사제는 허리를 구부리고 손에 피를 ㅈ셔 군중에게 뿌렸다. "이 피값이 그대들의 머리 위에 떨어질지어다!" 군중은 그 핏방울을 맞고는 몸을 떨었다. "열어라, 이 살인자들아, 어서 열어라!" 새로운 목소리가 밖에서 들려왔다. 그리고리스 사제가 비틀거리며 다가온 교구 관리에게 손짓했다. "문을 열어라." 그가 명령했다. "그리고 돌아와서 빨리 판석을 닦아라. 오늘 밤 자정에는 그리스도의 탄생을 경하해야 하니 잊지 말도록 해!" 그리고는 군중을 돌아보며 말을 이었다. "갑시다, 내 형제, 기독교도 들이여! 우리는 하나님의 동참하심에 힙입어 우리 사명을 완성했소! 이제 포티스 사제를 들어오게 하여 친구의 주검을 장사지내게 합시다." 교구 관리가 문을 열었다. 남자와 여자들의 무시무시한 얼굴이 어둠 속에서 빛났다. "마놀리오스는 어디 있느냐?" 얀나코스가 가쁜 숨을 몰아쉬며 소리쳤다. "가서 찾아라, 여러분 비켜 주시오." 그리고리스 사제가 말했다. "너희들이 마놀리오스를 죽였다면." 포티스 사제가 외쳤다. "그 피가 너희들과 너희들 자식의 머리 위에 떨어질 것이다!" "시신을 찾아 가라!" 그리고리스 사제가 되풀이했다. "이놈들이 기어이 저질렀구나." 얀나코스가 소리치며 교회 안으로 뛰어 들어갔다. 자정을 알리는 종이 울리기 시작했다. 그리스도의 탄생을 경배하러 교회로 오라고 기독교인들을 부르는 소리였다. 문이 하나씩 열리면서 기독교인들은 추위에 몸을 떨면서 서둘러 교회로 향했다. 조용하고 싸늘하게 얼어붙은 밤이었다. 별하나 보이지 않았다. 파트리아케스의 집 대문만 굳게 잠긴 채 남자들의 목소리, 찢어지는 듯한 아낙네들의 고성이 들릴 뿐이었다. 마놀리오스는 파트리아케스의 커다란 김포문산퀵 김포문산퀵서비스 김포문산 퀵 김포문산 퀵 서비스 김포문산 퀵서비스 김포문산1톤용달 김포문산1톤용달비 김포문산다마스용달 김포문산다마스퀵 김포문산다마스퀵서비스 김포문산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문산다마스퀵요금 김포문산라보용달 김포문산라보퀵 김포문산라보퀵비용 김포문산라보퀵서비스 김포문산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문산소형용달 김포문산소형이사 김포문산소형트럭 김포문산오토바이퀵 김포문산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문산오토바이퀵요금 김포문산퀵가격 김포문산퀵비 김포문산퀵비용 김포문산퀵서비스가격 김포문산퀵서비스비용 김포문산퀵서비스요금 김포문산퀵서비스운임 김포문산퀵요금 김포문산화물퀵 김포문산 김포문산퀵서비스 침대 위에, 미켈리스의 어머니가 마련한 혼수감에서 꺼낸 비단 시트로 갓 태어난 아기처럼 싸인 채 누워 있었다. 얀나코스는 마놀리오스의 발에 머리를 대고 어린 애처럼 울었다. 울며 가슴을 치다가 지쳐 친구의 발에 머리를 대고 조용히 흐느끼고 있는 것이었다. 코스탄디스는 미켈리스를 찾으러 사라키나로 가고 없었다. 여자 두셋이 구석자리에 웅크리고 앉아 벽을 향한 채 울부짖으며 가슴을 치고 있었다. 포티스 사제는 사랑하는 형제의 주검 위로 몸을 구부린 채 등잔 불 빛에 의지하여 마놀리오스의 얼굴을 바라보았다. 그의 얼굴은 고요하고 창백했다. 칼자국이 오른쪽 관자놀이에서 뺨을 가르고 지나가 있었다. 이따금씩 그는 팔을 뻗쳐 죽은 형제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어 주었다. 그러나 손을 거두고 다시금 생각에 잠기는 것이었다. 마르다 노파가 얼마 전에, 아그하가 도시로 전령을 보내어 보병과 기병연대의 급파를 요청했다고 경고한 바 있었다. 아그하는 볼셰비키들이 리코브리시로 들어와 자신을 죽이려 한다고 보고했던 것이었다. 포티스 사제는 주먹을 쥐고 생각했다. 포병을 끌고 오겠지. 어떻게 대항해? 우리를 깡그리 쓸어 버릴 것이야. 우리는 다시 길바닥으로 나서지 않으면 안 되겠지. 그것도 곧. 오, 주님, 언제까지나? 당신은 선하신 분이 아니신가요? 당신은 의로우신 분이 아니신가요? 저는 알 수가 없나이다... 그는 손을 내밀어 부드럽게 마놀리오스의 얼굴을 쓰다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