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 퀵이용 오토바이퀵, 김포공항 퀵이용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7. 13:19

?



김포공항 퀵이용 오토바이퀵, 김포공항 퀵이용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그들은 지금까지 교회로 써오던 동혈 앞에다 마놀리오스의 시체를 내렸다. 사제가 사제복을 입고 장례식을 집전했다. 이따금씩 무리들 가운데서 흐느끼는 소리가 터져 나왔고 포티스 사제가 울음을 참지 못해 간간이 말을 끊기도 했다. 모두가 이 사랑하던 자의 주검으로 다가와 아쉬운 듯이 껴안으며 울음을 터뜨렸다. 무덤 자리가 만들어지자 사제는 가장자리로 나아가 마놀리오스에게 몇 마디 작별인사를 고하려 했다. 그러나 목이 굳어 말이 나오지 않았다. 별안간 포티스 사제는 울음을 터뜨렸다. 그러자 조그만 노파 한 사람이 대담하게 앞으로 나서더니 머리를 풀고 울면서 마놀리오스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 선한 젊은이 이름은 눈 위에 새겨졌는데 해가 뜨고 눈이 녹자 물에 떠내려가 버렸네. 얼마 후 포티스 사제가 손을 들고 출발 신호를 보냈다. 그가 소리쳤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우리의 행군은 다시 시작됩니다. 여러분, 힘을 냅시다!" 그들은 다시 동쪽으로 끝없는 방랑길에 올랐다. 옮긴이의 말 겨울에 오신 그리스도 그렇게 겨울은 유난히도 추웠다. 뿐만 아니라 역자 개인적으로도 맹위를 떨친 혹한보다 더한 좌절과 아픔을 견뎌야만 했던 겨울이었다. 그리스도의 사도로서는 일시 외도였던 '세상일'에서의 실패와, 이로 인하여 여러 날을 사경을 헤맬 정도로 여지없이 무너져 버린 육신과, 이의 회복도 무시한 채 '나는 다시금 일어서야 한다'는 조급함으로 출발했던 유학의 길마저 다시금 육신이 쓰러져 돌아오게 되기까지 실로 악몽 같은 한 해를 보내고 그 해 겨울을 사뭇 누워 있었다. 하나님의 진정한 섭리와 긍휼하심이 계시다면 이렇게 엉뚱할 수 있느냐면서 깨닫지 못한 자다운 항변의 침을 하늘을 향해 뱉아 내며 누워 있을 즈음, 어느 날 예고없이 외우 이형이 낡은 책 한 권을 들고 찾아왔다. 실의에 차 있던 나를 위로하기 위해서였고 약값이라도 만들어 보라면서 가지고 온 카잔차키스의 영역판 소설 '그리스인의 수난, The Greek Passion'을 번역해 보라고 두고 갔다. 이 소설의 희랍어판 원제목은 '그리스도의 재수난, 김포공항 퀵이용퀵 김포공항 퀵이용퀵서비스 김포공항 퀵이용 퀵 김포공항 퀵이용 퀵 서비스 김포공항 퀵이용 퀵서비스 김포공항 퀵이용1톤용달 김포공항 퀵이용1톤용달비 김포공항 퀵이용다마스용달 김포공항 퀵이용다마스퀵 김포공항 퀵이용다마스퀵서비스 김포공항 퀵이용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 퀵이용다마스퀵요금 김포공항 퀵이용라보용달 김포공항 퀵이용라보퀵 김포공항 퀵이용라보퀵비용 김포공항 퀵이용라보퀵서비스 김포공항 퀵이용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 퀵이용소형용달 김포공항 퀵이용소형이사 김포공항 퀵이용소형트럭 김포공항 퀵이용오토바이퀵 김포공항 퀵이용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공항 퀵이용오토바이퀵요금 김포공항 퀵이용퀵가격 김포공항 퀵이용퀵비 김포공항 퀵이용퀵비용 김포공항 퀵이용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 퀵이용퀵서비스비용 김포공항 퀵이용퀵서비스요금 김포공항 퀵이용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 퀵이용퀵요금 김포공항 퀵이용화물퀵 김포공항 퀵이용 김포공항 퀵이용퀵서비스 이며 불역판이 되면서는 '다시 십자가에 못박힌 예수'로 알려진, 그의 작품으로서는 가장 드라마틱한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병상에서 이 책을 읽어내려가면서 나는 거짓없이 울고 또 울었다. 이 작품을 통해서 나는 나의 참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고, 이후로 내가 어떻게 살아야 할지 지난날을 깊이 반추하면서 생각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비록 글이 짧고 붓이 둔하지만 감히 용기있게 말하건대, 내가 이 책을 한국어판으로 번역하게 된 것은 영적인 차원에서 결코 우연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이것은 결코 스스로 무슨 자고함이 있어서 하는 말이 아니라, 이 작품 속의 고뇌하는 인물들, 이를테면 마놀리오스라든가 포티스 사제의 영혼적 투쟁이 마침 그즈음의 역자의 영적 방황과 부딪혀 격렬한 스파크를 일으킬 수 있었기 때문이다. 오역을 각오하면서도 그만큼 어떤 기이한 전율 같은 것을 느끼면서 카잔차키스의 영혼의 궤적을 탐색해 보려고 애를 썼다. 독자의 자유로운 이해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서는 이 작품에 대한 선입견을 주지 않는 것이 좋을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