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싼곳 오토바이퀵, 다마스퀵 싼곳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18. 13:14

?



다마스퀵 싼곳 오토바이퀵, 다마스퀵 싼곳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나의 감정이나 표정이 아니라, 철저히 남의 감정과 표정을 내것으로 하는 건 말처럼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연극을 보러 가거나 영화관에 갈 때는 어김없이 가장 마지막까지 남아서 텅 빈 객석을 둘러보는 버릇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금 전까지 꽉 차 있던 객석, 방금 전까지 배우들의 거친 숨소리로 가득 메 워졌던 무대, 그런 것들이 모조리 사라지고 지금은 바다 속처럼 고요해졌다는 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때만큼 가슴이 시릴 정도로 인생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는 적이 없을 정 도로, 그 시간 그 자리는 내게 소중한 순간입니다. 나는 방금 전까지 수많은 관객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배우의 대사와 숨소리 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나 혼자뿐입니다. 끝없이 무엇인가를 빼앗긴 것 같고, 그 자리에 무엇인가가 끝도 없이 밀려들 어오는 것 같습니다. 연극이 내게 준 감동과 나 자신에 대한 새로운 눈뜸이 교차하면서, 마치 혼이 나가 버린 사람처럼 나는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래 전 어느 날이었습니다. 무슨 연극이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무튼 그날도 나는 막이 내린 극 장의 어두컴컴한 객석에 홀로 앉아서 텅 비어 있음의 허무와 그만큼의 충만을 되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잠시 후였습니다. 무대 한쪽 구석에 어떤 사람이 멍하니 앉아서 이쪽을 바라보고 있는 걸 발견 한 것입니다. 그의 모습은 극장 천장 모퉁이 빈 공간으로부터 새어 들어오는 가느다란 빛에 의해 아주 가냘프고 희미하고 초췌하게 보였습니다. 내가 일어서서 그에게 다가갈 때까지도, 그는 관객 하나가 아직도 객석에 남 아 있으며 한동안 자기를 바라보고 있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듯했습니다. 깜짝 놀란 듯 움찔거리는 소리가 들렸을 때, 다마스퀵 싼곳퀵 다마스퀵 싼곳퀵서비스 다마스퀵 싼곳 퀵 다마스퀵 싼곳 퀵 서비스 다마스퀵 싼곳 퀵서비스 다마스퀵 싼곳1톤용달 다마스퀵 싼곳1톤용달비 다마스퀵 싼곳다마스용달 다마스퀵 싼곳다마스퀵 다마스퀵 싼곳다마스퀵서비스 다마스퀵 싼곳다마스퀵서비스가격 다마스퀵 싼곳다마스퀵요금 다마스퀵 싼곳라보용달 다마스퀵 싼곳라보퀵 다마스퀵 싼곳라보퀵비용 다마스퀵 싼곳라보퀵서비스 다마스퀵 싼곳라보퀵서비스운임 다마스퀵 싼곳소형용달 다마스퀵 싼곳소형이사 다마스퀵 싼곳소형트럭 다마스퀵 싼곳오토바이퀵 다마스퀵 싼곳오토바이퀵서비스 다마스퀵 싼곳오토바이퀵요금 다마스퀵 싼곳퀵가격 다마스퀵 싼곳퀵비 다마스퀵 싼곳퀵비용 다마스퀵 싼곳퀵서비스가격 다마스퀵 싼곳퀵서비스비용 다마스퀵 싼곳퀵서비스요금 다마스퀵 싼곳퀵서비스운임 다마스퀵 싼곳퀵요금 다마스퀵 싼곳화물퀵 다마스퀵 싼곳 다마스퀵 싼곳퀵서비스 나는 그가 연극배우임을 알아차 렸습니다. 시대극이었기 때문에 옛날 의상을 입은 그로부터, 옷에 붙어 있는 금속이 서 로 부딪쳐 철렁거리는 소리가 들렸던 것입니다. 그 희미한 어둠 속에서, 그의 볼을 타고 흐르는 눈물을 볼 수 있었던 것은 아 직도 벽을 타고 내려꽂히는 아스라한 빛 때문이었을까요? 그가 왜 울고 있었는지는 모릅니다. 감히 물어 볼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그 사람도 마찬가지인 모양이었습니다. 왜 아직까지 객석에 남아 있는지, 그런 것은 물어 보지도 않고 그저 멍하니 나를 바라보기만 했습니다. 아주 짧은 순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아니, 너무도 길고 긴 시간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그렇게 어둠 너머 저편 서로의 얼굴만 응시했던 것입니다. 그것뿐이었습니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우리는 돌아섰고, 잠시 후에 나는 네온사인이 광란하 듯 넘치는 도심의 빌딩숲 속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나는 지금까지도 그가 왜 어둠 속 텅 빈 객석을 하염없이 바라보며 눈물짓고 있었는지 알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