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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2. 18. 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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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히 앉아서 찾아오는 손님만을 상대하는 직업이라면 모를까, 손님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서 내 물건을 파는 일이야말로 어려울 게 뻔합니다. 20대는 자기 마음을 세상에 내다 파는 시기라는 면에서 세일즈와 동일합니다. 아주 멀리 있는 목표물을 향해 열망의 시선을 보내고, 그것을 향해 한시도 쉬 임없이 나아가야 한다는 면에서도 세일즈의 방법과 동일합니다. 20대에는 누구나 한번쯤 세일즈맨이 되어 봅시다. 누구나 팔기 어렵다고 고개를 휘휘 내젓는 물건에 도전해 봅시다. 가능하다면, 선배 프로세일즈맨과 동행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가 어떻게 행동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눈여겨보는 것만으로도 당신 은 이미 한 계단 성장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나를 알아주는 친구 나를 알아주는 친구 하나만 있으면, 무엇이라도 될 수 있다 내가 쓴 글이 활자가 되어 재탄생하는 것만큼 가슴이 벅차 오르는 일은 없습 니다. 그것은 작가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의 꿈입니다. 그러한 쾌감을 한 번 맛보면, 이제는 그만둘 수 없게 됩니다. 내 데뷔작이 실린 곳은 1983년 5월에 발간된 `와세다문학`이라는 잡지로, `자 명종의 꿈`이라는 200자 원고지 88매짜리 중편소설이었습니다. 영화감독을 꿈꾸던 나는, 그 무렵에 시나리오는 이미 수없이 써 놓고 있었습 니다. 그때는 내가 닛카쓰 로망 포르노란 영화사의 기획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로, 따라서 닛카쓰 로망 포르노용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쓴 것입니다. 그 시나리오를 소설로 각색한 것이 다마스퀵하는일퀵 다마스퀵하는일퀵서비스 다마스퀵하는일 퀵 다마스퀵하는일 퀵 서비스 다마스퀵하는일 퀵서비스 다마스퀵하는일1톤용달 다마스퀵하는일1톤용달비 다마스퀵하는일다마스용달 다마스퀵하는일다마스퀵 다마스퀵하는일다마스퀵서비스 다마스퀵하는일다마스퀵서비스가격 다마스퀵하는일다마스퀵요금 다마스퀵하는일라보용달 다마스퀵하는일라보퀵 다마스퀵하는일라보퀵비용 다마스퀵하는일라보퀵서비스 다마스퀵하는일라보퀵서비스운임 다마스퀵하는일소형용달 다마스퀵하는일소형이사 다마스퀵하는일소형트럭 다마스퀵하는일오토바이퀵 다마스퀵하는일오토바이퀵서비스 다마스퀵하는일오토바이퀵요금 다마스퀵하는일퀵가격 다마스퀵하는일퀵비 다마스퀵하는일퀵비용 다마스퀵하는일퀵서비스가격 다마스퀵하는일퀵서비스비용 다마스퀵하는일퀵서비스요금 다마스퀵하는일퀵서비스운임 다마스퀵하는일퀵요금 다마스퀵하는일화물퀵 다마스퀵하는일 다마스퀵하는일퀵서비스 바로 `자명종의 꿈`입니다. 당시는 요즘과는 달리, 시나리오는 고생의 대가치고는 발표할 자리도 없고 변 변히 평가도 받지 못하던 시대입니다. 영화로 제작되어 화제를 모으면 감독의 공로가 되고 영화가 실패하면 각본 탓 으로 돌리는, 시나리오 작가가 참으로 불쌍한 취급을 받던 시대였습니다. 시나리오의 아쿠타가와상에 해당하는 기도토상은, 아쿠타가와상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하늘의 별을 따는 것만큼이나 받기가 몹시 힘들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 상을 받아도 관게자 몇 명 이외에는 아무도 모르는 것 이 현실이었습니다. `와세다문학 편집부에 있는 사람입니다만...` 와세다문학 편집부에서 소설을 게재하겠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는, 마치 상을 받은 것만큼이나 흥분되었습니다. 그러나 산처럼 많이 써 놓은 시나리오는 누구도 거들떠보지 않고 곁다리로 쓴 소설이 선택되다니, 참으로 묘한 기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때 와세다문학에 소설이 게재되지 않았다면, 나는 지금껏 시나 리오를 쓰고 있을 게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