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본에서안양퀵가격 오토바이퀵,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2. 24. 14:35

?



산본에서안양퀵가격 오토바이퀵,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지금에 와서 생각하니 아무에게도 사랑받을 수 없는 사람이었더군요. 그래서는 친구가 생길 리가 없습니다. 원고를 쓰는 모습을 보고 그 무렵부터 작가였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렇게 훌륭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밤을 새우고 또 새워 아무도 봐주지 않는 원고를 쓴 것입니다. 그 무렵 영화감독을 꿈꾸던 나는, 어떻게 하면 영화감독이 될 수 있을지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매달 100편의 영화를 본다는 기준을 부과한 것도, 하루라도 빨리 영화감독이 되기 위한 방법이었지요. 영화에 관련된 책도 닥치는 대로 읽었습니다. 그런데 그 시절, 내가 마음속으로 존경하던 구로자와 감독의 책에 이런 이야기가 쓰여 있더군요. '영화감독이 되는 지름길은, 좋은 각본을 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좋은 각본은 언제든지 부족하다. 하루에 원고지 한 장을 쓰면 1년이면 365장을 쓸 수 있다. 그것으로 한 편의 영화가 완성되는 것이다.' 그 글을 읽고 나는 무릎을 탁 치며 감동했습니다. "바로 이것이다.!" 영화 시나리오를 쓸 때는 보통 200자 원고지를 사용합니다. 200자 원고지를 365장 채우면, 충분히 2시간짜리 영화가 됩니다. 구로자와 감독도 조감독 시절에, 일이 끝나면 밤마다 이렇게 시나리오를 썼다고 합니다. 그 글을 읽고 나는 마음을 정했습니다. "좋아, 나도 매일 밤 글을 쓰자. 하루에 한 장이 아니라, 매달 시나리오 한 편을 쓰는 거다!" 그리고 매일, 낮에는 영화 3편을 보면서 밤에는 시나리오를 쓰는 것이 내 일과가 되어 버렸습니다. 나는 졸업할 때까지 그 일을 계속했습니다. 구로자와 감독은 아무리 술에 취해 산본에서안양퀵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 산본에서안양 퀵 산본에서안양 퀵 서비스 산본에서안양 퀵서비스 산본에서안양1톤용달 산본에서안양1톤용달비 산본에서안양다마스용달 산본에서안양다마스퀵 산본에서안양다마스퀵서비스 산본에서안양다마스퀵서비스가격 산본에서안양다마스퀵요금 산본에서안양라보용달 산본에서안양라보퀵 산본에서안양라보퀵비용 산본에서안양라보퀵서비스 산본에서안양라보퀵서비스운임 산본에서안양소형용달 산본에서안양소형이사 산본에서안양소형트럭 산본에서안양오토바이퀵 산본에서안양오토바이퀵서비스 산본에서안양오토바이퀵요금 산본에서안양퀵가격 산본에서안양퀵비 산본에서안양퀵비용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가격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비용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요금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운임 산본에서안양퀵요금 산본에서안양화물퀵 산본에서안양 산본에서안양퀵서비스 정신을 잃어도, 집에만 가면 반드시 시나리오를 썼다고 합니다. 나도 그 흉내를 내어, 가령 친구가 시골에서 놀러 와도 시나리오를 썼던 것입니다. 사진 속의 나는 부드러운 펜을 독특한 자세로 잡고 있습니다. 글을 너무 많이 쓰는 바람에 건초염에 걸려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펜을 붓처럼 잡았던 것입니다. 나는 그 이후 몇 번이나 이사를 했습니다. 그러나 그때 쓴, 아무도 봐주지 않았던 그 시나리오는 지금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내 창작의 보물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에게도 똑같은 방법을 권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꿈이 작가가 아니라도 좋습니다. 운동선수라도 좋고, 과학자라도 좋고, 사업가라도 좋습니다. 당신만의 책을 만들기 위해 원고지를 하루 한 장씩만 채워 나가 보십시오. 거기에 당신의 꿈을 적으십시오. 거기에 당신의 부족함, 당신의 장점, 당신이 갖고 싶은 것, 이미 놓쳐 버린 것을 적으십시오. 시를 써도 좋고, 시나리오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