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 24시 퀵배달 오토바이퀵, 안산 24시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쏭밍이파파 2020. 3. 2. 17:04

?



안산 24시 퀵배달 오토바이퀵, 안산 24시퀵서비스 라보용달,다마스용달 퀵배송,퀵배달,퀵비,퀵가격 안내




























10년의 업무에서도 그런 장 애물을 발견하지 못하는 30대 샐러리맨이라면, 그가 아무리 일을 제대로 처리하는 샐 러리맨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해도 하나의 기계에 불과하다는 비난을 받아도 할 말이 없을 것입니다. 잘 되는 일에는 감동이 없습니다. 10년의 경력이 쌓이다 보면, 적당히 일을 처리해도 그럭저럭 회사일을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주저앉아서 일을 훌 륭하게 완수했다고 자부하는 30대에게 발전이 있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일을 제대로 처리할 수 있는 사람에게 있어서, 제대로 처리되지 않도록 한다는 것은 상당한 역량이 요구됩니다. 30대가 되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모든 업무가 잘 처리되는 판국에, 잘 처리되지 않는 면을 발견한다는 것은 많은 수고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샐러 리맨 사회에서 그렇게 마구 튀는 행동을 했다가 무슨 낭패를 당할지 모른다는 패배의 식이 팽배한 마당에, 그런 수고를 하려는 사람은 좀처럼 찾아오기 힘들 것입니다. 그 러나 직장생활에 창의성이나 자기계발 같은 적극성을 발휘하지 않고 되는 대로 일하 는 사람이 만약 다른 일을 한다고 했을 때, 창조적으로 일할 수 있겠는가 하고 묻고 싶습니다. 결국 이것은 그 사람의 캐릭터 문제이고, 더 나아가 역량의 문제인 것입니 다. 간부직원 중에 원하는 사람에 한해서 독립자금을 지원해 주며 자기 사업을 하도록 후원해 주는 것으로 유명한 W산업의 H회장은 이런 말을 합니다. (역시 회사에서 창 조성과 적극성을 발휘하며 열심히 일하던 사람이 자기 사업을 해도 무리없이 잘 해나 갑니다. 타성에 젖어, 업무의 한계안에서만 일하던 사람은 어김없이 실패를 합니다.) 직장인에게 있어 창조적인 도전의식과 모험심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 주는 대목입 니다. 따라서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20대의 샐러리맨에게는 만드는 힘이 요구 되지만, 30대의 샐러리맨에게는 부수는 힘이 요구된다'고 말입니다. 잘 처리될 만한 일 을 부수고 거기서 새로운 활로를 찾는 힘, 그것은 주어진 조건하에서 기계적으로 업무 를 수행해 나가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일입니다. 잘한다는 것은 20대에게는 칭찬이 될지 모르지만, 30대에게는 경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20대에게 일을 잘한다는 칭찬은 그의 미래를 내다보는 희망의 메시지일 수 있지만, 30대에게 일을 잘 한다는 칭찬은 다음과 같은 뜻이 포함돼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기 바랍 니다. '저 친구는 일을 잘하는 기계에 불과해. 안산 24시퀵 안산 24시퀵서비스 안산 24시 퀵 안산 24시 퀵 서비스 안산 24시 퀵서비스 안산 24시1톤용달 안산 24시1톤용달비 안산 24시다마스용달 안산 24시다마스퀵 안산 24시다마스퀵서비스 안산 24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안산 24시다마스퀵요금 안산 24시라보용달 안산 24시라보퀵 안산 24시라보퀵비용 안산 24시라보퀵서비스 안산 24시라보퀵서비스운임 안산 24시소형용달 안산 24시소형이사 안산 24시소형트럭 안산 24시오토바이퀵 안산 24시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 24시오토바이퀵요금 안산 24시퀵가격 안산 24시퀵비 안산 24시퀵비용 안산 24시퀵서비스가격 안산 24시퀵서비스비용 안산 24시퀵서비스요금 안산 24시퀵서비스운임 안산 24시퀵요금 안산 24시화물퀵 안산 24시 안산 24시퀵서비스 왜냐하면 의식이 전혀 없기 때문이지...' 새로운 시작을 위해 -47 설교하는 선생이 되지 말고 웃기는 코미디언이 되자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사람이 에너지를 만든다 공연이 끝나면, 배우들은 대개 관객의 박수를 받은 후에 감사의 인사를 하고는 총총 히 무대 뒤로 사라집니다. 그러나 내 경우는 다시 무대로 나와 길게 인사를 합니다. 웃음을 동반한 인사입니다. 나는 연극 내용이 엄숙하면 엄숙할수록 더 많은 웃음을 관 객에게 나눠주고 싶습니다. 드라마 촬영을 할 때, 내게 주어지는 역할은 대부분 웃음 이 없는 무미건조한 캐릭터뿐입니다. 따라서 즉흥연기로 웃음을 줄 수 있는 틈을 발견 해도, 웃음을 주지 않도록 이를 악물고 엄숙하게 연기를 합니다. 그 대신에 모노드라 마를 할 때, 관객이 기다려야 되는 시간에는 무대가 웃음의 소용돌이에 한껏 휘감길 수 있도록 만듭니다. 연극의 감상문을 보면, 연극이 끝난 후에 내가 만들었던 그 웃음 의 시간이 연극보다 훨씬 더 재미있었다는 말이 자주 발견됩니다. 배우에게 이 말은 좀 부끄러운 얘기가 될지 모르지만, 나는 이것을 통해 한 가지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역시 모든 사람은 웃음의 시간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기업체에 나가 강연을 할 때도 주제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한바탕 웃게 만들고 강의를 시작합니다. 일단 웃음 이 떠다니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