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포동퀵 개포동퀵서비스 강남구 개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12. 14:38

?



개포동퀵 개포동퀵서비스 강남구 개포동 퀵




























이 신기로운 사실을 신경신호 전달과 시상하부 호르몬 생성과 관련이 없는 특 정한 시상하부 세포에 응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명되었다. 알다시피, 시상하부 세포 는 무엇보다도 피드백 메카니즘으로 작용하고 있는 말초 내분비선의 호르몬에 의해서 손상을 받는다(11장 참조). 예를 들어 성 호르몬에 의해서 시상하부의 궁상핵 (arcuat e nucleus) 세포가 손상되는 것이 나이에 따른 생식 기능의 작동과 폐쇄라는 변화를 일으키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그런데 이제 세포 분열 과정을 통해서 이러한 손상된 세포들이 제거된다. 그 결과 시상하부의 조절 메카니즘이 회복되는 것이다. 국소 지역에서 노화가 나타나는 현상을 극복하는 두번째 복잡한 방법은 일련의 기 술적이고 생물학적인 문제들을 해결해야 가능한 것이었다. 생물질 치환 (bioprostheti cs)은 이미 제1기에 발달된 기술이었는데, 특히 인간이 인공 심장으로도 생존할 수 있 다는 것은 입증되어 있었다. 나중에 생물질 치환은 보편화되었을 뿐 아니라 개인이 받 아들이는 모든 정보를 기록하는 특별한 장치를 가지고 있는 개인용 컴퓨터도 널리 퍼 져있었다. 이러한 장치는 본질적으로 개인의 두뇌 자체를 복사한 것이었다. 두뇌에서 외상과 같은 우발적인 질병이 발생하는 경우 이러한 컴퓨터는 그동안 축적된 모든 정 보들을 보존하고 있었다. 자동차 사고로 인한 화상과 외상의 발생률은 제1기에서 젊은 이들의 주요 사망 원인이었는데, 제 2기에서는 그대로 있거나 오히려 증가하였 다. 물론 외상에 대한 치료법은 향상되었다. 특히 생합성으로 만든 발암인자 (oncofac tor)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이것은 개포동퀵 개포동퀵서비스 개포동퀵서비스요금 개포동퀵서비스가격 개포동퀵서비스비용 개포동퀵서비스운임 개포동퀵서비스비용 개포동퀵요금 개포동퀵가격 개포동퀵비용 개포동퀵운임 개포동퀵비 개포동 퀵 개포동 퀵 서비스 개포동 큌 개포동쿽 개포동퀵써비스 개포동쿽써비스 개포동킥서비스 개포동퀙 개포동퀵배달 개포동퀵배송 세포를 암 세포로 변형시키지 않고도 종 양과 같은 (빠른) 세포 분열을 촉진시킨다. 그것은 이 인자가 세포 내부에서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세포 밖에서 세포막위에 있는 특별한 수용체를 통해서 작용하기 때문에 가능할 것이다 (10장). 생물질 치환의 또 다른 방향은 필요한 장기를 재생하기 위하여 개별 세포를 클로닝 (역주1)하는 원리에 기초한 것이다. 난자가 수정되고 첫 번째 분열을 한 후, 만일 두 세포가 어떻게 해서 떨어지게 되면 각각 완전한 인간으로 발생하여 유전적으로 똑같은 두명의 인간이 태어날 수 있다. 이것이 일난성 쌍생아가 생기는 원리이다. 그러나 각 체세포들은 하나의 전체적인 인간을 재생하는데 필요한 모든 유전정보를 가지고 있다. 비록 그런 유전정보들은 봉쇄되어 있지만 하여간 그런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 실이다. 제1기에 이미 비교적 복잡한 일부 종에서 체세포로부터 생물체를 완전히 복제 하는 실험이 성공하였다. 유일한 문제는 손상된 장기를 대체시키는데 필요한 각 기관 들을 인공 배지에서 확실히 재생하면서도 한번에 모든 기관이 재생되는 것을 막는 것 이다. 복제인간이 만들어지는 것과 생물공학기술로 여분의 장기를 생산하는 것을 정확 히 구별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장기 재상기술이 발달하면 자연스럽게 복제인간 의 가능성도 생긴다.* 그것은 별개의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