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치동퀵 대치동퀵서비스 강남구 대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3. 12. 14:40

?



대치동퀵 대치동퀵서비스 강남구 대치동 퀵




























바이러스 치료법 역시 널리 퍼져 있었다. 위에서 여러 번 언급했듯이, 많은 종양 바이러스들이 숙주 세포의 염색체속으로 들어가서 악성 변형을 일으킬 수 있다(10장 참조). 그러나 바이러스의 이러한 특성은 바이러스의 구조를 마음대로 변화시킬 수 있 을 때 비로서 의학적 목적에 응용될 수 있었다. 자신의 발암 유전자적인 특성은 박탈 당했지만 세포의 발암 유전자나 자연에 존재하는 종양유발 바이러스의 활동을 봉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바이러스를 창조하였다. 이러한 '치료용 바이러스'는 항 종양성 보호를 급격히 고양시키는 '면역 유전자'를 활성화시켰다. 대부분의 경우 비록 세포가 악성으로 변형되는 것을 막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하나의 질병으로서의 암을 막 는 것은 가능했다. 동맥경화도 물리쳤다. 아니면 매우 느리게 진행하는 질병으로 전환시키는 것이 가능 해졌다. 동맥경화의 근원은 질병 생성의 4가지 모델, 즉 생태, 유전, 개체발생, 그리 고 퇴축 (축적) 모델, 모두의 메카니즘에 의해서 나타난다. 퇴축 메카니즘을 교정하는 게 가장 어려웠다. 왜냐하면 장애 요소를 생화학적 과정의 본질과 구별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11장). 그러므로 제2기 말까지 분열하지 않는 세포에 밸러스트(ballast)와 콜레스테롤이 축적되어 나타나는 퇴축 (축적) 질병에 대해서는 상황이 약간 더 명확해 졌을 뿐이다. 모래알 같은 덩어리들이 세포 전체를 거의 모두 채웠을 때 인체의 자연 적인 죽음이 일어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의학은 이미 새로운 발견과 대치동퀵 대치동퀵서비스 대치동퀵서비스요금 대치동퀵서비스가격 대치동퀵서비스비용 대치동퀵서비스운임 대치동퀵서비스비용 대치동퀵요금 대치동퀵가격 대치동퀵비용 대치동퀵운임 대치동퀵비 대치동 퀵 대치동 퀵 서비스 대치동 큌 대치동쿽 대치동퀵써비스 대치동쿽써비스 대치동킥서비스 대치동퀙 대치동퀵배달 대치동퀵배송 꿈의 문턱에 다가와 있었다. 이제 이 책의 끝에 도달했으니 현재의 문제로 돌아가 보자. 의학은 지금 지식이 급 속히 축적되고 생명공학과 같은 기술이 빠르게 발전할 뿐만 아니라 조직구조가 심각하 게 변화하는 새로운 단계로 들어가고 있다. 조직 구조의 변화는 국민에 대한 예방적 검사가 증가하는 것으로 가장 명백하게 예증된다. 하지만 일련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 고는 성공을 거둘 수 없다. 가장 심각한 문제 중 하나는 우리들이 갖고있는 인간의 주 요 질병들의 본질에 대한 선입관을 변화켜야 한다는 것이다. 현대적 관점은 급성 감염 에 대한 성공적인 치료 성과의 영향아래서 형성되었다. 구체적인 치료법이 없었던 과 거에는 이런 질병들이 치료되든지 아니면 이로 인해 죽게되든지 어쨌든 재빨리 결판이 났다. 후에 백신과 같은 방법으로 많은 감염질병을 예방할 수 있게 되었다. 감염 치료 에 대한 현대적 방법들도 또한 상대적으로 급속한 효과를 주었다. 이런 경험에 비추어 의학이 인간의 비전염성 주요 질병에 대한 예방을 위한 단기적 방법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질병의 예방법은 질병 기원에 대 한 생태 모델의 한계 내에서만 감염 질병의 예방법과 유사하다. 그리고 그런 경우 지 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